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05 4

유명 배우 '크리스틴 벨'이 770만 팔로워에게 공개한 영상이 해낸 엄청난 일

처음에 숫자 보고 눈을 의심했어요. 무려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770만 명이 넘는 미국 인기 배우 '크리스틴 벨'의 이야기 입니다. 그녀는 자신의 인기를 좋은 곳에 쓰고 있어서 어쩌면 더 사랑받고 있는지도 모르겠습니다. 다른 배우로 부터 시작한 선생님과 학생들을 위한 학용품 기부 챌린지(아이스버킷 챌린지 처럼)를 이어가고 있다고 하는데요, 특히 영상을 보시면 마지막에 그 일이 있고난 뒤에 선생님에게 편지를 쓴 학생의 이야기가 있는데 진짜 감동했습니다. ▼ 영상. '크리스틴 벨'의 인스타그램 챌린지 영상(한글자막)뒤에 나오는 초등학교 5학년 아이의 편지 내용도 꼭 보세요 ㅠㅜ 선한 일은 더 큰 좋은 일들을 만들어 내고 마네요... 아이의 기발하고도 순수한 착한 생각이 마음을 정화시켜주는 것 같습니다 ㅠㅠ ▼..

엄마 vs 아빠 육아 온도차 ㅋㅋㅋ (스압)

엄마 아빠의 아이 키우는 방법은 세계 어딜 가나 똑같은 것 같네요. 큰아들 키우는 엄마들 고생 많아요 ㅋㅋㅋ 이런 극명한 온도차에서 뒹굴던 아이들은 강할 땐 강하고 섬세할 땐 섬세한 그런 아이가 될 듯 ㅋㅋㅋ ▼ 놀이공원 엄마랑, 아빠랑... ▼ 유모차 온도차 ▼ 할로윈 코스프레 엄마 아빠 ▼ 아이 돌볼 때 아빠 게임 ㅋㅋ ▼ 엄마와 아빠의 교육. 이게 바람이란다 부우웅ㅋㅋㅋ ▼ 아빠가 생각한 높이아이가 직접 느끼는 높이엄마가 보는 높이;;; ㅋ 등짝 맞겠어ㅋㅋ ▼ 엄마의 자전거 교육아빠의 자전거... 스틸;;; ▼ 동물원 엄마랑 아빠랑 ▼ 이유식 온도차;; ▼ 잘 때 ㅋ 근데 이건 좀 신기함 진짜 비슷하게 잔다니까 ▼ 마트 쇼핑 갔을 때 ▼ 여러명 아이들 돌볼 떄 ▼ 애가 갑자기 오줌 쌌을 때 반응 표..

초등학교 감동의 운동회 썰, 후기까지 ㅠㅠ

원래 이렇게 착한 아이들이 세상에 더 많을 텐데 뉴스에서는 나쁜것만 보여주니 세상이 더 나쁘게만 보이는 거 아닐까요? 그렇게 믿고 싶습니다... 모두가... 1등 ㅠㅠ 폭풍 눈물... 애들이 이렇게 기특한 생각을... 그리고... 사진 속 주인공의 큰 누나라며 올라온 댓글도 있었네요 아... 놀이공원 밉다 ㅠㅠ 가족들도 고맙고 미안하고 좋아서 엉엉 울었다고... 아 진짜 감동입니다. 용인 제일초등학교 학생들 너무 멋져요 엄지척~! 초등학교 선생님이 학교에서 '급똥' 마려우면? (웃긴 영상) 졸업앨범 선생님 사진 레전드 ㅎㄷㄷ [순풍산부인과] 레전드 '미달이의 문방구 외상'편 편집 영상 ㅋㅋㅋ 의정부고 졸업사진 찍는 교실 모습 생중계 영상 ㅋㅋ 인하대 = 인천하와이대학교 실화? 미국 교사의 감동적인 마지막..

추억의 공포 예능 [I.O.I(아이오아이)의 괴담시티] 1회~11회 풀버전 다시 보기

아이오아이(I.O.I) 활동 너무 짧아서 아쉬웠는데 SBS 모비딕에서 만들었던 '괴담시티' 영상을 우연히 보게 돼서 못 보신 분들 보시라고 포스팅 해봅니다. 예전에 TV에서 여름 되면 꼭 했던 흉가 체험 같은 공포 예능인데요, 사실 따지고 보면 아무것도 없지만 괜시리 어두컴컴한 버려진 장소에 간다는 것 자체가 꽤 소름돋고 무섭지 않겠습니까? 그리고 당시 인기있었던 프로듀스101(원오원) 출신 걸그룹 아이오아이가 출연했었으니까 더 재밌었던 것 같습니다. ▼ 영상. 괴담시티 1회 - 여자기숙사 편 ▼ 영상. 괴담시티 2회 - 샤워실의 비밀 편 ▼ 영상. 괴담시티 3회 - 폐공사장 1편 ▼ 영상. 괴담시티 4회 - 폐공사장 2편 ▼ 영상. 괴담시티 5회 - 폐가촌 1편 ▼ 영상. 괴담시티 6회 - 폐가촌 2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