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퍼니파니 [이슈+세상] 120

편의점 가오나시 썰...

최근에 SNS에 돌아다니는 짤인데, 아... 편의점 알바하다 좀 드셨나보다 싶다가 목록표 보고 음? 이걸 다??? 했습니다... 이거 진짜 오지랖인거 아는데요... 이번 일 잘 마무리되시고 건강에 문제가 없는 것이라면, 진심으로 먹방 유튜버 도전해보시면 어떨까요...? 무슨 사연이라도 있으신지 건강은 괜찮으신지 괜히 걱정되고 그러네요... 유튜브나 스트리밍 데뷔하시면 완전 떡상각 아닌가 싶기도 하고... 진짜 오지랖인거 아는데 그냥 그런 생각이 문득 들었습니다... 저도 예전에 음식조절 못하고 그랬던 적이 있기는 한데 음식 조절 안되는 이유가 여러가지일 수 있잖아요... 건강 꼭 챙기시길 바라고... 아무튼 요즘 화제가 된 짤이라 포스팅 하면서 잠깐 생각해봤습니다. 근데 진짜... 먹방 유튜버로... 오..

2021수능 국어영역 37번 문제, 3D짤 & 제작자 분의 메이킹 등 모아봤어요

이번 2021학년도 수학능력시험 보신분들만 안다는 짤입니다 ㅋ 이게 왜 퍼졌는지 궁금해서 찾아봤어요. (기사 원문 링크-동아일보) 검색을 해보니까. 원래 정답은 4번인데 1번도 맞다고 이의제기가 있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또 1번이 아니고 원래대로 4번이 맞다는 맞주장도 많았다고 합니다. 결론은 12월 14일 기사를 보니 '오류 없다'로 났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정답은 4번 그대로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 사이 이슈가 되어서 그런지 어느 분께서 해당 문제의 실제 3D 영상을 구현해서 짤로 만드심 ㅋㅋ ▼영상. 수능 국어영역 37번 짤 (제목 : 올해 수능 국어 본 사람은 이해하는 영상)(유튜브 백호랑 - 제작자 아니심) ▼영상. 위의 짤을 제작한 분의 진짜 인증ㅋ(유튜브 Sleeping Slave) ㅋㅋ 제..

감바스 단골 월터좌 & 돈쭐난 사장님 근황 (feat. 월터좌 인성ㅎㅎ)

▼감바스 많이 시켜먹어서 메뉴에 자기 닉네임 들어가게된 단골 월터좌월터감바스알아히요 ㅋㅋ사장님 센스 엄지척ㅋㅋ ▼월터좌 전도(?)로 시켜먹고 대만족한 다른 분 ▼배달 폭주해서 정작 본인은 못 먹게 됨골목식당 연돈 단골손님행ㅋㅋㅋ ▼그시각 가게 상황후기 퍼지면서 엄청나게 주문이 밀렸고... 이른바 돈쭐남... ㅋ 리뷰 답글에서도 느껴졌지만 사장님은 우리 가게가 관심받아 감사하지만 감당할 수 없는 관심이라며 이해 부탁드린다고 하시고 잊혀질때 다시 찾아오겠다며 당분간 문을 닫는다고 하셨음... ㅠㅠ 놀라셨는지 아무튼 앞으로도 번창하시길 응원드립니다. 짐승파스타라고 하더니 질과 양이 짐승이었음 ㅋㅋ ▼그리고 같이 돌아다니는 월터좌의 과거글 인성 인증짤들 ㅋ 긍정적인 월터좌... 당신은 도덕책...

모텔 샴푸, 린스 등 공용물품 쓰지 않는 이유 ㄷㄷㄷ

옛날 글이긴 한데, 최근에 호텔 어매니티가 친환경 대용량으로 바뀐다는 뉴스랑, 외국 뉴스 같이 보게돼서 다시 생각나서 엮어가지고 포스팅 해봅니다...;;; (뉴스는 아래쪽에) 진짜 이거 처음에 봤을때 눈을 의심했었음...ㄷㄷㄷ 이거 퍼졌던 이후로 출장으로 모텔 가게 된 분들도 일회용품 일부러 사서 쓰거나 가지고 다닌다는 얘기 댓글에서 보곤 했네요. 당연히 다 그렇진 않겠지만 어디에 그랬을지도 모르니 찝찝하니까... 근데... ▼호텔 어매니티 일회용이었는데 대용량으로 바뀐다는 뉴스...제발 바꾸지마세요... 다른 뉴스긴 한데요, 사무실에 놓은 여직원 물컵에 자신의 체액을 묻힌 한 남성 뉴스도 있습니다. 기사는 이데일리 뉴스인데, 짝사랑을 안받아줬다는 얘기가 있는데 보복성인거 같으면서도 자기는 아니라고 발뺌..

구급차 고의로 막은 택시기사 1심서 징역 2년... 그리고 항소중...

고의로 구급차를 들이받아 구급차를 막고, 응급 환자 이송을 방해하여 사망에 이르게 한 사건 기억하시나요? 최근에 1심 판결에서 2년 징역을 선고했다는데 가해자는 현재 항소를 진행하고 있다고 합니다. 유족측과 많은 시민들은 2년은 납득하기 어렵다는 반응인데요,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나중에 판결이 어떻게 날까요... (연합뉴스) 이 뉴스 보고 좀 놀랬습니다. 이번 뿐만이 아니라 3년 전에도 2천만원 상당의 보험금을 유사한 고의 사고에서 받은적이 있다고 하네요 ㄷㄷㄷ (출처 : 뉴닉) 사고 당시에는 대체 뭣 때문에 구급차를 그렇게 필사적으로 막았나. 내가 책임진다는 등의 말을 했는지 궁금했는데 이런 이유가... ㄷㄷ 무섭습니다. 보험관련 고의 사고 무서워요. (KBS뉴스) 재판부 역시 죄질이 불량하다고 하면..

상상초월 미국 병원비 수준. 많은 미국인이 의료보험 없는 이유

미국에서 5,400만 이상의 사람이 의료보험이 없는 이유... 위의 캡쳐 이미지는 SBS 다큐멘터리 '최후의 권력'에 나온 내용이라고 합니다. 2013년 쯤 공개된 다큐인데 2015년 경에 '뉴욕TV페스티벌' 사회 이슈 다큐멘터리 부문 동상을 받았다고 합니다. (검색해보니 SBS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할 수 있습니다. 가입만 하고 결제는 하지 않았는데 무료로 볼 수 있는것 같아요. 총5부작이며, 미국 의료민영화 관련 내용은 4부 '금권천하'에 나온 내용인 것 같습니다. 왜 저는 이 다큐를 이제서야 안건지??? 정주행하러 갑니다~ㅠㅠ) 곰인형, 종이컵... 어처구니... 미국에서 일반 시민들은 아프지도 않나요? 무서운 나라였어... 늘 화려한 미디어 속의 미국만 생각하다가 이런 뉴스를 보니 현타가 오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