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퍼니파니 [유머 일반] 396

2년간 매일 달리기 운동한 결과

일본판 긁지 않은 복권 유튜버ㄷㄷㄷ (다이어트 동기부여, 영상 & 짤) (유머) 마른 친구와 자취 2일차... 깊은 깨달음 ㅋㅋㅋ (유머) 마른 친구와 자취 2일차... 깊은 깨달음 ㅋㅋㅋ ▼ 1차 야식 ▼ 2차 야식 ㅋㅋㅋㅋ 깊은 깨달음... 2019 새해 맞이 다이어트 자극 사진 모음! 근육 운동 전후 비교 연예인, 일반인 (스압) 한혜진 다이어트 자극 명언 (뼈때림 주의. 댓 funnypani.com 한혜진 다이어트 자극 명언 (뼈때림 주의. 댓글 반응, 살뺀다는 사람 특징, 다니엘 두유짤, 대화의 희열2) 한혜진 다이어트 자극 명언 (뼈때림 주의. 댓글 반응, 살뺀다는 사람 특징, 다니엘 두유짤, 대화 ▲ 한혜진 과거 현재 모습. 와~ 타고난 마른 몸으로 무명시절 없이 데뷔했던 한혜진, 이제는 근..

단위 안 쓰면 0점처리가 맞나요? (후후후)

기출변형 진짜 ㅋㅋㅋ '고오맙다. 채점이 편해지겠군... 후후후' 않이! 조교님 살려주세요진짴ㅋㅋㅋㅋ (유머) 기출변형 시리즈 모음ㅋㅋ (라면집 사장님, 헌혈남, 복학생) (유머) 기출변형 시리즈 모음ㅋㅋ (라면집 사장님, 헌혈남, 복학생) 요즘 인터넷에서 이런거 종종 보는데 너무 웃겨요 ㅋㅋ 다른 유형의 기출변형 유머도 많이 있는데, 요번에는 미리 간보려고 올려보는 센스있는 글 유형의 기출변형을 모아봤습니다. ▼ 복학생 funnypani.com

'상한 나라의 앨리스' 케이크 대참사... 그리고 기회 잡은 금손 케이크 가게

ㅋㅋㅋㅋ 사람들이 '상한 나라의 앨리스', '상한 앨리스' 라고... 원래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ㅋㅋㅋ 와... 이거 진짜 뭐임? 앨리스 상반신 추가로 더 길게 만들어주고, 케이크 제작자님이 구도 더 깔끔하게 다듬은 느낌이네요. 장미도 진짜같이 깨끗하고 풍성하고,,, SNS에서 홍보 기회 제대로 잡으신 것 같아요. 나도 기회되면 주문해보고 싶다 :)

먹을 것에 진심인 사람들ㅋㅋ

▼먹을것에 진심인 아이 선생님 빨간글씨 첨삭이 더 웃김ㅋㅋㅋ 'ㅇㅇ아. 결혼식장에 갔으면 누구 결혼식인지 결혼식을 보면서 무슨 생각이 들었는지 이런걸 써야지 처음 부터 끝까지 먹는 것만 썼구나' ㅋㅋㅋㅋㅋ 진짜 우리나라 사람들 태생부터 먹을것에 진심인것 같아요 ㅋㅋ 관련된 먹을것에 진심인 사람들 짤도 찾아봤어요. 함께 보세요. ▼먹을것에 진심인 언니 ▼라면이 컸던 적이 있었냐고 묻는 박세리 ㅋㅋㅋ 요부분만 자막이 없는데 박세리 님이 '큰 적이 있었어?' 하면, 햇님이 놀람 ㅋㅋ 근데 이 전 대화가 햇님이 최소 3개 이상 끓인다고. 그 이하는 끓여본적이 없어서 못끓인다는 얘기였음 ㅋㅋ ▼먹을것에 진심이라는 배우 이준혁 트위터 (요즘은 안하시나봐요 옛날 트윗 ㅋㅋ) ▼붕어빵에 진심인 한국인들ㅋ ▼돈 없는 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