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셀럽 97

외유내강 쿨내 그 자체 김혜자 에피소드(윤여정 / 무한도전 / 대종상)

초콜릿을 입에 물리고 버티라고 ㅋㅋ 서윗 늑대 김혜자 마더 ㄷㄷㄷ ▼무한도전 박명수 VS 김혜자 이때 무한도전 촬영하다가 김혜자 님한테 전원일기 또 찍을 생각 없냐고 조르는? 그런 장면인데 레전드 탄생 ㅋㅋㅋ 이미지는 부드러우신 것 같은데 속이 정말 단단한 그런 느낌... 쿨내 나셔서 진짜 부러워 나도 나이 먹으면 저렇게 부드러우면서 강한 사람 되고 싶다 ㅋㅋ ▼김혜자 대종상 수상 번복 왜? 진짜 평소 이미지랑 방송 이미지랑 다르신건지 상상이 안 되지만, 김혜자 님 같은 선배가 찍어야지 하면 조금 더 참고 견디고 찍을 듯 ㅋㅋㅋㅋ 김혜자 님 담배 얘기도 많은데 30년 넘게 피우시다가 금연한지 20년 넘으셨다고 ㅎㅎ 세월이... 연기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으셨을 텐데 공감이 되기도 하고, 인터뷰에서 절대..

누가 봐도 여권 없는 사람ㅋㅋㅋ(소녀시대 수영 레전드 짤 & 토크 영상)

이거 몇년 전 사진인데 최근에 소녀시대 팬 유튜브 계정인것 같은 곳에서 잘 정리된 영상 보고 비하인드 스토리랑 다 알게되어서 재밌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공항에서 코믹 영화 찍은거 같아서 너무 유쾌했어요 ^^ 일상이 시트콤? ㅎ 그나저나 저 순간 포착하신 기자님도 정말 레전드다 ㅋㅋㅋ 아래 영상은 더 자세히 토크까지 들어있고, 밑에 짤도 모아봤어요. 아무래도 다양한 각도의 영상, 토크를 자세히 편집해주셔서 영상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영상. 전설의 수영 여권짤 비하인드 스토리 정리 (유튜브 '소녀시대연구소') ▼ 출국을 기다리는 소녀시대 하하하~ 즐거운데 뭔가 허전한 이 느낌... ▼ 들어가려고 여권 찾는 수영 ▼ ???동공지진! 청천벽력!ㅋㅋㅋ 알고보니 미리 수속 다 밟고 차에서 대기했었는데, 놓고 왔다..

바이킹 따위에 굴하지 않는 소녀시대ㅋㅋ

고작 바이킹 따위 ㅋㅋㅋ왤케 다들 평온해보이냐고요 ㅋㅋㅋ표정관리 수준을 넘어서서 초월한 분위기...넘사벽 걸그룹 소녀시대 너무 좋아 사진만 보니까 뭔가 허전해서 아래에 넣어두는 전설의 '임뚜껑' 영상 ㅋㅋ 같이 보세요~ ▼영상. 소녀시대 레전드 '임뚜껑' 임윤아 뚜껑 오픈ㅋㅋ 옆에서 같이 웃음 터진 태연도 너무 귀여웠엌ㅋㅋ ▼노래듣기 모음 '소녀시대' 베스트유튜브에서 찾은건데 나중에 들으려고 같이 걸어둡니다. 소녀시대 노래 다 좋네요~ [아는형님] 레전드 써니 & 윤아 "어? 어디갔지?"ㅋ 태연 '춘천가는 기차' 뮤비, 음원 듣기 등 모음 소녀시대 레전드 MR 제거 교과서

대한민국 3대 초대형 치마 영상, 짤 모아봤어요 (엄정화, 조수미, 백지영 + 환불원정대 오마주)ㅋㅋ

최근에 환불원정대에서 엄정화 님의 초대형 치마를 재현해서 재밌었는데요, 생각해보니까 다른 분들도 그런 초대형 치마를 입었던 게 생각나더라고요. 엄정화, 조수미, 백지영 님의 짤과 영상 모아봤으니 함께 보세요~ 짤 먼저 보시고, 영상도 같이 보세요 ^^ ▼엄정화 '눈동자' 초대형 치마 모습아니 대체 몇 미터? 스무스하게 이동하는데 첨엔 웃음 나오다가 진지하게 보게됨ㄷㄷㅋ ▼영상. 엄정화 '눈동자' 초대형 치마 (1993년 서울랜드) ▼조수미 '밤의 여왕' 초대형 치마치마 높이 살벌함 ㄷㄷㄷ 근데 이동함ㄷㄷ ▼영상. 조수미 '밤의 여왕 아리아' 초대형 치마(영상 설명 보니까 1995년 파리 디즈니랜드 오프닝 무대였다고 합니다. 신기하게 엄정화 님 처럼 테마파크에서 이런 의상을 착용하셨네요 ^^ 명품 목소리에..

아이유를 성공시킨 강호동(?) 영상, 짤, 아이유 스타킹 출연 당시 등 찾아봤어요 (feat. 안영미)

▼영상. 아이유를 10시간 침묵시킨 호동? jtbc 아는형님 150, 151회 출연한 아이유(2018년 10월 20일, 27일) ▼급하신분은 짤로 보세요 진짜 출연자 나올때 마다 피해담인지 미담인지 모를 그것이 나올까봐 불안 ㅋㅋㅋ 그나저나 좋은날 이후에 잘해줬다는거 왤케 웃김ㅋㅋㅋㅋ ▼ 문제의 그 방송 찾아봄 당시 방송 찾아봤는데 웨이브(wavve)에서 다시보기 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자세히 찾아봄ㅋㅋㅋ 아래는 당시 아이유 신인시절 모습~ ▼09아이유 몇 장 캡쳐해봤어요~ 1분 28초쯤 나오는 아이유의 거의 유일?한 원샷...(제가 3초단위로 훑어가면서 본거라 나노단위로 본건 아니라서... 그래도 개인 질문이나 그런건 없더라고요 ^^;) 근데 이거 그냥 얼굴 가리고 웃는건데 뜬금없이 아래움짤 생각남...

차은우를 알아버린 일본인들 ㅋㅋㅋ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드라마, 웹툰, 현수아 여우짓 레전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원작 만화도, 드라마도 재밌게 봤었는데, 넷플릭스가 열일하네요 ㅋㅋㅋ 얼마전에 일본에서 이태원 클라스도 인기 많았다고 하던데 신기합니다 ^^ 근데 차은우는 정말 할 말 없게 잘생겼지만 확실히 한국보다 뭔가 이국적인? 일본이나 홍콩에서 엄청 인기 많았던 예전 잘생긴 스타들 분위기가 나는것 같기도 해요. ▼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사진들~ 개인적으로 임수향 씨도 재발견? 너무 매력있었고 서브 캐릭터들도 다 매력있어서 진짜 재밌었어요. 주제도 한국에서만 가능할 것 같은 주제인데 새삼 느끼는 것도 많았고. 차세대 한류 스타로 급부상 예감? ▼영상.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하이라이트 예고 ▼영상. 웹툰 '내 ID는 강남미인' 프로모션 영상네이버 웹툰에서 이런 움직이는 프로모..

블랙핑크 제니의 노출을 참지 못한 팬들 반응 ㅋ

블랙핑크 제니가 찍었던 엘르 화보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팬들이 노출이 심한것 아닌가 하면서 유쾌하게 2차 창작을 하셨더라고요, 너무 귀여워서 포스팅 해봅니다. 사이버 보쌈 ㅋㅋㅋ 제니가 유교걸이 아니라 팬들이 유교팬이 되어버렸어 ㅋㅋㅋㅋㅋㅋ (SNS에 하도 돌아다녀서 정확한 출처는 잘 모르겠습니다 ㅠ_- 문제시 삭제할게요.) 유아, 아이린, 제니 등... 걸그룹 소돋똑 캐릭터 만드는 금손 채널 [심즈 아무나 AMUNA] 역대급 분위기 '블랙핑크 제니' 샤넬 패션쇼 영상 & 사진 인간 샤넬 '제니'의 'SOLO' 뮤직비디오, 무대 [런닝맨] 레전드 블랙핑크 '제니' 귀신의 집(호러룸) 대성통곡ㅋ [런닝맨] '블랙핑크 제니' 아기상어, 고백, 볼뽀뽀 外 영상 모음 ㅋ

고시촌 장수생 넉언니 外 영상, 짤 (넉살 별명, 넉지효, 송지효 닮은꼴?ㅋㅋ)

토요일 마다 도레미마켓 보면서 재밌어하고 있는데 넉살 씨를 그 프로그램으로 처음 알았습니다. 근데 우연히 유튜브에서 이 영상 보고 진짜 빵터졌어요. 알고보니까 얼핏 보면 송지효 씨 닮기도 하고, 단발머리를 오래 해오셔서 넉언니 그런 별명이 있으셨더라고요 ㅋㅋ 좀 뒷북이긴 하지만 재밌어서 영상들 몇개 줍줍 해봤습니다. ㅋㅋㅋ ▼유명한 '고시촌 장수생 넉언니' ㅋㅋㅋㅋ(영상은 바로 밑에) 국내 여성래퍼 투톱ㅋㅋㅋ미쳨ㅋㅋㅋㅋ ▼영상. 고시촌 장수생 넉언니 ▼영상. 난쟁이 넉살 ㅋㅋㅋ난쥉아 뭐해~ 가사써써 가사써써~ ㅋㅋㅋ ▼영상. 넉지효의 앙탈 ▼영상. '박나래 복붙쇼' 출연한 넉살 1편 ▼영상. '박나래 복붙쇼' 출연한 넉살 2편 송지효, 여자국힙원탑 ㅋㅋㅋ ▼당연히? 여성팀 주장이 된 넉언니ㅋㅋㅋ 진짜 송..

큐티 드립 반응 제각각ㅋㅋ (블랙핑크 제니, 한지민, 서현진 영상, 짤 모음)

큐티 드립이라고, 예전에 이정재 씨였나요? 김 묻었어요~ 잘생김~(좌-팬의 잘생김 드립 당시 반응 / 우-나중에 그 팬분과 식사자리 마련(김무엇ㅋ)) 이런 내용의 변종 같은거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팬이 먼저 "왜 맨날 같은 티만 입어요?" 하면"응??" 하는 반응이 오고 "큐티~" 하면 빵터지는 흐름도인데 반응이 제각각이라 너무 재밌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 ▼영상. 큐티드립 제니 반응 ('supershinstudio' 채널 영상 공유) 큐티 드립의 정석같았던 블랙핑크 제니 반응 ㅋㅋㅋ 팬님 : 왜 늘 똑같은 티만 입어요?제니 : 똑같은 티만 입는다고요? (심각한 표정 ㅋㅋㅋ) 팬님 : 큐~ 티~제니 : ??!!! 빵 터진 제니 와 웃는모습 ㅠㅠ > ▼영상. 큐티드립 배우 한지민 반응('한지만adorabl..

유이 음주 방송 의혹 ㅋㅋㅋ (나혼자산다, 유이 영상 & 짤)

매운맛을 좋아하는 유이가 매운 샌드위치 맛에 대해서 소개하는 장면인데 점점 뭔가에 빨려가는 듯한 눈동자와 손짓 ㅋㅋㅋ 매운맛 영업중인 유이.. ㅋㅋ 뭔가 이상함을 감지한 이장우 ㅋㅋㅋ "뭐야? 취했어?!" ㅋㅋㅋ 진짜 방송 보다가 여기서 응? 하다가 빵 터졌어요 ㅋㅋㅋ 다른 장면에선 멀쩡하고 쌩얼마저 너무 예뻤는데 레시피 설명할 때 진심으로 좋아하는거라서 그런지 진짜 막 취한듯이 이야기함 ㅋㅋ 이거 영상으로 보셔야돼요 그래서 찾아봤는데 다행히? 클립 영상 올라왔더라고요 ㅎㅎ ▼영상. 유이의 아침 매운 샌드위치 & 음주방송 의혹? (2분 9초 인터뷰 장면이 그 장면이에요 ㅋㅋㅋ)(네이버TV 나혼자산다 채널 영상 공유) 유이 민망해서 빵 터지고 ㅋㅋ 이시언 님 고새 따라하심 ㅋㅋㅋ 개똑같앜ㅋㅋ(옆에 손담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