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12 5

(슬픔) 모두 쉬쉬하던 '사산아' 이야기와 사진을 공개한 엄마

둘째 아이를 임신한 엄마 새라는 꿈에도 생각 못한 뱃속 태아의 질병과 죽음에 직면했습니다. 그녀는 첫째 아이를 이미 낳고 기르고 있었음에도 '사산아'에 대한 문제를 생각해 본 적이 없었습니다. 그녀가 받은 엄청난 정신적 충격과 상실감, 미안함 등은 다른 사산아를 출산한 엄마들과의 연대를 통해서 조금씩 치유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녀는 자신의 사산아 출산 과정과 장례식 장면, 자신의 이야기를 공개했다고 하는데요, 영상으로 잘 정리 되어 있습니다. 사람들이 행복한 출산 만을 준비하는 동안, 누군가에게는 일어날 수 있는 일이기에 한번 쯤 참고해 보실 만 한 내용인 것 같습니다. * 모자이크 처리가 안 된 사진들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공개하신 분들의 의도를 살려 그렇게 하지 않았습니다. 영상 마지막에 어떤 어..

(고전) 지랄마, 내가 살아있으니까 ㅋㅋㅋ

옛날 자료(2010년 글이네요) 인데 다시 봐도 웃겨서 담아왔습니다. 근데 왜 게시판 제목이 성인 미녀 전용이냐곸ㅋㅋㅋ 성형에 문화에 대한 안타까움이 담긴 나름 진중한 글과 사진으로 시작했는데... ▼ '성형이 전형적 한국인 얼굴을 버리고 있는 듯 베댓 '지랄마 내가 살아있으니까' ㅋㅋㅋㅋㅋㅋㅋ ▼ 어느 네티즌이 합성한 현대 버전 얼굴고전 사진의 저 분도 미인이야! 미용실 가고 화장으로 쉐딩 하면 돼 ㅋㅋ 씨엘 질문에 촬영 현장 갑분싸 레전드(feat. 노홍철) 지루한 표정 못 숨긴 '브래들리 쿠퍼'(스타 이즈 본) '임창정+김수미' 연기 레전드 개밥쉰내 영상 요즘 식당 가면 PC게임도 할 수 있음! 비둘기에게 박력 넘치는 아이 (웃긴 영상)

처음 등산 가는 사람 '한-중-일' 온도차 外 비교짤 ㅋㅋㅋ

뭐, 당연히 개인차가 있겠지만 나라별로 분위기가 이렇게 다르다 정도로만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근데 좀 공감되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ㅋㅋㅋ ▼ 등산 시작하기로 한 '한-중-일' 사람들 ㅋ한국 : 뒷산 가는데 히말라야급 장비를 구입한다일본 : 뒷산 가는데 히말라야급 정보를 수집한다중국 : 뒷산에 오르기도 전에 뒷산이 폭발한다 뭐냐고 이게 ㅋㅋㅋ ▼ 베댓 ㅋㅋㅋ 근데 일본인 이미지 중에 책을 많이 읽고 준비를 철저히 한다는 이미지가 강한 건 사실인 듯. 한국은 취미는 장비빨 이라고! 역쉬 ㅋㅋ ▼ 이런저런 한중일 비교 짤 투척하고 마무리~! 등산 하다 기절 할 뻔함;;; (웃긴 사진, 공포 반전)다이소 인형이 능력자의 손길을 거치면? (신기한 영상) 낡은 2층 버스 사서 '럭셔리 캠핑카' 만든 부부 (영상)..

[무한도전] 유재석의 '틸다 스윈튼' 변신 外 영상 모음ㅋㅋㅋ (542회)

개인적으로 좋아했던 에피소드였는데요, 유재석 씨가 무한도전 'LA LA랜드' 편에서 '설국열차'의 '틸다 스윈튼(메이슨 역)' / '겟 아웃'의 '베티 가브리엘(흑인 여집사 조지나 역)' 배우를 따라하는 내용이었습니다. 헐리웃 배역에 도전 하겠다면서 오디션 테잎을 찍는 내용이었을 거예요. 평소에 틈만 나면 '틸다 스윈튼' 닮았다 라는 얘기를 듣던 유재석 씨였기 때문에, 언젠가 한 번은 하지 않을까 했었는데 진짜 개인적으로 너무 웃겼어요. 근데 제작진들은 노잼이었는지 아주 짧게 편집하고 넘어갔습니다. 본인도 뭔가 맘에 안들었는지 여러번 녹화 하신 모양인 듯? ㅋ ▼ 영상. 설국열차, 겟아웃에 도전하는 유재석 (542회, 170812)(51초 부터 유재석 분량 시작) 유재석 : 난 앞칸에...! ㅋㅋㅋ / ..

한국 카페에서 만난 '틸다 스윈튼' 직찍 썰 ㅋㅋㅋ

예전에 돌아다니던 틸다 스윈튼 카페 썰 ㅋㅋ 다시 봐도 신기하네요. 봉준호 감독과의 인연 때문인지 한국에 몇 번 오신 것 같습니다. ▼ 틸다 스윈튼 카페 썰 ㅋ ▼ 댓글 반응댓글 보니 또 틸다가 온게 주작이냐 애기 안아달라고 했느냐 말이 많네요... 문제되지 않는 내용이라면 웬만하면 믿어주고 싶네요... ▼ 배우 '틸다 스윈튼' 이미지정말 영화 배역에 따라서 휙휙 바뀌는 이미지 때문에 더 신기하고 신비로운 느낌의 배우 인 것 같습니다. ▼ 요건 설국열차 때. 딴 사람인 줄 알았죠... ▼ 유재석 패러디 ㅋㅋㅋ [무한도전] 유재석의 '틸다 스윈튼' 변신 外 영상 모음ㅋㅋㅋ (542회) ▼ 옥자 출연 모습 틸다 스윈튼 ▼ 뉴욕현대미술관(MoMA) 유리 상자 퍼포먼스 이미지 때문에 그런지 진짜 이런거 잘 어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