반응형

2018/09 83

강아지 다루는 태도로 주목 받는 애견 미용사 영상

강아지를 아무리 좋아하는 사람이라도, 경계심이 강한 개 앞에서는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런데 이 영상을 보시면 미용사는 두려움 없이 강아지를 믿으며 침착하게 쓰다듬고있습니다. 강아지는 이를 드러내며 그르렁 거리다가 조금씩 마음을 여는데 이게 불과 20초 남짓의 순간입니다. 보는 사람마저 긴장하게 만드는 묘한 장면이네요. ▼ 영상. 경계심 강한 강아지를 다루는 애견 미용사의 방법 해외에서 주목을 받았다는지 어떤지는 잘 모르겠지만, 확실히 강아지를 정말 사랑하고 이해하려고 하는구나 하는 느낌이 드는 영상입니다. 댓글에는 많은 분들이 강아지가 낯선 장소에서 극도로 경계심이 예민해져있는데 사람의 말이 아닌 행동으로 난 널 해치지 않아 라고 말해주는 것 같다고 하네요. 개엄살 시바 ㅋㅋㅋ (주사 맞는 강..

'쥬라기월드 : 폴른 킹덤(2018)' 한국 개봉 당시 삭제 장면 영상 모음

쥬라기월드 폴른 킹덤을 재밌고도 아쉽게 극장에서 관람했었는데요, 하나는 예고편에 나온 대 재앙신 이후로는 주택이라는 좁은 공간에서 다 끝내버렸다는 점이 그랬고... 다른 하나는 국내 개봉 당시에 관람 연령 심의를 낮추기 위해 두 장면을 삭제했다는 점이었습니다. 씬 자체는 있었지만 디테일한 잔인한 컷들이 삭제됐다고 해야겠죠... 신체 절단의 잔인한 장면이 나오니 시청에 주의해주세요. ▼ 영상. 인도 랩터의 경매 후 장면 이빨 뽑아가려던 사냥꾼을 속인 뒤 잡아먹는 씬입니다. 국내 개봉판에서는 잔인한 몇 컷의 장면을 들어냈었네요. 팔이 절단되는 장면입니다. 공룡 입장에서는 야생과 본능의 느낌이지만 불편해 하실 분들도 분명 있을테니까요... ▼ 영상. 티라노 사우르스 외 다양한 공룡에게 잡아먹히는 사람 씬 영화..

(펌) 우리 언니 술버릇 썰 ㅠ_ㅠ (feat. 발레 & 맥날)

언니의 술버릇이라며 올라온 글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네요. 술 먹으면 다 개가 되는 줄 알았더니 착한 사람들은 평소에 표현하지 못하거나 마음 속에 있던 애정어린 사랑 표현을 술의 힘을 빌려 하게 되는 듯 합니다. 어렸을 때 발레 해서 맛있는것들 못 먹고 그럴 때 언니가 몰래 사다주고 했는데, 지금은 발레도 안하고 그래서 아무거나 먹어도 되는데 아직도 여전히 술취하면 햄버거 사온다는 언니 ㅠㅠ 웃기고 귀엽고 조금 슬프다는 글쓴이의 말이 왜 이리 공감되는지... 이 글 댓글에 있던 친오빠가 평소에는 겁나 차갑게 굴다가 술 취해 들어오면 꼭 사랑한다고 그런다고 ㅋㅋㅋ 그나저나 이 글 읽은 다음 바로 맥도날드 땡겨서 사러감;;; 자폭한 친구 "저 못생겼죠?" (유머 & 슬픈 썰) 밀당하는 샴푸 (영상) ㅋㅋㅋ ..

박보검 트위터 재발견, 요즘은 인기 있다고 변하는 게 아니라...

누가 그러더라고요. 요즘은 인기 있다고 변하는 게 아니라, 인기 많아지면 주변 사람들이 변하더라고... 그런 의미에서 2016년에 화제 되었던 배우 박보검의 트윗이 요즘 재발견 되고 있다고 하네요. (김수민 아나운서(?)라는 분이 주변 사람들의 겉과 속이 다른 모습을 뭐 공개했다고 하는데 내용이 길어서 그건 포스팅 하지 않고, 짧지만 임팩트 있었던 박보검 트윗을 포스팅 해봅니다.) 사건의 발단은 과거 고등학교 동창이 트위터로, 자신의 축하 인사를 모른 척 한다. 뜨고 나서 변했다고 했던 것이 발단... ▼ 박보검 트윗 반응 후 ㅋㅋ [잘 지냈어? 근데 우리 원래 연락 안하고 지냈잖아;] [전화번호 물어본다는 게 깜빡했다고 ㅋㅋㅋ] 뭐, 사실만 적은 박보검의 답변일 뿐인데도 특유의 착한 말투가 겹쳐져서 그..

(감동) 9월에 뜬금없는 크리스마스 축제 하는 마을... 이유를 알자 찬사가 쏟아지는데...

아직 9월 인데 '성탄절' 축제를 성대하게 하는 마을이 있다고 합니다. 이유를 알게 된 전세계 사람들은 찬사를 보냈다고 하는데요, 안타깝고 아름다운 이야기를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 영상. 9월인데 성탄절 축제 하는 이상한 마을(유튜브 엠플러스 채널 영상 공유) 가끔 이런 이야기를 보게 되면, 이웃이 누구인지도 모르고 사는 우리들이 과연 저렇게 큰 이벤트를 해낼 수 있을까 싶기도 합니다. 한국인이 정이 많다고는 하지만, 요즘은 꼭 그렇지도 않은 것 같아요... 우리에게도 다시 마음에 따뜻한 바람이 불기를 ㅠㅠ ▼ 요약. 영상에 주인공과 마을 사람들의 기록 영상이 있어요 꼭 보세요 ㅠㅠ주인공 '브로디'는 아직 고작 두살 배기 인데... 뇌와 척수에 심각한 종양이 발견 되었다고 하네요... 어른들은 술담배..

얼굴 작아 보이려면? 카메라 렌즈 초점 거리에 따른 얼굴의 변화 한 눈에 보기 & 응용 팁

스마트폰 렌즈로도 어느 정도 가능한 기법이긴 하지만, 보통 DSLR의 줌렌즈나 초점 거리가 다른 단렌즈로 시도해 보시면 재밌는 결과물을 얻으실 수 있을 거예요. 보통 렌즈의 초점 거리라고 말 하는 것은 영상이 촬영되는 촬상면(필름, CCD, CMOS 등)과 렌즈의 거리를 말하는데요, 렌즈의 장 수나 밝고 어두움, 심도 등의 차이에 대한 얘기는 잠시 접어두고, 렌즈 초점거리가 변화하면 어떤 왜곡이 일어나는지에 대해서만 잠깐 써보려고 합니다. 먼저 아래 사진을 보세요 ▼ 8~85mm 렌즈 초점거리에 따른 피사체 얼굴의 변화 정리 사진(정확한 출처는 모르겠어요... 아시면 댓글 좀...) 렌즈 초점거리가 8mm 이면 광각 렌즈입니다. 주변의 많은 풍경을 담을 수 있는 렌즈인 만큼 얼굴 왜곡도 심해지네요. 광각..

'다중인격?'과 '개인기' 사이... 개그맨 김영철은 라디오에서 날아다닌다... (영상)

개그맨 김영철 씨가 예전에, 자신이 출연중인 jtbc '아는형님'에서 강호동과 기타 멤버들에게 구박데기로 자리잡은 후... 자신은 라디오에서 날아다닌다고 말했던 적이 있었습니다. ㅋㅋㅋ 아래 영상은 김영철 씨가 라디오에서 개인기로 사연 소개하고 멘트 진행하는 그런 것들을 제작진 분들이 편집하신 영상인데 진짜 있는 없는 개인기 다 끌어모아서 방송을 재밌게 진행하시려고 엄청 노력하시는 것 같아요 ㅋㅋㅋ 이 포스팅 직전에 권진영 씨와 박지선 씨 나오는 영상도 함께 포스팅 했었는데 요것도 웃겨서 추가로 포스팅 해봅니다. ▼ 영상. 개그맨 '김영철'... 라디오에서 이렇게 놀아요!다중인격 개인기 ㅋㅋ신문선, 최화정, 전원주, 임재법, 조혜련, 김민종, 이경규, 최민수, 성시경, 허경환, 하춘화... 기승전 이영자..

철파엠 '권진영' 코너 "그러면~ 안~돼~~" 영상 모아봤어요 (SBS 라디오 '김영철의 파워fm')

아침에 출근 준비 하면서 많이들 들으시죠? SBS 김영철의 '파워FM' 라디오 방송 이야기 입니다. 개인적으로 다들 너무 재밌으시지만 권진영, 박지선 씨가 진행하는 금요일 수요일을 정말 좋아합니다. (월요일 박성광 씨도 ㅋㅋ) 그런데 김영철의 파워FM 공식 인스타그램에 들어가보니 재밌는 영상이 올라와 있길래 포스팅 해봅니다. 권진영 씨가 금요일 마다 진행하는 라디오 소개 사연 중에서 웃겼던 순간을 1분 정도로 제작진 께서 편집해주신 건데요, 보이는 라디오 영상이 있어서 그걸로 하셨나 봅니다. * 유튜브, 인스타 링크가 다 깨져서 ㅠ_- 사연 라디오 영상들로 대체해둡니다. 공식 링크 깨지면 안돼~~ ㅎ 근데 뭘 들어도 다 재밌어요 ㅋㅋ * 스마트폰에 SBS 라디오 앱인 '고릴라(Gorealra)'에서 다시..

1500만 뷰 돌파 '내가 고양이를 훈련 시킨 방법' 영상 (한글 자막)

유튜브에 한글 제목의 고양이 영상이 있길래 눌러봤습니다. 그랬더니 한국에서 만든 영상이 아니고, 일본에 사는 외국인의 고양이 영상이었습니다. 더 보다 보니 이 분은 유튜브에서 요리 만드는 영상을 올리는 인기 유튜버셨더라고요. 구독자 수 270만이 넘는 JunsKitchen 채널 이었습니다. 고양이들이 주인의 요리 과정을 지켜보고 밥 먹기 전에 손도 내밀고 하는 모습이 신기했는지 사람들이 많이 궁금해 했나 봅니다. 그래서 아래의 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내가 고양이를 훈련시킨 방법이라고 해서 영상을 올려주셨네요. ▼ 영상. 내가 고양이를 훈련시킨 방법(유튜브 JunsKitchen 채널 영상 공유) 조회수가 무려 1,500만이 넘는 이 영상은 구독층이 두터운 채널 답게, 다양한 언어로 유튜브의 막강한 기능..

자연을 내 방 안에... 환상적인 '비바리움(팔루다리움)' 영상 外 모음

집에 수족관 어항 있는 분들이 꽤 많으시죠? 마트에 가도 펫 코너에는 항상 열대어 판매처가 있습니다. 요즘은 한단계 더 나아가서 단순한 어항이 아니라 인공 습지 같은 반수생 식물을 기를 수 있도록 환경을 조성하는 비바리움(또는 팔루다리움)이 은근히 인기가 많은 것 같습니다. (비바리움 뜻이 라틴어 사전에 동물 사육장, 양어장 이렇게 나오네요 ^^) 처음엔 작은 수조를 반 개방해서 작은 연못과 졸졸 흐르는 물길, 그리고 습지 식물들을 조성하는 정도라고만 생각했는데(사실 아주 예전에도 작은 물레방아 넣고 금붕어 이런 식으로 조경하는 분들이 계셨지만), 요즘은 좀 더 나아가서 개구리나 새도 오갈 수 있는 진짜 자연 같은 풍경으로 리얼한 아마존 습지 같은 느낌으로 만드는 분들이 있습니다. 찾아보니 용어가 조금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