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11 72

[디깅클럽서울] 옛 가요 명곡 재해석한 '스텔라장 & 죠지' 노래듣기, 원곡 비교 등

예전에 '디깅클럽서울' 이라는 것과 관련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요, 유희열 씨가 출연해서 예전 곡들이지만 숨겨진 명곡들을 현대 아티스트들과 재해석해 발표하는 그런 프로젝트라고 소개했었습니다. 한 동안 잊고 있었는데 유튜브 '온스테이지' 채널을 가보니 그동안 재해석 되어 발표된 '디깅클럽서울' 버전의 곡들이 많이 발표 되었더라고요. 그 중에 인상깊었던 곡들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발표된 곡과 원곡을 함께 걸어둡니다. ▼ 스텔라장 '아름다워' 뮤직비디오 음악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까지 레트로 컨셉으로 아름답게 촬영 되었네요. 출연하신 스텔라장 씨의 개성 있고 아름다운 뮤직비디오에 감탄~ (촬영 장소는 댓글을 보니 '일본 오키나와' 라고 하는 것 같습니다) 시티팝 이라는 장르가 일본에서 유..

덩치의 상대성 ㅎㄷㄷ (feat. 마요미, 스압, 체급차 비교 영상)

마동석 부터 오승환, 이대호, 현주엽, 서장훈, 샤킬오닐, 야오밍 까지 덩치의 상대성을 비교해본 재밌는 자료가 있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 댓글 반응 어쩐지 귀엽더라랰ㅋㅋ ▼ 영상. 체급 차이 날 때 덤비면 안 되는 이유 ㅎㄷㄷ체급차 무섭네용 체급차 모르고 덤볐을 때... ㅋㅋ (움짤모음 약 10mb) 서장훈 은사님의 팬서비스에 대한 자세 일침! (공감) 지나고 보니 다 부질 없던 것들 자매 싸움 무한 루트 짤 & 댓글 반응 ㅋㅋㅋ 헐리웃 유명 남자 배우들이 여자라면? 완전 웃긴 가상 여자 얼굴 합성 ㅋㅋㅋ

런닝맨 레전드 '유빈 뜀틀 사고' 당시 유재석, 이광수, 개리 반응 속도

2012년 당시 화제가 되었던 사고 장면입니다. SBS 간판 예능 '런닝맨' 촬영 도중 뜀틀 경기에 도전하는 원더걸스 유빈의 모습이 담겨있습니다. 그런데 뜀틀을 넘자마자 넘어진 유빈 뒤로 뜀틀 자체가 굴러 넘어지게 됩니다. 그 때 현장에 있던 이광수, 유재석 씨가 재빨리 달려와서 유빈에게 쏟아질 뻔한 뜀틀을 잡아서 자칫 일어날 뻔한 큰 사고를 막았습니다. 레전드 카테고리인데 웃긴 레전드가 아니라, 사고 대처 레전드라고 하고 싶네요. ▼ 영상. 원더걸스 '유빈' 뜀틀 사고 풀버전 ▼ 다른 각도 영상. 혹시 재생이 안되면, 영상 내의 링크를 눌러서 유튜브에서 재생하시면 됩니다.(유재석 이광수 씨와 스탭들의 발빠른 대응 멋지네요) 본방송에는 편집됐지만(117회 2012년 10월 28일(일요일) 방송) 당시 현..

유빈 솔로 2집 [#TUSM] 앨범 전곡 노래 듣기 모음

국민 걸그룹이었던 원더걸스의 멤버 '유빈'의 솔로 2집이 발표되었습니다. 아주 큰 반향을 일으키진 못하고 있어서 아쉽지만, 원더걸스의 색깔을 묘하게 이어가고 있는 느낌과 레트로 퓨쳐 장르의 독특한 뮤직비디오, 그리고 1집 숙녀 때 부터 이어지는 시티팝의 느낌이 살짝 어우러져서 조금씩 자기만의 색깔을 찾아가고 있는 과정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개인적으로 땡큐소머치가 들으면 들을 수록 귀에 착착 붙어서 좋네요. 특히 일하거나 운동하면서 틀어 놓기 정말 좋더라고요. 특히, 검색 해보니 수록된 3곡 모두 유빈이 작사에 참여했다는 점입니다. 원더걸스 당시에도 다양한 컨셉과 특히 마지막에 악기 연주까지 소화하느라 고생했었을 텐데 꾸준히 창작하는 것에 있어서도 새로운 시도를 해보려고 하는 모습이 보이네요. ▼..

(유머) 분식집에 걸려있는 스페인 축구 선수 사인? (모리엔테스 웹예능 영상 모음)

한국 김밥천국 벽에 붙어있다는 스페인 축구선수 '페르난도 모리엔테스' 사인... 근데 이거... 항상 행뽀하세요 ㅋㅋㅋ 글씨체도 그렇고 액자 없이 무심하게 붙여 놓은 것도 그냥 벽에 바로 스카치 테이프로 ㅋㅋㅋ 근디... 진짜였음;;; ㅎㄷㄷ ▼ 댓글 반응 ㅋㅋ 댓글에 유튜브 영상 찍고 갔다고 해서 찾아봤습니다! 아래 영상 보시면 돼요 ▼ 영상. 한국에 온 모리엔테스와 양궁축구 도전! ▼ 영상. 결정장애 해결해주는 '모리엔테스' (꽁트) 이거 진짜 어떻게 찍은 건지 너무 궁금함 ㅋㅋ 슛포러브의 섭외력을 찬양하는 댓글들도 웃겼음 ㅋ(유튜브 슛포러브 채널 영상 공유) 한국 방문하셔서 깨알같이 재밌는 영상 찍고 가셨었네요 ^^ 재밌는 영상이니 꼭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ㅋㅋ 슛포러브는 국내 유명 선수들과 함께 축..

군대 가서 처음으로 몽쉘, 가나파이 먹어 본 사람 썰 (ㅠㅠ)

작은 간식이었지만 가난 때문에 있었던 엄마와의 추억... 엄마도 미안해서 울고, 아들은 또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자라신 것 같아서 또 울컥하네요. 초코 과자에 얽힌 짠한 썰 읽어보세요 ▼ 댓글 반응 힘이 난다, 좋은 날이 올 거라며 얘기해주는 네티즌들 덕에 마무리가 훈훈~! 워너원 기부 도전 '클릭클릭 챌린지' 영상 (해피투게더4) 출동한 소방대원들 보며 감탄하는 '충청도' 이웃들 목소리 ㅋㅋㅋ (감동) 단 한번의 소원을 '피자' 라고 말한 백혈병 걸린 소년 초등학교 감동의 운동회 썰, 후기까지 ㅠㅠ 유명 배우 '크리스틴 벨'이 770만 팔로워에게 공개한 영상이 해낸 엄청난 일

이사배 레전드 '병맛 메이크업' 시리즈 영상 모음 ㅋㅋㅋ

??? ㅋㅋㅋ 뷰티 유튜버 이사배 씨의 채널에 재밌는 메이크업 영상들이 많은데요, 깡으로 버텨라 라는 시리즈 부터 이색 아트 메이크업까지 신기한 영상들이 많았습니다. 특유의 재치있는 입담과 유쾌함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이사배 씨의 레전드 메이크업 영상들을 모아봤습니다 ^^ ▼ 영상. '집중' 하는 얼굴 메이크업 ㅋㅋㅋ원피스 봉쿠렠ㅋㅋㅋ 집중하는 컨셉으로 화장한다는 그 자체로 너무 재밌어요 ^^ ▼ 영상. 눈코입 '작게' 메이크업 ㅋ ▼ 영상. 구독 100만 기념 '이사벼' 메이크업 (벼는 익을 수록 고개를 숙인다 ㅋㅋ) 진짜 컨셉의 여왕(이게 2017년 9월이고 지금은 200만 넘으심) ▼ 영상. '거만' 메이크업 ㅋㅋ 눈매는 이효리 같아요 ▼ 영상. 단점 부각 메이크업 ㅋㅋㅋ 진짴ㅋ 너무 충격(?)적..

2018 신상 '찐빵(호빵)' 리뷰하는 유튜버들 (feat. 백종원)

언제 벌써 이렇게 추운 겨울이 되었나 싶습니다. 여름이 엊그제 같은데... 이번 겨울을 나게 될 맛있는 음식들이 하나 둘 생각나네요. 그 중 하나인 찐빵(호빵) 리뷰가 올라왔길래 봤는데, 그냥 팥, 야채, 피자맛 정도 생각했더니 요즘엔 더 다양하고 신기한 호빵이 많이 출시됐더라고요. 여러 유튜버 분들의 호빵 리뷰를 걸어둘까 했는데 개그맨 강유미 씨 채널 말고는 조회수가 높지 않아서 두개 정도만 걸어둡니다 ;;; ▼ 영상. 강유미의 신상 호빵 10종 리뷰처음에 옛날 광고 연출 뭐얔ㅋㅋ ▼ 영상. 팀브라더스 CU 찐빵 리뷰 백종원 씨가 참여한 것 같은 새마을식당 찐빵 진짜 먹어보고 싶네요 ^^ 그리고 은근히 감동란 호빵 리뷰가 많더라고요 궁금해서 하나 사먹어봐야겠습니다. 강유미 씨는 그냥 그렇다고 했던 호빵..

(유머) 두 번 봐야 이해되는 사진들 (절묘한 착시 순간포착. 스압)

진짜 절묘한 순간에 찍힌 레전드 순간포착 착시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 냥 마법사 분리마술 ㅋㅋㅋ 발가락 힘이...아, 의자가 뒤에 ㅋㅋ 펭? 해리포터 실사판? 개드라이버ㅋㅋ 어우 소름돋을뻔... 숨겨왔던 나의...친구꺼 만지는줄알고 식겁 ㅋㅋㅋ 멍냥 크로스! 수컷의 향기... 투명이거든요? 로큰롤 냥 인줄 알았는데 털 많은 아재 팔 ㅋㅋㅋㅋㅋㅋ ???? 너무 자연스러워서 한참 찾음... 아기 손 ㅋㅋ 외계침공? 어우 세계 멸망 하는 줄... ㅋㅋㅋㅋ 고양이 액체설을 증명하는 영상 & 사진 ㅋㅋㅋ 두 번 봐야 이해되는 사진 ㅋㅋㅋ (웃긴 사진) 중력을 상실한 신기한 예술 조각 작품들 (스압주의) (유머) 장윤주 다리 실종 사건 추리하는 네티즌ㅋㅋㅋ 정답(?) 공개 까지 (스압) (유머) 화장실 거울 인테리..

꿈 꾸다 온 직장인... (자영업 현실, 스압)

다큐멘터리의 인터뷰 한 장면인데 인상 깊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본방 다시보기를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참 씁쓸합니다. 제 주변에도 회사 다니다가 자기 일 해보겠다고 나오고 싶다는 친구가 있는데 주변에 자영업 먼저 시작했던 친구들이 다 말리더라고요... 아무튼 개개인의 능력과 운이 다르기 때문에 뭐라 할 수는 없지만 공감 되는 인터뷰 였습니다. SBS 스페셜 '자영업 공화국의 눈물' (522회 180909 방영) 백종원 분노한 논란의 멸치 국숫집 영상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 (영상) 연예인도, 한정판도 아닌데... 수백명의 영국인들이 줄 선 이유를 알아봤더니... 아이 돌보는 게 힘든 이유... (움짤, 8.7mb 데이터 주의) (유머) 범죄 예방 홍보 만화 시리즈 ㅋㅋㅋ (스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