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10 4

요즘 식당 가면 PC게임도 할 수 있음!

레스토랑에 가면 PC 게임을 할 수 있다고요??? 그게 뭔 말인가 해서 봤다가 빵 터짐 ㅋㅋ ▼ 요즘 피씨방 음식 퀄리티 썰 & 사진 인증 햄버거 세트 모양 봐. 푸짐해 보이네요~(그래도 맘스터치 뺨은 때리지 말자 ㅋㅋ) 분식집 뺨 때리는 수준 과일, 초밥, 치킨 실화? ㅋㅋ 그래도 웬만한 마트 간편 식사 코너급은 되는 듯? 오늘 점심은 초밥 가즈아~ ▼ 베댓 ㅋㅋ(네이버뿜 갈무리) 게임 '도' 할 수 있는 식당이 있다고 하더니... 베댓 센스 무엇 ㅋㅋ '임창정+김수미' 연기 레전드 개밥쉰내 영상 外 모음 ㅋㅋㅋ 해변에서 로또(?)를 꿈꾸는 사람들 셀카 필터 효과 레전드 ㅋㅋㅋ (feat. 구혜선) 사장님이 '제목 학원' 출신이라는 쇼핑몰 상태 ㅋㅋㅋ 영원히 고통 받는 조승우... "엄마, 이 남자 어..

베트남 며느리 미스터리 레전드... 추가 이야기 까지 (스압)

가끔 볼 때마다 속 터지기도 하고 재밌고 감동 받기도 하는 '다문화 고부열전' 프로그램이 있었습니다. EBS에서 우리아이가 달라졌어요 시리즈가 히트한 다음, 아이들, 부부 솔루션 프로그램을 제작하다가 이제는 다문화 고부갈등 까지 진출한 그런 버전입니다. 그런데 이 프로그램 보다보면 정말 시어머니들 너무한다고 생각할 때가 많았는데 이 글 보고 진짜 황당하고 웃기고 뭔가 요상했어요. 한 번 확인해보세요 ㅋㅋ ▼ 스압 주의EBS 2014년 8월 21일(밤 10시 45분) 방영분 (출처가 없이 여기저기 돌아다니던 내용이라 누가 캡쳐하고 정리한 내용인지 모르겠네요. 아시는 분 댓글 좀...) 자료를 찾다 보니 위의 내용에서 좀 추가할 것이 있어서 내용을 요약해서 적어봅니다. 주인공 둘째 며느리 '레 홍탐(29)'..

병맛 광고 출연한 '아이유'... 바이럴 전략 성공? 실패?

약 2주 전 쯤 공개된 아이유의 소니 헤드폰 광고가 좀 시끄럽습니다. 소음을 차단하는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강조하기 위해 촬영한 것은 알겠지만, 유머와 현실 사이에서 뭔가 확고하게 표현되지 못한 부분이 있어서 그런지 좀 뜬금없다, 위험하다, 병맛이다, 컨셉 잘 잡아서 빵터졌다 등으로 반응이 엇갈리고 있네요. (그 와중에 보라색 드레스 찰떡이라고 찬양하는 팬들 ㅋ) ▼ 영상. 아이유 소니 헤드폰 광고 공사장 편 시끄러운 공사 현장에서 혼자만의 음악 세계를 즐기는 아이유(IU, 본명 이지은). 비결은 노이즈 캔슬링 헤드폰이다. 이게 골자인데... 이걸 유머로 받아들일 수 있도록 공사장 아저씨가 한마디 하는 장면을 마지막에 넣으면서 '아 죄송합니다. 너무 조용하길래..ㅋㅋ' 이렇게 아이유가 정리해 준다거나....

'얼굴 좌우대칭' 레전드 미인들 & 교정 마사지, 체조 방법(영상) 꿀팁 모음

사람이 미인이라고 생각하는 기준 중에 하나가 얼굴 좌우 대칭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물론 신체 좌우 밸런스가 기계적으로 완벽한 사람은 없지만, 밸런스가 맞는다는 것은 그만큼 신체의 이런 저런 균형이 잘 맞는다는 얘기기 때문에 건강과도 연결될 수 있는 문제일 것입니다. 한쪽으로 다리를 꼬고 앉는 습관과 한쪽으로 누워 자는 것 때문인지 몸통과 어깨, 얼굴의 균형이 왠지 어긋난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안면, 신체 비대칭 교정 방법을 검색했더니 쉽고 재밌는 정보들이 많아 영상을 모아봤습니다. 먼저, 유명 연예인들의 좌우대칭 짤을 모아봤습니다. 한 번 보시죠 ^^ ▼ 좌우대칭 짤로 유명한 김연아 :D ▼ 좌우대칭 '소름' 짤로 유명한 송혜교 ㅎㄷㄷ ▼ 그 밖에 김태희, 한가인 씨도 좌우 대칭 미인으로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