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0/22 6

콘서트에서 피아노 솔로 폭발한 '이진아' 연주 모음 (feat. K팝스타4)

연예계 기획사 대표들이 직접 참가해서 많은 화제를 남겼던 'K팝스타' 기억 하시나요? 특히 저는, K팝스타 시즌 4에서 독특한 목소리와 충격적인 자작곡 연주 실력으로, 안테나 뮤직에 들어가게 된 '이진아' 양이 기억에 많이 남았습니다. 최근, 유튜브에서 이진아 씨의 콘서트 클립 영상을 보고 깜짝 놀라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해서 영상을 포스팅 하게 되었습니다. 안테나 뮤직 채널에서 올려주신 영상은, 이진아 씨의 콘서트 도중 자작곡 '냠냠냠'의 피아노 연주 부분인데 애드립이라고 해야 하나요? 음악적 지식 부족으로 설명이 잘 안되는데 열정적인 피아노 재즈 변주 연주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냠냠냠 이라는 곡의 기본 코드를 해치지 않으면서 정말 끝까지 깊이 파헤치는 그런 느낌의 연주랄까요? 열정과 아름다움이 느껴진 ..

순간 포착이 만들어 낸 웃긴 순간들 ㅋㅋㅋ (스압)

어떤 의미로 인생샷 건지신 분들이네요 ㅋ 각종 동물, 사건사고, 기념 사진 등에서 벌어진 순간 포착 착시, 대참사 ㅋㅋ 잠시 웃고 가세요~ ▼ 물 위를 걷는 댕댕이 ▼ 주인님 아직 마음의 준비갘... ▼ 주먹으로 성형 시켜줄까?(장삐쭈 드립) ▼ 꿈의 강아지 ㅠ_ㅠ 커엽 ▼ 1초 뒤가 궁금하... 지도 않다. 괜히 내가 아픔 ▼ 이걸 어케 찍었지? ▼ 마이클 잭슨이 되고 싶은 비둘기 ▼ 시간 정지 ▼ ??? 헤비메탈 그룹 멤버인줄 ▼ 저기요? ▼ 편---안 ▼ 아빌립 아캔플라~이 ▼ 포즈 취하라니까 떨어짐 ▼ 천하장사 ▼ 앜 내눈 ▼ 우리 아기 다 컸구나... ▼ 지나갑니다~ ▼ 여보 저거 뭐야? 개웃기다~ ▼ 나는 가끔 바람을 맞는다... ▼ 캠리 끌고 다니는 리트리버쿤 ▼ 수영장 가르기 전 ▼ 도리토..

쿠웨이트 수산시장 대참사 ㅋㅋㅋ

무슨 애들 장난하는 줄 알았던 황당한 뉴스 ㅋㅋㅋ 쿠웨이트의 한 수산시장에서 생선 눈깔에 이상한걸 붙였다고 합니다. 이게 뭔지 확인해보세요 ㅋㅋ 이거 문구점 가면 있는 장난감 눈알? 그런거 잖아요 ㅋㅋㅋ 움직이면 눈동자 흔들흔들... 아무튼, 눈이 침침한 어르신들은 모르고 구매하시기도 하셨을 듯 합니다. 근데 요리할 때 다 알게 될 텐데... 문구점 가면 살 수 있습니다. 물건 여기저기에 붙이면 다 귀여워 진다는 마법의 아이템 ㅋㅋ 공포의 칼국수 가게(?) 지식iN 레전드 '또다다당~ 똥땅똥~ 베트남 며느리 미스터리 레전드 이나영 액션 대역 레전드

아이유의 재계약 조건이 화제가 된 이유

최근에 유튜브에서 아이유의 신곡 '삐삐'를 보는데, 검색 하다 보니 아이유는 '카카오M' 이라는 회사에 소속되어 있었습니다. 카카오M은 구 '로엔 엔터테인먼트' 였습니다. 이 이름이 익숙하네요. 아무튼, 이 회사는 현재 유튜브 원더케이(1theK)를 운영중이고, 아이유의 뮤직비디오들은 이 채널에 다른 아티스트들의 영상들과 함께 업로드 되었습니다. 아이유(이지은)의 유튜브 채널 이름은 '이지금(별명)'으로 되어있으며 따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런 사실들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아이유의 재계약 이야기... 거액의 계약금을 제시한 다른 회사를 제쳐두고 재계약을 연장한 그 배경이 궁금해졌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확인해주세요. ▼ 아이유 재계약 관련 내용 (출처. 네이버뿜) 최근 아이유가 밝아진 것 같은 ..

[댄싱하이] 비보잉의 진화. 기술과 감성 모두 갖춘 '김예리' 영상 모음

▲ 댄싱 하이 참가자 '김예리 지난 주 댄싱하이 무대를 보다가 입을 다물 수가 없었습니다. 비보잉 댄스를 주력으로 하는 19세 댄서 '김예리'의 모습 때문이었습니다. 마지막 무대를 위한 의상과 지원금(?) 그런 걸 따야 하는 경쟁 시합이 있었습니다. 그 중에 '라스트 맨 스탠딩' 이라는 규칙으로 두 개의 팀이 서로 대결을 벌여, 마지막으로 남는 팀이 우승하는 무대였습니다. 비걸(여성 비보잉 댄서) 김예리는 상대팀을 모두 이기는 기염(?)을 토했는데 정말 춤에 문외한인 제가 봐도 놀라운 장면들이 있어서 공개된 영상들을 모아봤습니다. 특히 그동안 생각해왔던 전형적인 비보잉이 아니라서 놀라웠습니다. ▼ 영상. 김예리 회심의 저격 댄스김예리 등장 장면55초~ / 3분 18~ 특히 3분 18초에 등장하는 댄스 마..

몸 날려서 사고 막은 렉카 기사 (움짤)

커뮤니티에서 돌아다니는 움짤인데 화면 위쪽을 보니 방송에 소개된 내용인 것 같습니다. 공업사 옆에 세워둔 타이어가 큰 도로 쪽으로 굴러가기 시작하자 자를 세우고 급하게 따라가 몸을 날리는 운전기사... 와우, 사고를 막았지만 본인 몸은 상처가 많이 나지 않으셨을까 싶습니다. ▼ 움짤. 몸을 날려 타이어 붙잡은 기사 타이어를 막은 다음 뒤에서 차가 계속 오는 게 보입니다. 놀라운 순발력으로 자칫하면 일어날 수도 있었을 사고를 막은 기사님께 박수를 보냅니다~ 굶주린 아기에게 모유 수유 해준 경찰 사망한 동료 경찰 가족 위로하는 법 테러범의 총알에 맞선 여인 '니르자 바놋' '국군 전사자 유해 봉환식' 중계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