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18 3

(감동영상) 뇌종양 수술 앞둔 소년에게 무릎 꿇고 기도해준 경찰관

미국의 한 경찰관의 영상이 화제였다고 합니다. 아홉살 이라는 어린 나이에 뇌종양 이라는 큰 병으로 수술을 앞 둔 소년 '잘렌'의 이야기 입니다. 소년이 암에 걸렸다는 소식은 동네에 퍼지면서 큰 수술 비용에 대한 도움의 손길이 이어졌고, 지역 경찰들이 직접 병원에 에스코트를 해주는 것은 물론, 잘렌이 가장 좋아하는 독일 셰퍼드 강아지 인형 선물과 직접 셰퍼드 경찰견과의 만남도 이뤄주었네요. 아이들의 마음을 다치지 않도록 신경 써주는 사람들의 마음이 참 훈훈합니다. 영상으로 그 순간을 확인해보세요 :) ▼ 영상. 뇌종양 수술 앞둔 소년을 위해 기도하는 경찰(유튜브 엠플러스 채널 영상 공유) ▼ 잘렌의 모습과, 뇌 종양 사진 ▼ 좋아하던 셰퍼드와 인사중인 잘렌 ▼ 잘렌을 에스코트한 경찰 팀 ▼ 무사히 수술을 ..

네이버 웹툰에서 작정하고 만든 고퀄 애니메이션 PV '연의 편지' (프로모션 비디오)

▲ 웹툰 '연의 편지' PV 컷 유튜브 네이버 웹툰 채널에서는 가끔 웹툰 홍보를 위해서, 정지된 웹툰 컷들에 약간의 움직임을 넣어서 음악과 자막을 넣고 영상화 하는 경우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올 여름(8월 말 쯤?)에 올라온 한 편의 짧은 프로모션 비디오가 입소문을 타기 시작하더니 조회수 140만 뷰 가 넘었습니다. 네이버 웹툰에서 10회로 완결된 단편 '연의 편지' 입니다. 먼저 아래 짧은 영상을 한 번 감상해주세요 ^^ ▼ 영상. 웹툰 '연의 편지' PV(유튜브 네이버웹툰 채널) 영상을 보셨다면 아시겠지만, 주인공이 전학을 간 후 의문의 편지를 받게 되면서 생기는 감성 미스터리라고 해야할까요? 꽤 진지하면서도 가끔 엉뚱한 학원물입니다. 유튜브 댓글창과 웹툰 창에는 지브리 감성이다 하면서 애니화 해주면..

(유머) 뭔가 이상한 여행 사진 폴더 ㅋㅋㅋ

여행 가서 찍힌 웃긴 순간들 사진을 모았습니다 ㅋㅋ ▼ 뭔가 오고 있어으으엌 ▼ 물미역 그 자체 ▼ 누가 예약 했냐 내 자리... 창문 없는 거 실화? ▼ 인생샷 건진줄 알았는데 폴더 열어보니...다른 의미로 인생샷 ㅋㅋ ▼ 이런 개녀석 ㅋㅋ ▼ 그래도 휴가 와 줘서 고맙다는 가족들... ㅋ ▼ 돈 내고 체험해도 무섭다구근데 난 왜 껴안는거야 아줌마 ㅋ ▼ 수영장에서 튀고 싶었던...전혀 아무도 봐주지 않았따 ▼ 너두 수영 같이 하자~순수한 잔인함 ㅋ ▼ 1초 뒤 상상하기도 싫다 ▼ 시선강탈. ㅂ라리큰 원숭이 미춐ㅋㅋ파power워 당당 가랑이 무엇? ㅋ ▼ 손가락 먹는 홍학 ▼ 머리 냄새... 혹시 해그리드? ▼ 지나갑니다~ ▼ stinky = 악취가 나는... 지독한, 역겨운... ▼ 거북이 동상인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