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보통 대다수의 사람들이 이건 좀 아니지 않나? 하는 의제대 대해서 명확한 이유가 있지만 그걸 잘 설명하지 못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서 소수의 반대파에게 논리적, 순간적으로 휘둘리는 경우가 많죠. 아래는 전문가의 지식에 바탕을 둔 대다수 의견의 정리판? 이라고 해야할까요? 명쾌한 답변으로 대다수의 사람들의 생각을 전해주는 기자의 답변 영상입니다. 다양한 의견이 있겠지만 아래 토론 시간에는 적어도 그 토론 주제에 맞는 이야기만 하는게 원칙이겠지요...




▼ 영상. 무슬림 학생의 엉뚱한 질문에 멋지게 답하는 '브리짓 가브리엘'



미국 희생자에 대한 토론중이었나 봅니다. 그 와중에 뜬금없는 이슬람이나 무슬림은 평화롭다며 이야기를 꺼내는 학생(미국 시민권자)에게 논리로 팩트를 전하는 기자의 답변이 많은 사람들에게 공감되고 있나 봅니다. 영상을 확인해보세요.




▼ 위키피디아 인물정보를 한국어 번역기로 돌리니 아래와 같은 내용입니다. 국내에는 자세한 정보가 안나와있어서요.(이름도 게이브리얼, 가브리엘 등 여러가지로 검색 되네요;)




브리짓 가브리엘 ( 아랍어 : بريجيت غابرييل ; 태어 하난 Qahwaji은 , [3] 1964 10월 21일)는 인 레바논 - 미국의 비영리 정치 단체 미국 의회에 대한 진실과의 보수적 인 기자, 작가, 반 이슬람 운동가, '미국을 위해 행동하라' 단체 대표 & 설립자.



위키피디아에 있는 '브리지트 게이브리얼' 인물 정보(영어페이지)

https://en.wikipedia.org/wiki/Brigitte_Gabriel



▼ 추가 영상. 가브리엘 씨의 어린시절 등 토크 내용이 담긴 영상

(제목은 이슬람 난민을 수용한 기독교 국가의 최후 라고 되어있네요. 유튜브 영상 공유)




<연관 콘텐츠>


피겨선수 '민유라'가 밝힌 '김연아'의 위엄 / 인종차별 토크 ㅠㅠ from 해피투게더


아버지가 아들에게 전해주는 소소한 삶의 지혜 29


다시 봐도 소름 돋는 '한국 2:0 독일' 월드컵 축구 하이라이트, 인터뷰 영상 (2018 러시아 월드컵, 조현우 짤)


여직원이 저하고 썸타는줄 알아요... 회사 대참사 썰 (feat. LG트윈스 김용의 선수;;;)


미국인이 생각하는 한반도 DMZ 모습 ㅋㅋㅋ



재밌는세상 '퍼니파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