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8 6

일본판 긁지 않은 복권 유튜버ㄷㄷㄷ (다이어트 동기부여, 영상 & 짤)

동일 인물 맞습니다.1년이 채 안된 기간 동안137kg -> 68.5kg으로 절반 감량에 성공했다고 합니다. 계속 진행중이신 듯 ▼ 2019년 9월 7일 영상(다이어트 시작 당시)이 영상이 채널의 첫 영상으로 다이어트 결심을 하고 채널을 만드신 게 아닌가 생각됩니다. 대단하네요 ㄷㄷ 격려를 부탁한다고 영상 더보기란에 적혀있네요 ^^ 댓글에 '전설의 시작'이라고 적혀있네요 ㅋㅋ 참고로 채널 이름이 '루이보스채널' 인데 루이보스 티 검색하려고 하다가 들어왔다는 댓글이 있습니다 ㅋㅋㅋ ▼ 2020년 8월 22일 영상 ▼ 감량 많이 하고 옷사러 간 모습 (2월 말 경인듯?) ▼ 처음 영상 댓글 일부 ㅋㅋ(크롬 번역 사용) 인형 속에 꽃미남이 자고 있댘ㅋㅋ 자신감이 붙으셨는지 말투도 전혀 달라졌다는 댓글도 있네요..

구해줘 홈즈 남자 출연자 손버릇(스킨십) 논란 ㅋㅋㅋ (짤, 영상)

▼영상. 코디 정식 데뷔 인사하는 신다은 (구해줘 홈즈 70회-20.08.09 방송 클립 영상)문제(?)의 방송회차ㅋㅋ 남자 출연자가 여자 출연자 자꾸 스킨십하고 그런다고 어깨랑 허리 잡고 ㅋㅋㅋ 그런다고 ㅋㅋ 근데 사실 부부가 그러면 안된댘ㅋㅋㅋㅋㅋㅋ 아 여기서 빵터짐ㅋㅋ 근데 오해할만 했던(?)게 신다은 씨가 정식 코디 됐다면서 남편 임성빈 씨 한테 어색하게 자기소개 하고 그런거 때문에ㅋㅋ 여기부터 봤으면 오해하기 딱 무명의 아부지께 손버릇 더럽다고 욕먹으셨엌ㅋㅋㅋ 초... 초면입니다만... 이었다면 위험했을 장면?이지만부부입니다 ㅋㅋㅋ (임성빈 총각님의 능수능란한 자연스런 스킨십 연출 ㄷㄷ) 부부가 아니라 알콩달콩 연애중인 커플같아보여요 ㅋㅋㅋ [구해줘홈즈] 웃긴 순간 모음 (탑층에복합구조, 유병재..

둥굴레에 진심인 화사 & 유재석 스프링 장미 참사 ㅋㅋ (놀면뭐하니 움짤, 클립 영상 모음)

(유재석 아니 지미유 님 찐웃음 ㅋㅋ)띠용~ 스프링 탄성 쩖ㅋㅋㅋ ▼ 너무 웃겨서 gif 움짤로 만들어봤어요 (내 새로운 웃음벨로 저장...)ㅋㅋㅋ장미 휘는거 왤케 웃기지ㅋㅋ가사도 하필 아등바등댘ㅋㅋ엉덩방아까지 콤보 ㅋ(영상은 밑에 있어요) 가볍게 나온 농담이 이렇게 큰 프로젝트로? 어제 방송된 '환불원정대' 편 보면서 어떤 노래와 퍼포먼스를 보여줄지 하나씩 기대감이 들기 시작했습니다. (환불원정대 첫 회동과 사진들은 서울 강남의 '아트몬스터'라는 펍에서 이뤄진것 같습니다. 요즘 홍콩 느낌 물씬나는 장소의 식당이나 카페들이 인기있는것 같아요. 사진 멋있네요~) 제작자로 나서게 된 유재석 님의 부 캐릭터 '지미 유'가 환불원정대 멤버를 한명씩 대면하면서 계약 조건을 추가하는 내용이었는데요, 화사 부분 보다..

자동완성 천생연분 커플 ㅋㅋ

참숯가마 헤어ㅈㅈ 미쳤냐곸ㅋㅋㅋ 자동완성에 제형이 옥수수 입술 프로필 사진까지 완벽... 그냥 다시 만나세요 ㅋㅋㅋ 아래는 다른건데 생각나서 같이 올려요 ↑이게 역대급인듯ㅋㅋㅋ말라 비틀어진 도라지, 이기자부대는 뭔뎈ㅋㅋ 평소에 무슨 문자를 쓰길래 자동완성이 이렇게 되는거죠?ㅋㅋㅋㅋ (썰) 첫 월급을 남편한테 다 줬다가 친구랑 싸웠어요 (댓글반응, 후기까지) 말 예쁘게 하는 남편 (카톡) (유머) 강도 8로 쓴소리 좀 해줘 대참사 ㅋㅋㅋ (유머) 전남친 퇴치 방법 카톡 ㅋㅋ (고경표 약올리는 짤, 움짤 모음)

(썰) 엄마가 보여준 최고의 사랑

글쓴이 분이 이미 예전에 엄마의 그 때 그 나이보다 더 들었다고 하는 부분에서 너무 공감 ㅠㅠ 나는 아직도 철부지 같은데말이죠... (SNS에 많이 돌아서 정확한 출처가 불분명합니다...) 인터넷에서 이런 저런 글을 많이 보는데 안 좋은 양육을 하는 부모님 썰도 진짜 많거든요... 이런 글 볼 때마다 힐링합니다. 병원에서 엄마 마음은 얼마나 아팠을까. 그런데도 아이를 위해서 그곳을 좋은 곳으로 기억되게 만들어주시고... 비슷한 영화가 있었던 것 같은데 전쟁 수용소에 있는 아이에게 그런 고통을 알지 못하게 했던 그런 내용이었는데 아무튼 그런 생각도 나네요. 지혜도 정말 똑똑하고 배려심이 많아야 가질 수 있는 것 같아요. 아무튼 말이 길어지네요. 다들 비 많이 와서 힘드셨을텐데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바랍니..

유튜버 '쯔양' 먹방 시작하게 된 계기 (조선시대 & 시대별 밥그릇 크기)

한국 사람들 진짜 먹는거 좋아하죠. 저도 좋아합니다 ㅋㅋ 뭐, 전쟁 때문에 끼니 때우기 힘들던 보릿고개 같은것 때문에 먹는거에 대한 집착이 생겼다는 얘기가 있는데 진짠지는 잘 모르지만 일리가 있기도 한 것 같고... 그리고 요즘 쓰는 말들을 찬찬히 살펴보면 밥은 먹었냐, 나중에 밥먹자 등등 음식 관련된 말들도 많고, 아무튼 한국 사람들이 음식 좋아하고 맛있게 먹는거 연구하는 건 정말 떼려야 뗄 수 없는 일인 것 같아요. 그리고 그... 갑자기 생각나는 조전시대 밥그릇 사진.. ㅋㅋ 엄청 큼... 진짜 밥. 쌀밥 자체를 엄청 먹었다고 하던데 신기 ㅋㅋ(국그릇은 더 큼 ㄷㄷㄷ) (어쩌면 쯔양은 그냥 조선시대 였다면 표준? 조금 잘 먹는 정도였을지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ㅋㅋ) 나무위키에 '한민족의 식사량'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