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포나 크리스프랫 도발 1

포나 크리스프랫 도발 2

"그 중에서도 한국인이라 할 때가..."


완~~~전 쉬워


ㅋㅋㅋ




ㅋㅋㅋ 광고 보다가 진짜 오랜만에 웃었습니다. 대규모 서바이벌 PC게임인 '포트나이트'가 국내 PC방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면서 제대로 된 광고를 냈네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의 '스타로드'와 쥬라기 월드로 유명한 미국 배우 '크리스 프랫'을 전면에 내세웠는데 한국만을 위한 독특하고 세심한 컨셉의 광고로 웃음을 자아냅니다.


특히, 입고있는 아디다스 혹은 짭디다스 줄무늬 츄리닝이나 깐족대는 말투가 웃기면서도 게임으로 도전하고 싶게 만든다는 점, 특유의 세련된 B급 감성인 포트나이트 게임 자체의 분위기도 잘 살려낸 것으로 보여지네요.



▼ 영상. 포트나이트 광고 'EASY' 편

중간에 조각 케잌을 잘라 먹는 장면이 있는데, 미국말로 a piece of cake = 식은죽 먹기 라는 뜻입니다. ㅋㅋ 아 진짜 이 깐족대는데 호감인 이유는 뭐냐고 ㅋㅋ 한국만을 위해 이런 광고를 내줘서 고마울 지경. '이 기상과 이 마음'으로 라든가 '세계. 붙자'라는 캐치프레이즈도 귀에 들어오고 중의적인 의미도 게임과 잘 맞아 무릎을 탁 치게 만드는 ㅋㅋ




▼ 영상. 포트나이트 광고 'RUN' 편

한국인들은 바쁘다... 왜? 도망다니느라~ 라며 도발하는 크리스 프랫 ㅋ




▼ 영상. 포트나이트 광고 '포린이'편

포린이 = 포트나이트 + 어린이의 합성어. 초보유저를 뜻하는 말 



▼ 영상. 포트나이트 광고 '상금 천 억편'





영상 댓글 반응도 살펴보니, 포트나이트 게임으로 크리스 프렛에게 항복 선언 광고도 받아내자 이런 농담이 있더라고요, 포나 측에서도 재밌는 후속 이벤트도 해준다면 참 재밌을 듯 합니다. 이번 부산에서 열리는 지스타에서 포트나이트를 개발한 에픽게임즈가 메인 스폰서로 참여한다니 재밌는 이벤트가 있을 것 같기도 합니다 ^^


'Fortnite(포트나이트)'는 서바이벌 게임 장르인 '배틀그라운드' 보다 좀 더 캐주얼하고, 건축 요소가 있어서 전혀 다른 분위기의 재미가 있는 게임입니다.



▼ 영상. 포트나이트 고수 플레이 관전하는 '풍월량'

풍월량 님은 즐겜러...시라 아무튼 포트나이트 잘하는 분들의 플레이 보시라고 추가로 걸어둡니다 :)




<연관 콘텐츠 - 심심타파>


보험 광고인줄?? 이순재 x 맘스터치 광고 ㅋㅋㅋ


[코미디빅리그] 1일 MC '최유정' 출연 부분 영상, 불렀던 노래 가사 모음 (2018 장희빈 外)


[아는형님] 강호동 한정 유행어 '흐음~ 없었엉~' 원곡은 이것? (사나, 이준기 & 원곡, 패러디 모음)


초강력 수면제 레전드 (불면증 있으신 분들 보세요 ㅋ)


[나혼자산다] 탤런트 방성훈 '철인3종경기' 편 영상 모음 (267회 2부)


[나혼자산다] '헨리' 캐나다 추수감사절 파티 편 영상 모음(267회 1부)



퍼니파니 로고 헥사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