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웃긴 665

'사슬낫 제니' 드립 뭔가했더니 ㅋㅋㅋ (나문희, 마동석 변화구 등 모아봤어요)

유튜브에서 선바님의 영상을 보고 너무 웃겨서 사슬낫 제니 드립 짤들을 찾아봤습니다. 아래 영상 보시면 '선바를 웃겨라' 라는 콘텐츠에서 게시판을 보다가 '소년만화 클리셰 모음'이라는 글을 보고 계시는데 진짜 너무 절묘해서 빵빵 터집니다 ㅋㅋ 현실에서 촬영된 애매한 사진을 뭔가 판타지 세계의 전투 상황같이 설정했는데 진짜 끝이 없이 계속 재생산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다 재밌네요 ㅋㅋㅋ ▼영상. 선바 유튜브 '사슬낫의 제니' 누구나 딱 봐도 그네 타는 사진인데 절묘하게 표정이랑 설정이 사슬낫 휘두르는 판타지 소년만화 빌런 같이 나왔엌ㅋㅋㅋㅋ 정려원, 나문희, 마동석 그들도 피해갈 수 없었던 합성물 ㅋㅋㅋ 출처 불분명... 문제시 삭제할게요. 아시는 분 계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해리포터'가 총잡이 영화였다면? (팬메이드 합성물 레전드ㅋㅋ)

이게 뭐지? 하고 봤다가 빵빵 터진 팬 메이드 영상. 그러니까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합성물인데요, 해리포터가 총잡이 영화였다면 어땠을까? 하는 상상으로 만들어진 영상인것 같은데 진짜 너무 재밌습니다. ▼영상. '해리포터'가 총잡이 영화였다면? 유튜브 'mykiBoy' 채널 영상 합성하느라 덜덜 떨리는것도 너무 웃기고, 개인적으로는 올리밴더 지팡이 가게 장면과, 헤르미온느와 네빌에게 총 쏘는 장면이 너무 웃겼어요. 뒤에 대사가 원작 대사랑 절묘하게 이어지는 장면이라...ㅋㅋ 론이 헤르미온느를 보면서, 얘는 가끔보면 너무 무서워 이런 내용인데 찰떡 ㅋㅋ 1편의 주요 장면들이 다 나와서 더 상상하게 만드는 것 같네요 ^^ 다른 해리포터 합성물도 함께 찾아서 걸어둡니다 ^^ 함께 보세요 ㅋㅋ

공감해주기의 나쁜 예시ㅋㅋ (알쓸신잡 '내비게이션 원리' 클립영상)

▼영상. 알쓸신잡 '내비게이션 원리' 클립 (유튜브 tvN) ▼댓글 반응 그러게요 님이 뭐라고 ㅋㅋㅋ 공감해주는건데 왜 부정적인걸까? ㅋㅋ 공감해주기의 나쁜 예시라는 날카로운 댓글도 너무 재밌네요. 진짜 신기한 한국어의 세계. 그러게요... 님이 뭐라고... 으 뭐지? ㅋㅋㅋ 근데 저거 보고 웃다가 갑자기 아래 짤이 생각났어요 잘도 그러겠다 ㅋㅋㅋ 근데 검색하다 보니 외국어(영어) 버전도 있던데, 외국에서도 yeah, right가 상황에 따라 빈정대는 부정으로 쓰일수도 있는건지??? 잘 모르겠지만 신기해서 같이 포스팅 해봅니다. (출처 구글 & 이미지 하단 내용 참조) ▼영상. 내비게이션 원리(추가) (유튜브 '공학 코너' 채널 영상) GPS 작동 방식에 대해 좀 더 자세한 설명 영상이 있어서 추가로 걸..

누가 봐도 여권 없는 사람ㅋㅋㅋ(소녀시대 수영 레전드 짤 & 토크 영상)

이거 몇년 전 사진인데 최근에 소녀시대 팬 유튜브 계정인것 같은 곳에서 잘 정리된 영상 보고 비하인드 스토리랑 다 알게되어서 재밌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공항에서 코믹 영화 찍은거 같아서 너무 유쾌했어요 ^^ 일상이 시트콤? ㅎ 그나저나 저 순간 포착하신 기자님도 정말 레전드다 ㅋㅋㅋ 아래 영상은 더 자세히 토크까지 들어있고, 밑에 짤도 모아봤어요. 아무래도 다양한 각도의 영상, 토크를 자세히 편집해주셔서 영상 보시는걸 추천드려요. ▼영상. 전설의 수영 여권짤 비하인드 스토리 정리 (유튜브 '소녀시대연구소') ▼ 출국을 기다리는 소녀시대 하하하~ 즐거운데 뭔가 허전한 이 느낌... ▼ 들어가려고 여권 찾는 수영 ▼ ???동공지진! 청천벽력!ㅋㅋㅋ 알고보니 미리 수속 다 밟고 차에서 대기했었는데, 놓고 왔다..

사이버펑크 2077 스마트건 '스키피' 한국어 더빙 & 남도형 성우 녹음 모습

최근에 출시되고 버그 때문에 말이 많지만 갓한글 더빙과 다양한 사이드 퀘스트 내용만큼은 정말 재밌는 사이버펑크 2077 관련 영상 포스팅 입니다. 어른들의 콘텐츠도 많고, 도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한데요 근데 '스키피(Skippy)'라는 총 혹시 아시나요? 특정 구역에서 얻을 수 있는 '스마트 피스톨'인데 획득하면 스키피라는 캐릭터 AI(인공지능)가 나와서 이런저런 테스트를 하면서 새로운 주인을 인식합니다. 그리고 어떤 모드를 선택할지 머리(냉혹한 살인마 모드)나 하체 위주(풋풋한 평화주의자)의 조준 보정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정보를 찾아보니 헤드샷 조준 보정되는것도 좋고 스마트 기능이 있어서 주인공 레벨이 오르면 스스로 업그레이드 되기도 한다네요. 그리고 스키피의 실제 주인에게 총을 가져다주는 미션..

홍서범 '김삿갓' 댓글공감 '알고리즘으로 뜰거 같으니 미리 와드 박고 갑니다' (홍서범 노래, 가사, 리메이크 등 모아봤어요)

노래듣고 한 번, 댓글 보고 한 번 고개를 끄덕이며 격하게 공감한 노래가 있는데요, 가수 홍서범 님의 '김삿갓' 입니다. 무려 1989년에 발표된 가요인데요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처음부터 힙함이 아주 그냥 막 터져나옵니다 ㅋㅋ 댓글에 국힙 원조라면서 이게 힙합인지 힙스턴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공감하게 되는 ㅋㅋㅋ 노래 무대와 댓글, 가사, 장미여관의 리메이크 무대, 홍서범 님의 다른 노래까지 모아봤어요. 노래 다 좋네요. 오히려 예전 노래가 진짜 신기하고 신선한게 더 많은 기분 ㅎ ▼영상. '홍서범 - 김삿갓(1989)' 무대영상(방송 1990.6.16) ▼노래듣기. '홍서범 - 김삿갓' 음원 버전 ▼댓글 반응 홍서범 가사 김삿갓 김삿갓 김 김 삿갓 삿갓 김 김 삿갓 삿갓김삿갓 김삿갓 삿갓 삿갓 삿갓18..

걸그룹 욕설 가사(?) ㅋㅋㅋ 우주소녀 '이리와' 레전드 지식인 질문, 노래듣기, 가사 모아봤어요ㅋㅋ 오해금지!

아 이거 보고 음악 찾아 들은다음에 진짜 빵터짐ㅋㅋㅋㅋ 노래 같이 들어보세요. 해당 부분부터 자동재생됩니다. ▼영상. 우주소녀 '이리와' 노래 듣기(우주소녀 셀프캠 스페셜 클립) 1분 15초 쯤인데 자동재생 되도록 해놨습니다. 진짜 욕으로 들려서 화들짝 ㅋㅋㅋㅋ 'ㅅㅂ조또만만이' ㅋㅋㅋㅋ 갬성곡인데 갑자기 걸크쩔어ㅋㅋㅋ 원래 가사는 '그냥 딱 15초동안만 이러고 있어봐' 이건데, 전체가사도 같이 아래에서 함께 보세요 우주소녀 가사 왜 그래 무슨 일 있어심각해 보이네 표정뭐야 누가 괴롭혔어힘든 거 있음 얘기해줘어떡해 나 속상해너 그러고 있을 때걱정돼 맘 아픈데널 어쩌면 좋을까티비에서 봤는데우울할 땐 안아주래거짓말 같지 농담 같지근데 사실이래 글쎄그러니까 이리 와그렇게 빼지 말고못 이긴 척 안겨기분이 좋아진..

이이유 피어싱 브랜드(?) '스티컨디' 유래ㅋㅋ

무대에서 예쁜 귀걸이와 피어싱을 보여준 아이유... 사람들이 무슨 브랜드인지 찾기 시작하는데... 지식인에도 스티컨디존이 어디 피어싱존인지 궁금해하는 질문이 올라오고... 아래는 다른 지식인 질문 커뮤니티에서도 '스티컨디'로 제품같은거 찾아보고 있었다는 사람들도 생김 ㅋㅋㅋ 나중에 글 보고나서 깨닳음ㅋㅋ 피어싱존이 스티컨디존인줄 앎... '스티커 입니다.', '스티커 제품인데...'를 줄여서 말했을 뿐인데 브랜드화 되어버렸어요 ㅋㅋㅋ 근데 이제는 스티커가 뭔지 사람들이 궁금해하기 시작함. 저도 궁금해서 네이버쇼핑 같은데서 '스티컨디'라고 쳐보니까 비슷한 제품이 나오긴 하네요. 진짜 빨라 ㅋㅋㅋ 근데 아이유는 피어싱 안하고 있어서 아는 사람들은 잠시 오잉? 했다가 빵터지기도 했다고 합니다 ^^

권혁수 불꽃 애드립 '괜찮으시겠어요?' 시리즈 모아봤어요ㅋㅋ(feat. 이세영, 강유미)

100퍼센트 애드립이라고 하는데, 상황극 하면서 밑도끝도 없는 '괜찮으시겠어요'를 남발하는데 너무 웃겨서 모아봤습니다. 예전에 케이블 예능에서 했던 [최신유행프로그램]의 유행어였던것 같은데요, 권혁수 님 채널에 요즘 시리즈로 올라오는데 너무 웃겨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네요 ㅋㅋ 특히 이세영 님하고 같이 했던 불꽃 애드립들이 진짜 너무 웃겨서 서로 조금씩 현실 웃음 터지실 때 같이 빵터졌습니다. ㅋㅋ 마성의 '괜찮으시겠어요?' 시리즈 영상들 한 번 보세요~ ▼영상. 권혁수 x 이세영 '미용실-괜찮으시겠어요?' ▼ 댓글 반응애드리브 폭주 공감ㅋㅋㅋ ▼영상. 권혁수 x 이세영 '화장품 가게-괜찮으시겠어요?' ▼영상. 권혁수 x 강유미 '카페-괜찮으시겠어요?'강유미 님도 혼자 ASMR 하시면서 웃기고 센스있는..

아프리카살쾡이(카라칼) 새끼의 주사 맞는 날 (영상, 댓글 반응)

'카라칼(Caracal)'이라는 고양잇과 동물 아시나요? 아프리카살쾡이라고도 불리는 동물이라고 합니다. 저는 유튜브에서 보고 처음 알았는데, 딱 봐도 고양이과 동물인데 귀에 술? 꼬리? 같은게 있어서 진짜 매력있게 생겼어요. 근데 요 아래 동물 병원에서 주사 맞는 카라칼 새끼 영상 보고 진짜 푹 빠져버렸습니다. 포식자 다운 사나움과 귀여움을 동시에 보여주는 카라칼 영상과 댓글 반응 등 모아봤어요. ▼영상. 주사 놓으려 하자, 쉬익쉬익 화내는 '카라칼' 380만 뷰 넘었는데, 요즘 제가 조회수 계속 올리고 있습니다... 40초 정도 되는데 끝까지 한 번 보세요~ 가끔씩 찾아보게 되는 마성의 귀요미 영상 ㅋ 아래는 베댓 몇개인데 영어지만... 제가 대강 번역해봤습니다. 카라칼 : "나를 건드리는 자에게 죽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