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파니 [유머, 방송, 밈, 꿀팁, 감동]/레전드 시리즈

일본인 '사유리' 무심코 튀어나온 실제 한국어 발음 / 사유리 명언

퍼니파니 2018. 1. 9. 11:11

반응형

▼ 영상. 사유리 평소 발음 (전화 통화)




예전 영상이라 보신분들도 많으실텐데요. 방송인줄 모르고 평소대로 전화 받았다가. 바로 방송모드로 변하는??? 센스있고 재치있는 사유리 씨 응원합니다~


평소에도 개념있는 소신 발언으로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얻기도 했던 사유리 씨의 유명한 명언?도 함께 공유합니다.




<사유리 어록 11>


▶ 타인의 개념이 있다 없다를 정의할때 사람들은 자신과 같은 의견인지 아닌지로 판단한다. 결국 자신의 생각이 중심에 있다.


▶ 사람이라는 책은 아무리 표지가 좋아 보여도 마지막 에필로그를 읽을 때까지 모른다.


▶ 짜증날 때 가운데 손가락을 세워도 된다. 하지만 검지손가락도 세우고 브이를 만들 수 있는 사람이 멋있다. 당신이라면 할 수 있다. 누구보다 용감한 사람이니까.


▶ 상대를 인정하면 자신이 진다고 느끼는 것 자체가 이미 상대에게 지고 있는 것이다.


▶ 사람의 부탁을 들어주는 것이 싫은 게 아니라, 부탁할 때만 연락 오는 것이 싫은 것이다.


▶ 네가 누구보다 인정받아도 우월감에 빠지지 않는 것이 진짜 능력이다.


▶ 친구가 "내 인생을 맡길 수 있는 사람과 만나고 싶다"고 했다. 내 인생은 내 스스로에게 맡겨야 한다. 그래야 무슨일이 있어도 내 인생에 대한 피해자와 가해자가 생기지 않는다.


▶ 좋은 학교 다니는 남자 찾지 말고, 네가 좋은 학교를 다녀라. 좋은 차 가진 남자 찾지 말고, 네가 좋은 차를 가져라. 돈 많은 남자 찾지 말고, 네가 스스로 돈 벌어라. 넌 가진게 없으면서, 상대에게 바라지 말아라. 엄마가 했던 말이다. 그리고, 네가 그것을 하나라도 가지고 있더라도 상대를 절대 무시하지 말아라.


▶ 뜨거운 물과 차가운 물을 동시에 냉동실에 넣으면 뜨거운 물이 먼저 언다. 그것이 인간심리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다혈질인 사람은 상황이 바뀌면 누구보다 쉽게 변해버린다.


▶ 상대방이 나를 깔보거나 업신여길 때 나는 그것이 기회라고 생각한다. 상대가 어떤 우월감을 갖고 있는 것은 동시에 어떤 열등감을 갖고 있는지 가르쳐준다. 사람의 감추고 싶은 약점을 엿볼 수 있는 기회... 나는 그 기회를 통해서 사람을 만난다.


▶ 현재 어려운 문제에 맞서고 있는 사람들에게 '힘내'라는 말을 하기가 두렵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미 누구보다 힘을 내고 있으니까.







▼ 추가. 사유리 당황하게한 맛집 사장님 영상 레전드 (할머니 최곸ㅋ)



퍼니파니 로고 헥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