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핫한 내한공연 'Fuerza Bruta'(푸에르자 부르타 - 스페인어로 '잔혹한 힘' 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에 정말 가고 싶은데요 상황이 여의치 않다보니 이것저것 뒤져보게 되었습니다. 전부 스탠딩 공연이라고 해서 ㅋㅋㅋ 좀 부담스럽기도 했는데 다녀오신 분들이 다들 너무 좋았다고 하네요. 내한 공연은 10월 7일 까지 계속 하는 것 같고, 최여진, 장우혁, 윤혜진(엄태웅 탤런트 아내) 님이 게스트로 나오는 공연이 있다고 합니다.


푸에르자 부르타

▲유명한 런닝머신 위의 달리는 남자(장애물 계속 뚫음ㅋ)와 


▼투명한 천장 수조에서 무용(패대기ㅋ)하는 배우들

푸에르자 부르타


사실, 푸에르자 부르타는 큰 의미를 찾는 것 보다는 비주얼과 액션에 중점을 둔 감정의 폭발? 같은걸 경험하는 퍼포먼스 공연인 것 같습니다. 워낙 새로운 시각적 오락을 찾는 요즘 뭔가 미래 영화의 한 장면 같은 느낌도 들고. 어찌 보면 한국의 난타나 점프 같은 넌버벌 퍼포먼스와 통하는 느낌도 있어보이고, 아드레날린 뿜뿜하던 번더플로어 생각도 나네요 ㅋ 태양의 서커스 유행하던 시절이 있었는데 그 바통을 이은 느낌도 ㅎㅎ


찾아보니 영상들이 꽤 많이 공개가 되었더라고요. 공연이란 게 역시 현장에서 보면 정말 느낌이 강렬하고 짜릿한데 아쉬운 마음에 영상이라도 포스팅 해봅니다. 두 가지 영상을 골랐으니 마음에 드시는걸로 보세요 설명은 밑에 써 놓았습니다.



▼ 영상. 고프로 촬영한 푸에르자 부르타 뉴욕 공연 19분 정도 편집 영상

이 영상은 액션캠 GoPro로 촬영된거라 현장감이 더 있는 영상이에요. 길이도 길지 않아 공연장 느낌 그대로 느끼시려면 이 영상 강추! 한국 공연 보신 분들이라면 비교해서 보는 재미도 있을 듯?




▼ 영상. HBO 채널의 '푸에르자 부르타' 거의 풀 공연 영상 (50분 정도)

이건 TV에서 방영한 내용인것 같아요. 전문 촬영과 편집으로 공연을 고스란히 담은 느낌. TV에서 공연 편집 영상 본다고 생각하고 보면 좋아요. 50분 정도 분량입니다.


실제 공연은 70분 정도 분량이라 좀 아쉽아쉽 한 느낌이라고 하네요 ㅎ



보니까 더 가고 싶어졌어 ㅠ_-


푸에르자부르타 포스터



<연관 콘텐츠>


코엑스 아티움(SMTOWN) f(x) 콘서트 서라운드뷰잉 마지막, 샤이니 종현 추모공간 (180426목)


보아가 '아는형님'에서 말한 '메리크리' 일본 콘서트 에피소드 영상 (feat. 매니저조련)


보고도 안 믿기는 '고양이 서커스' 영상 (신기하네요)


평창 올림픽 플라자 야간 드론 쇼 영상 (진짜 멋지다~!)


추억의 [대전 엑스포 '93] 공식 기록 영화 영상



재밌는세상 '퍼니파니'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