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간만에 감성에 빠진 방송이 아니었나 싶은데, 거기다가 린 씨를 모창한 남자 능력자가 등장해서 더 놀라웠던 무대였습니다. 가수 린 씨를 좋아하고 뮤지컬 가수도 하고 있는 학생이라고... 아무튼, 역대급 무대와 재미있었던 영상을 모았습니다. 요즘 히든싱어 너무 토크 늘어진다는 얘기가 많은데 무대영상만 모아놨으니 못보신 분들은 엑기스만 모아 보세요 ㅋㅋ (카카오TV 히든싱어 채널 영상이라 해당 방송사의 광고가 조금씩 나올 수도 있습니다.)



▼ 히든싱어 무대 영상 말고, 

가수 린의 각 라운드별 노래 원곡을 들으시려면 아래를 클릭하세요

히든싱어5 '린' 경연곡(원곡) 다시 듣기 모음 + '이별살이' 듣기 & 가사



▼ 영상. 린 1라운드 '사랑... 다 거짓말'

진짜 헷갈리는데... 과연 린은 몇 번 방에??


▼ 영상. 1라운드 린 몇번이었는지 공개되는 모습 ㅎㅎㅎ 왜 거기서 나와??

(이계인 씨가 위선자 얘길 해서 방송 내내 ㅋㅋㅋ)





▼ 영상. 린 2라운드 '시간을 거슬러' (해를 품은달(해품달) OST)

그리고, 2라운드 모창 능력자 정체 공개 대박.... 남자분이 린 모창 능력자였다??? 진짜 역대급! 레전드 모창 능력자다... ㅎㄷㄷ


▼ 영상. 린 2라운드 능력자 공개 모습

진짜 단체 멘붕;;; ㅎㅎㅎ





▼ 영상. 린 3라운드 '사랑했잖아'






▼ 영상. 린 4라운드 'My Destiny' (별에서 온 그대 OST)





아래는 캡쳐 짤... 남자 능력자분 끝까지 올라감 ㅎㄷㄷ 너무 잘해서 구분이 안됨

히든싱어 린 편

히든싱어 린 편 남자

히든싱어 린 편


<연관 콘텐츠>


히든싱어5 '린' 경연곡 다시 듣기 모음 + '이별살이' 듣기 & 가사


(가짜)김장훈이 부르는 윤종신의 '좋니' ㅋㅋㅋ


복면가왕 워너원 '황민현(테리우스) & 강다니엘' 영상 모음(노래, 애교, 개인기 外)


데드풀이 여기서 왜 나와? - MBC 복면가왕에 출연한 '라이언 레이놀즈' 영상 모음


역대급 '복면가왕' 다크호스 '레드마우스' 무대와 연관 영상 모음 (휘파람, Dear, 겨울비, 순정마초, 피카부)



재밌는세상 '퍼니파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