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7 8

싹쓰리(SSAK3) '다시 여기 바닷가', '그 여름을 틀어줘', '여름 안에서' 노래 듣기, 뮤비, 가사 모아봤어요

놀면 뭐하니 본방 보고, 뮤비랑 음원 발표되고나서 한동안 들었는데 포스팅을 이제서야 하네요. PC에서 들으실 때는 유튜브 화면 위에서 우클릭하고 '연속재생' 누르면계속 반복해서 들을 수 있어요. 광고는 처음에만 나오고 반복될때는 안나와요. 유재석 님 부캐릭터는 날로 늘어가고... 겨울에는 아마도? 환불원정대 음원 발표할 것만 같은 기대감도 들고 ^^ 내년 여름에 싹쓰리 또 나올까 조심스레 기대도 되고... (지난주 본방 전에 유튜브 라이브도 봤는데 연습하면서 다들 관절도 아프고 그러시다고... 매번 그렇게 느끼지 못하는데 실제로는 재석님 올해 마흔 아홉...ㅠㅠ 고생 많으셨습니다~) ▼뮤비. '다시 여기 바닷가' 뮤비 최종~ 방송으로 촬영 장면들을 봐서 그런지 다 정이 가고 안쓰인 장면도 많은거 같아서 ..

'착각한 거예요' 한고은 팩폭 레전드 (무릎팍도사 영상, 짤)

예전 영상이긴 한데 요즘 다시 화제가 되고 있는 팩폭 발언이라 한 번 영상과 짤을 모아봤습니다. 확실히 영상으로 보는게 좋긴 한데 바쁘신 분은 짤로 보세요~ ▼영상. 올밴 '예쁜 여자들 잘 넘어와' 한고은 '그건 당신의 착각'(유튜브 MBC엔터 채널 영상공유) ▼ 짤로도 보세요 차분하게 말하는 인형 같아서 그냥 다 수긍됨, 다 맞는말 ㅋㅋㅋ 깨달음과 멘붕의 순간 ㅎㅎ 강호동 봉사였대 말 섞어주는 봉사! ㅠㅠㅋㅋ(더 얄미웤ㅋ) 급 아내에게 깊은 감사... ㅋㅋㅋ 한고은 님의 팩폭 사이다도 좋았지만, 올밴 님의 빠른 수긍도 너무 유쾌하게 마무리되었던 ㅋㅋ 근데 또 자기 확신 가지고 용기내서 들이대기도 해야사랑이 이뤄지고 그런거 아니겠습니까 ㅎㅎ그래도 매너는 지켜가면서 선 넘지 말고... ^^;;; 여직원이 ..

고양이가 뽀뽀해서, 나도 해주려는데 반응 ㅋㅋㅋ (짤, 영상, 다른 영상도 찾아봤어요)

▼영상. 고양이의 내로남불 ㅋ 너무 귀여워... 고양이와 동영상 녹화중 갑자기 코를 핥는? 뽀뽀하는 고양이 주인도 똑같이 핥아주려고? 뽀뽀하려고 하는데 경악하는 고양잌ㅋㅋㅋㅋㅋㅋㅋ 혀마중... 나라도 경악ㅋㅋㅋ 고양이가 핥아준거나 뽀뽀나 비슷한거 같아서 같이 찾아봤어요. 너무 웃기네요 처음 영상. 거의 질식하겠어 아주그냥 ㅋㅋ ▼ 고양이 뽀뽀 반응(거부ㅋ) 모음 1 ▼ 고양이 뽀뽀 반응(거부ㅋ) 모음 2 ▼ 뽀뽀할때마다 소리내는 고양이ㅋ 귀찮은데 소리내는 아빠안잔다~ 그런 느낌? ㅎ 근데, 또 반대로 이렇게 주인의 얼굴을 만지고 탐닉?하는 뵨태같은 고양이도 있더라고요 ㅋㅋㅋ 웃겨서 추가함 ▼ 요상하게 주인얼굴 만지고 뽀뽀하는 고양이ㅋ (웃긴) 빙구미 폭발 고양이 장롱 내려오기ㅋ 동네 고양이 명당 ㅋㅋㅋ ..

퀸 와사비 '안녕, 쟈기' 무대영상, 댓글 반응 모아봤어요 ㅋㅋㅋ "누나 왔다~"

가사랑 전지윤 반응 미쳤냐곸ㅋㅋㅋㅋ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 1회에서 터진 '퀸 와사비'의 '안녕 쟈기(자기 아님)' 무대를 최근에서야 봤습니다. 방송은 이미 8회로 종영됐는데 유튜브에서도 계속 조회수가 올라가고 있네요 ㅋㅋ 심의 때문에 생긴 가사 대신 나오는 삐~~ 소리도 엄청 많아서 이게 음악의 일부분으로 느껴질 정도인데, 거기에 객석에 있는 가수들 반응도 너무 웃겨요 ▼무대영상. 퀸 와사비 '안녕, 쟈기' ▼무대영상. 안녕 ㅈF기 풀버전 이노래 전체가 킬링파트임ㅋㅋㅋ(포스팅하고 있는데 550만뷰 넘어감) ▼ 댓글반응(댓글이랑 같이 봐야함 갸웃김ㅋㅋㅋ/댓글이 영상 두가지 섞여있어요) 댓글 신경 안쓰고 트월킹 출거라곸ㅋㅋㅋ 맨날 조회수 오르는데 아....안녕 쟈기 이런 변화구 댓글..

(썰) 고속도로 급똥 목격 레전드 ㅋㅋㅋ

숙연... ㅋㅋㅋㅋㅋㅋ 남의 일이 아니여 사진은 봉준호 감독님의 영화 '플란다스의 개'의 한 장면입니다. ㅋㅋ 휴지 굴러떨어지는 장면 얘기에 빵 터졌다가 불현듯 생각이 난 장면이에요 ^^ 근데 진짜 그 분 잘 해결하셨을지 궁금하네요. 뒷차들이 더 레전드 장면 봤을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 대한민국 일상이 시트콤보다 더 재밌어... 흥미진진... 순풍산부인과 레전드 선우용녀 운전중 급똥 화장실편 필력 쩌는 '똥 싸다 기절한 사람' 썰 베리굿 '조현' 완주 비법 '응가로이드'ㅋ 선생님이 학교서 '급똥' 마려우면?

모르는 아저씨 발사시킨 썰ㅋㅋㅋ(썰만화. feat 당황과 황당의 차이)

▼ 나 오늘 모르는 사람 넘어뜨림ㅋㅋㅋ 그림 너무 잘그려욬ㅋㅋㅋ 아저씨 표정봐 ㅋㅋㅋㅋ 일상속 지렛대 원리 과학시간~ㅎㅎㅎ 나=힘점돌=받침점아저씨=작용점 ㅠ_-ㅋㅋㅋㅋㅋㅋ ▼당황과 황당의 차이 나 다황... 아저씨 황당 ㅋㅋㅋ 이 짤 너무 좋아요 ㅋㅋㅋ (유머) 순수한 패드립 VS 때 묻은 패드립... 엄마도 없고, 집도 없고... ㅋㅋㅋ (짤 추가) (유머) 공개처형 레전드 모아봤어요ㅋㅋㅋ (스압, 데이터 주의) (유머) 해파리 능욕 ㅋㅋㅋ (어지러움 주의) (유머) 간판 대참사 띄어쓰기, 웃긴 간판 모음 (스압) (유머) 고양이 사장님과 손님 ㅋㅋㅋ (심쿵) 씨엘 질문에 촬영 현장 갑분싸 레전드 영상, 짤 (feat. 노홍철) ㅋㅋㅋ (유머) 혼코노 부끄사! 수치플! (썰, 웃긴짤) 아무말 대잔치 모..

선생 참교육한 소방관 아버지 썰 ㅠㅠ (안전불감증)

소방관 아빠를 둔 글쓴이 분이 정말 자랑스러울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 선생님은 글만 읽었는데도 정말 화가나네요! 근데 썰도 썰인데 댓글 보다가 울컥했어요... 공감가는 내용들이라 모아봤습니다. ㅠㅠ ▼학교 선생 참교육한 아빠 썰 예전에 궁금해서 찾아봤었던 완강기 사용방법도 같이 걸어둡니다. 언제 무슨 일이 일어날지도 모르는 세상입니다... 꼭 보셔서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알아두면 좋은 [완강기] 사용 방법 영상 / 비상 탈출 소방관 시연 이것만 봐서는 잘 모르겠다... 높은 건물에 있다 보면 '완강기'라는 장치를 보곤 하는데요, 이게 뭔가 화재 같은 비상시에 대피용으로 있다는 것은 알겠는데 도대체 어떻게 사용하는것인지, 그리 funnypani.com ▼댓글 반응ㅠㅠ 아... 잊고 있었네요 그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