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10/12 2

환불원정대 'Don't Touch Me' 음악듣기, 비공식 뮤비, 엄정화 방송클립 등 모아봤어요

▲환불원정대 음원 'Don't Touch Me' 타이틀 커버 이미지 (좌부터) 은비(제시),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실비(화사) 사진 뒤에 흑막? 같은 존재가 지미유(유재석) 제작자님 이신가요? 옛날 영화였던 미녀삼총사 같은 느낌도 나고 멋지네요 ㅋㅋㅋ 아직 정식 뮤직비디오는 없어서 방송에서 공개된 제작과정 하이라이트 같은 영상이에요. 따로 올라온 음원 영상들도 몇 개 같이 걸어둡니다. 아래 가사도 함께 보세요~ 근데 저도 그렇고 많은 분들이 방송에서 왜 엄정화 님이 보컬 트레이닝을 받아야되지? 하고 의아해했는데 사연을 듣고 놀라셨던것 같습니다. 맘고생 많으셨던것 같은데 이제 많이 회복되신것 같고 이번 기회를 통해서 꾸준히 음원 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관련 방송 영상은 제일 밑에..

(썰) 플스방 사장님의 소름돋는 촉 (마감할 때 문 꼭 잠궈야하는 이유)

촉이라는거... 진짜 무시 못하네요. 원시시대 아니어도 사람들 생존하는데는 그런 보이지 않는 기운을 감지하는 능력이 있는것 같아요ㄷㄷㄷ 사장님, 알바생 여러분들도 마감하실때 문 꼭 잘 잠그고 하세요... 근데... 포스팅 하려고 무서운짤 검색하는데 왜 이런거 나옴... ㅠㅠ ㄷㄷㄷ 모두 안전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공포의 칼국수 가게... 무서운거 자꾸 보내는 친구... (약간 공포 주의 ㅋㅋㅋ) 짧은데 엄청 무서운 단편영화 세 편 보기ㄷㄷㄷ (라이트아웃 원작 外 분위기 장난아님. 강추!) (썰) 고속도로 급똥 목격 레전드 ㅋㅋㅋ (썰) 피와 힘, 공포와 파괴만이 우리를 지켜줍니다. (웃픈 간호사 썰) 눈치 없는 남편 사이다 썰 ㅋㅋ (귀여움, 눈치백단 주의+시어머니 짤) 기장장님의 아재개그 대참사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