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15 7

(감동) 단 한번의 소원을 '피자' 라고 말한 백혈병 걸린 소년

미국의 한 어린이의 소식이 화제였다고 합니다. 유명한 자선 단체인 'Make a Wish' 에서는 불치병이나 아픔을 겪고 있는 어린이 환자의 소원을 들어주는 것으로 유명한데요, 보통 어린이들이 디즈니랜드에 가고 싶다는 등의 소원을 비는 반면 여기 소개된 소년 '하비에르'는 조금 달랐다고 합니다. 어른들이 생각할 때는 고작 '피자'? 라고 했겠지만 나름 큰 의미가 있었던 일이었다고 합니다. 영상으로 녹화된 소원이 이뤄지던 그 날의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 ▼ 영상. 백혈병 소년의 소원은 '피자'?(유튜브 엠플러스 채널 영상) 어른이 된 나는 세상에 찌들어서, 딱 한 번의 소원이라면 과연 이런 생각을 했을지... 하비에르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합니다 :) 초등학교 감동의 운동회 썰, 후기까지 ㅠㅠ 나쁜 뉴스에..

'안드레아 보첼리' 아들 '마테오 보첼리' 콜라보 음악 'Fall on Me' 듣기

너무 유명한 성악가 안드레아 보첼리와 그의 아들 마테오 보첼리의 듀엣곡 'Fall on Me' 입니다. 벌써 조회수가 1,600만 회가 넘었네요. 가을에 어울리는 부드러운 부자의 하모니를 감상해보세요. ▼ 영상. 안드레아 보첼리 부자의 'Fall on Me' 가사 I thought sooner or later,The lights up aboveWill come down in circlesAnd guide me to loveBut I don't know what's right for me,I cannot see straight.I've been here too longAnd I don't want to wait for itFly like a cannonballStraight to my soul,Tear m..

'에이리언'이 왜 여기서 나와? (양덕부부. 스압 주의)

덕중의 덕은 양덕이라더니, 남편과 아내 둘 다 영화 '에이리언' 시리즈 덕후인 것 같습니다. 부부가 호박 밭에서 임신을 기념한 사진을 찍는데 갑자기 배가 아파오는??? 설정 샷입니다. 놀라지 마세요~ ※ 유머 사진이지만 피칠갑이 되어있으니 징그러운거 못 보시는 분은 조심하세요 ^^;;; ▼ 단란한 부부, 기념사진 찍는중~ ▼ 달달한 분위기~ ▼ 그런데! 갑자기 아내 배가!! ▼ 여보! 뭔가 이상해! ▼ ??? ▼ !!! 악!!! 에이리언(체스트 버스터)이!! ▼ 영상. 에이리언 1편 中 '체스트 버스터 씬'지금 봐도 너무 충격적인 유명한 장면입니다...ㅎㄷㄷ 이 장면을 부부가 패러디 한 것 같네요 ㅋㅋ ▼ 어디 가 우리 아가~ ▼ 춉 춉~♥ ▼ 엄마 품에 ㅠㅠ (공갈젖꽂지 뭐냐곸ㅋㅋ) ▼ 우리 결실이야 ..

옥택연 군대 & 국군의 날 근황 사진, 영상 모음 (feat. 임시완)

미래 육군의 '워리어 플랫폼' 이라고 하는 새로운 장비에 대한 영상 촬영 중 촬영된 사진인 것 같습니다. 아래 국군의 날 영상 하이라이트를 보시면 설명이 나와요 ㅎ 일반적인 육군 복장이 아니라 궁금해 하신 분들이 많은 듯 합니다. 현재 옥택연은 9사단 백마부대 신병교육대 조교로 복무중이라고 합니다. 비율이 좋은데 운동까지 많이 한 듯 하네요. 피지컬 좋은 군인 체질? 가수이자 배우로 활동한 옥택연인데 잘 몰랐는데 미국 영주권을 포기하고 군입대 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저렇게 열심히 훈련까지 받고 있으니 참 멋있습니다. ㅋㅋ 사람들이 영화에 나오는 미군 같다고 ㅎ 한국 군인의 군복이 이상한 게 아니라 체격이 문제였나 싶은 생각이... 아무튼, 제대하고 멋진 군인 역할의 영화나 드라마 꼭 한 편 빨..

인공지능 인사 담당 프로그램이 폐기된 이유가...

미국 유명 유통기업 '아마존'에서 AI(인공지능) 인사 담당 프로그램을 개발했다가 폐기하는 사건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유는 어처구니 없게도 여성 지원자는 무조건 탈락하는 알고리즘으로 학습했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프로그램 개발 파트 지원 분야에 남성이 압도적으로 많기도 했지만, 사회적으로 판단되는 여러 인문학적 기준들이 아직은 AI에 적용되지 않은 듯 합니다. ▼ 영상. '아마존, AI 채용 프로그램 폐기' 뉴스(유튜브 YTN 사이언스 채널 영상 공유) (뉴스 원문 링크) 남자가 무조건 프로그래밍을 잘하는 것도 아니고, 여자라고 프로그래밍 못하는 것도 아닙니다. 이 뉴스 때문에 이상한 이슈가 안 만들어졌으면 좋겠네요. 일부 반응에서 AI에 젠더 감수성을 넣지 못 했다거나 프로그램이 정확해도 정치질을 못..

'프로 불편러'들의 더러운 상상력... 생각보다 세상은 평범하고 아름답다.

인터넷을 하다 보면 가장 안 좋은 조합이 '불편러' + '난독(보편적 지식 부족?)' 인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평범하고 보편적인 문화와 행동까지 모든 것에 색안경을 끼면 안될 것 같습니다. 저 역시도 인터넷에 댓글이나 톡을 할 때 한번 더 생각하게 되는 짤들입니다. 당신이 생각한 것 보다 세상은 평범하고 아름답습니다. ▼ 유명한 짤 '역겨운 상상력이...'(미드 CSI 시리즈의 한 장면으로 알려진 이 장면은, 아동 성희롱 신고로 재판을 받은 남성이 무혐의로 풀려났고 신고한 여성을 만나는 장면이라고 한다. 드라마에서는 무죄로 누명을 벗었지만 이미 사회적으로 모든 것을 잃은 남성이 무고죄 여상을 살해하려다가 CSI 팀에 의해 검거된다는 내용이었다고 한다. 무고죄 이슈가 많은 요즘 이런저런 생각을 해보게..

추억의 걸그룹 '오투포(O-24)' 노래 듣기 모음

추억의 걸그룹 오투포의 음악을 모아봤습니다. 오랜만에 생각이 나서 찾아보니 귀에 익었던 좋은 곡들이 많았던 그룹이었습니다. 그런데 댓글들을 보니 당시 멤버였던 안미정 씨가 현재 영어 인터넷 강의(인강) 강사님으로 활약중이신 듯 합니다. 시험 붙어서 쌤 앞에서 이 노래 춤 춰드리고 싶다고 댓글 누가 달았던 것 보고 빵 터졌습니다. ㅋ ▼ 오투포(O-24) 프로필안미정, 이가혜, 김민지 ▼ 안미정 강사 최근 모습 & 영상 미모는 여전하시네요 ^^ 음악이라는 게 정말 가수도 전혀 알지 못하는 곳에서 여러 사람들을 신나게 하기도 하고 위로하기도 하고... 추억을 만들어주기도 하고... 묘한 장르죠 ^^ 기억 하시는 분들은 다시 들어보시며 추억여행 해보시고, 처음 본 분들은 원조 걸그룹 세대의 명곡을 들어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