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영상 262

[런닝맨] 이광수 놀리려고 런닝맨하는 유재석 몰아보기 (광수 x 재석 케미 영상 모음)

ㅋㅋㅋ 아래부터 제가 보려고 모아놓은 '이광수 x 유재석' 케미 영상들입니다. ㅋㅋ 이광수 놀리려고 런닝맨 하는 유재석 시리즈하고 다른 모음 영상들도 추가했어요. ▼ 영상. 이광수 놀리려고 런닝맨하는 유재석(시리즈) 1탄 ▼ 영상. 이광수 놀리려고 런닝맨하는 유재석(시리즈) 2탄 ▼ 영상. 이광수 놀리려고 런닝맨하는 유재석(시리즈) 3탄 ▼ 영상. 4탄 ▼ 영상. 5탄 ▼ 영상. 런닝맨 유재석x이광수 케미 모음 1 ▼ 영상. 런닝맨 유재석x이광수 케미 모음 2 ▼ 영상. 런닝맨 유재석x이광수 케미 모음 3 ▼ 영상. 런닝맨 유재석x이광수 케미 모음 4 ▼ 영상. 광수 말 끊는 재석 1 ▼ 영상. 광수 말 끊는 재석 2 ▼ 영상. 광수 몰이 ㅋㅋ ▼ 영상. 유재석 연애 코칭ㅋㅋㅋ무료한 일상의 소소한 재미로..

병맛 가요 더빙 모아봤어요 (내 웃음지뢰ㅋㅋ)

유튜브에 유명한 가요 병맛 더빙들이 은근 많더라고요 ㅋㅋ 노래를 끈 버전도 있고, 다른 노래를 입힌것도 있고, 재밌는 것들 몇 개 모아봤어요. (유튜브 채널 중에 'Without Music'이라는 외국 채널에 이런 영상이 많고, 국내에서도 병맛 더빙한거 많더라고요~) 씨엘, 엠블랙, 블랙핑크, 레드벨벳 버전은 꼭 보세요 ㅎㅎ ▼영상. 씨엘 'Hello Bitches' 약빤 뮤비 더빙(같은 영상인데 위에가 원작, 아래는 불펌인데 여기가 한글 댓글이 많아서 같이 걸어둬욬ㅋ)현장음 겁나 리얼해 ㅋㅋㅋ 옹알옹알 ㅋㅋ디지털 풍화 피자피자 빵빵빵ㅋㅋㅋ ▼영상. 엠블랙 'Y' 병맛 더빙ㅋㅋ ▼영상. 레드벨벳 '러시안 룰렛' 음악 없는 병맛 더빙(현장음만 진짜 이렇게 날거 같아 ㅋ) ▼영상. 병맛더빙 '블랙핑크' 콘서..

슬리피 공감... (가난 때문에) 자리 잡은 내 성격 자체가 슬퍼 (영상, 짤, 레전드 빤쓰짤 등 모음)

본론 들어가기 전에 슬리피 님 하면 생각나는 짤이 이거밖에 없었는데 ㅋㅋㅋ 실제 대사 "너 대가리에 빤쓰 벗어 ㅋㅋㅋ" 이거였던듯 ㅋㅋ ㅋㅋㅋ 진짜 팬티같아서 너무 강하게 기억남네요 음악의 신 ㅋ 근데 나중에 뭔가 공감가는 다른 짤, 영상 발견해서 포스팅 해봅니다. 슬리피 님이 가난한 시절을 겪으면서 자신의 취향 같은게 없어진 채 굳어진... 아무튼 그런 현실에 대해서 슬프다고 하네요. 하나 둘 포기하면서 살다가 굳어지고 돌아보면 뭔가 남은 게 없는거 같아서... 무슨 말인지 알거 같아서 공감 ㅠㅠ ▼ 영상. 괴릴라 데이트 '슬리피x딘딘'편아래에 그 부분 짤도 있는데 전체적으로 웃긴 편이라 다보시는걸 추천 ㅋㅋ 진짜 보다가 PPL이랑 중간에 경호원 아저씨 때문에 웃음터짐ㅋㅋㅋㅋ ▼ 가난을 겪어온 슬리피가..

'관짝 댄스' 밈 유래, 모음, 대참사, 기출변형, GTA5 모드 등 모아봤어요 ㅋㅋㅋ (Coffin Dance Meme)

요즘 밈 생태계에 유행중인 관짝댄스... ???ㄷㄷㄷ 장례식을 즐거운 축제로 보낸다는 의미에서 나름 괜찮은 거 같지만... 보면 볼 수록 당황스런 관짝댄스 ㅋㅋㅋ (Coffin Dance, Funeral Dance 등으로 검색되네요) 뭔가 엉뚱하거나 위험한 사고 순간 영상과 이 관짝댄스 밈을 합치는 게 유행이 된 모양입니다. (유물, 고전, 오래되어서 묻힌 관짝밈 그런 뜻이 아니라 정말 관짝을 들고 춤추는 관짝댄스 그 자체임 ㄷㄷㄷ) ▼ 관짝댄스 유래(춤추는 모습만 담긴 영상, 밈 버전 아님)(관짝 밑에 깔려서 춤추는거 왤케 웃김ㅋㅋ) 특히 아래 원본영상 밑에 추가한 영상에는 관짝댄스 추가다 관이 쏟아(?)지는 대참사가 있어서 기출 변형 같은 편집들도 볼 수 있는데 진짜 끔찍하네요... 뭔가 그냥 방송 ..

[FINAL FANTASY VII REMAKE] 주요 장면 트레일러, 오프닝 추가 영상, 캡쳐이미지 등

에어리스 전투 모습 ▼영상. 파이널 판타지 7 리메이크 '테마송 트레일러' (한국어 자막있음)FF7 원작 게임을 했던 분이라면 다 아실 법한 스토리상의 중요한 캐릭터들과 주요 장면들이 트레일러에 상당히 많이 담겨있습니다. 티파, 세피로스, 레드서틴, 신라 회장 등도 나오고 후반부에는 에어리스의 전투 모션, 소환수, 제노바의 모습까지 공개되어있습니다. 지금까지 본 FF7 리메이크 관련 영상중에 가장 풍부하게 정리된 공개 영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이미 많이 리메이크에 대해서 많이 공개되기도 했고, 내용 자체는 새로운 것이 없기 때문에) 유튜브에 짜깁기 저화질 영상이 많은데 이 영상은 스퀘어 에닉스 아시아 계정의 영상으로 한국어 공식 자막이 들어가서 보기 편해서 걸어둡니다. (공식 채널에 다른 플레이 공개 ..

류승룡 "한 시간 동안 울 수 있어요?" 인생+연기 내공이 느껴지는 인상깊은 인터뷰 모음

▼ 영상. 한 시간 동안 울 수 있어요? 류승룡 연기 노하우 토크(1분 짜리 하이라이트 영상입니다. 풀버전은 아래에)(유튜브 왓챠플레이 채널 영상 공유) 와... 인터뷰 보는데 진짜 짧지만 빨려들어가는 줄 알았습니다. 한 시간 동안 울 수 있냐는 말을 자신있게 물을 수 있다는건 그만큼 류승룡 배우 스스로 그런 내공이 있다는 얘기가 되니까 말이죠. 우연히 보게 된 클립인데 인상깊어서 찾아보니 50분 정도 되는 풀버전도 있더라고요. 좋아하는 배우 류승룡 씨의 인상깊은 토크 영상을 모아봤습니다. ▼ 영상. 류승룡 인터뷰 풀버전(49분 정도) 굳이 연기 전공자가 아니더라도 인생의 선배가 해주는 이야기 같아서 재밌고 유익하네요. 최근에서야 극한직업 영화를 보게 됐는데 정말 재밌으면서 무게감 있는 연기가 인상깊었습..

볼만한 유튜브 채널 이름 정리

최근에 지인 분 가게에 미박스S를 설치했는데 유튜브로 틀어둘만한 괜찮은 채널들을 찾다가 정리해봤습니다. 도움 되실 분 있을가 싶어서, 그리고 제가 기억해두려고 포스팅 해둡니다. 막상 적으니까 얼마 안되는거 같네요. 구독할만한 좋은 채널 아시는 분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추가하겠습니다 ^^ 워크맨 - 장성규, 김민아 직업 체험와썹맨 - 가수 박준형네고왕 - 황광희 입담 + 할인 광고 이득미선임파서블 - 박미선 이것저것 체험사물궁이 - 궁금한 것들을 귀여운 캐릭터로 친근하게 설명해주는 정보채널콘텐츠랩 비보 - 송은이, 김숙의 웹 예능. 셀럽파이브, 판벌려 시리즈피지컬갤러리 - 운동예능 & 가짜사나이 시리즈 보물섬 - 친구 개그 트리오 일상, 꽁트허팝 - 어린이용 과학, 일상, 실험 콘텐츠도티 - 마인크래프트, ..

게임만 하던 소년에게 강아지 선물한 엄마... [The Present(선물)] 단편 애니메이션 보기

2016년에 공개된 조금 예전 단편 애니메이션인데 저는 최근에 보게 되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The Present(선물) 이라는 제목의 4분 정도 되는 단편 애니입니다. 게임에 집중하고 있는 소년에게 엄마가 선물을 가져다주면서 생기는 짧은 에피소드인데 감성적이고 임팩트 있네요. 단편 영화나 애니메이션의 긍정적인 특징이랄까 그런 것들을 생각해보면 영상이 짧은 장면을 묘사하지만 앞뒤로 많은 이야기들이 있을거라고 관객으로서 상상해보게 된다는 그런 점인것 같습니다. 그런 면에서 이 단편은 그런 기능을 충실히 해내고있는것 같네요. 말이 길었습니다. 공식채널의 링크를 걸어둡니다. 추천드리니 궁금하신 분들은 꼭 보시길 바랍니다 ^^ ▼영상. 'The Present(선물)' 단편 애니메이션 풀 영상(한글 CC자막을 켜..

김종민 드립ㅋㅋ "그게 다 네 돈이지 뭐" 해피투게더 대폭소 영상, 짤 모아봤어요

▼ 영상. 김종민이 밝히는 코요태 장수 비결 ㅋㅋㅋ두분 다 오래 지나면서 뭔가 안정된 느낌 ㅋㅋ 말씀도 서로 예쁘게 해주시고 수익구조 관련된 것도 서로 배려하고 감사하고 ㅋㅋㅋㅋ 그 와중에 짤로 보실 분은 아래로 내리시면 됩니다. ㅋㅋ 다시보기 하실 분은 회차 참고하세요해피투게더 2019년 7월 11일 방송 분(전국 짝꿍자랑) 597회 근데 이거 회차 자막이 진짜 너무 재밌었어요. 영상으로 보시면 더 재밌는거 같아요.김종민 씨 말할 때 '감지덕지' 라든지 '그게 다 네 돈이지 뭐...', '잠시 내 지갑에 보관한 거야' ㅋㅋㅋ 진짜 웃겼습니다. 앞으로도 쭈욱 장수활동 해주세요~ ▼ 캡쳐짤 자막 봨ㅋㅋㅋㅋㅋ 잠시 내 지갑에 보관한거랰ㅋㅋㅋ 코요테 장수 비결은 뒷담?ㅋ 정체성 흔들린 김종민?ㅋ 김종민 개그스..

[캠핑클럽] 2회 영상 모음 (캠핑 2일차. '진안 용담섬바위' → '경주 화랑의언덕' 시청소감, 다시보기, 스압)

보트 타다가 이효리가 찍은 이진의 웃는 모습 사진. 협찬에 라이카 카메라 로고가 나오던데 라이카 카메라가 아닐까 싶어요.(뇌피셜) 2회 후반에 얼핏 보니까 빨간 마크가 보여서 라이카 같긴 합니다. 아무튼 예전에 블로그 잠깐 운영하실 때 이효리 씨가 쓰시던 카메라는 파나소닉 루믹스 G1이라는 얘기가 있는데 캠핑클럽에서 얼핏 보이기로는 다른 카메라(라이카) 같긴 해요. 근데 정확한 모델명은 모르겠고 대강 그렇게 생각됩니다. ^^;;; 근데 솔직히 그냥 피사체가 아름다운게 사진 잘 나온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ㅠㅠ ▲ 첫 정박지 용담섬바위를 떠나서 ▼ 두 번째 정박지 경주 화랑의 언덕에 도착이효리 씨의 말대로 우리나라에 정말 멋진곳이 많네요. 다음 회도 너무 기대됩니다 ㅎ 이효리, 이진, 성유리, 옥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