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효리네 캠핑클럽 1

효리네 캠핑클럽 3

보트 타다가 이효리가 찍은 이진의 웃는 모습 사진. 협찬에 라이카 카메라 로고가 나오던데 라이카 카메라가 아닐까 싶어요.(뇌피셜) 2회 후반에 얼핏 보니까 빨간 마크가 보여서 라이카 같긴 합니다. 아무튼 예전에 블로그 잠깐 운영하실 때 이효리 씨가 쓰시던 카메라는 파나소닉 루믹스 G1이라는 얘기가 있는데 캠핑클럽에서 얼핏 보이기로는 다른 카메라(라이카) 같긴 해요. 근데 정확한 모델명은 모르겠고 대강 그렇게 생각됩니다. ^^;;;


근데 솔직히 그냥 피사체가 아름다운게 사진 잘 나온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ㅠㅠ




효리네 캠핑클럽 2

▲ 첫 정박지 용담섬바위를 떠나서


▼ 두 번째 정박지 경주 화랑의 언덕에 도착

효리네 캠핑클럽 4

효리네 캠핑클럽 5

이효리 씨의 말대로 우리나라에 정말 멋진곳이 많네요. 다음 회도 너무 기대됩니다 ㅎ



이효리, 이진, 성유리, 옥주현 완전체인 핑클 멤버들의 여행이 요즘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물 흐르는 듯한 편안함 가득한 화면과 자연의 소리가 같이 여행하는 느낌을 줘서 TV를 보면서도 마음이 힐링되는 느낌입니다.


2회에서는 캠핑 2일차 아침을 용담 섬바위에서 맞이하는 것으로 시작했는데요, 경주 화랑의 언덕으로 이동하였습니다. 방송후 반응이 워낙 좋아서 지금 캠핑장 운영을 안한다고 하는데도 많은 분들이 찾는것 같기도 합니다. 예전에 1박 2일 때도 관광지에 사람들이 몰렸다고 하는데요 아무쪼록 지역과 관광객에 문제 없게끔 잘 운영되면 좋겠습니다. 이용하시는 분들도 노지캠핑이나 캠핑장 이용시에 에티켓을 꼭 지켜주시면 좋을 것 같겠다는 작은 바람도..ㅋㅋ


아무래도 방송을 자세히 못 보신 분들이라면 보트 같은거 막 타도 되는줄 아실거 같은데 자막에 분명히 허가를 받았다고 하고 안전 교육도 받았다고 하니, 일반인들이 즐기는 그런 여행이 아니라 방송임을 다시한번 알고 보시면 좋겠습니다.


아무튼, 캠핑클럽 2회 주요 영상들을 모아봤습니다. 못 보신분들은 아래 영상 참고하셔서 본방 다시보기도 해보세요 ㅋㅋ (아 근데 진짜 보면 볼 수록 제주도 확장판 효리네 민박 확장판 느낌인데 너무 좋아요 다음화도 기대됨 ㅎㅎ)




▼ 영상. 자연인 이효리의 아침 = 요가+보이자



▼ 영상. 빨강 초록 보트 타보는 이효리+이진




▼ 영상. 화장실 셀프 음향 넣는 핑클 ㅋㅋ (feat. 변기 무게 ㅋ)

(싸(?)면서 민망하니까 셀프 효과음ㅋㅋㅋㅋㅋ 진짜 웃김ㅋㅋ 멈추지 않을 거야~♬)



▼ 영상. 머리끄덩이와 함께하는 아침 ㅋ



▼ 영상. 이름 그만 부르라는 이진과 베프가 된 이효리


본방에서 여기에서 아침에 짐 정리하는데 다들 힘이 없는건지 짐이 엄청 무거운건지 너무 낑낑 대는 모습이 귀여웠어요 ㅋㅋ 친구들끼리 여행가면 이런 상황에서 계속 서로 부르고 같이 일하고 그런 모습인거 같아서 친근해보이기도 하고 ㅎ (이진 : 군대 온 것 같다~ ㅎㅎ)



▼ 영상. 관심사가 달라진 핑클



▼ 영상. 과소비 잡아내는 총무 이진



▼ 영상. 애교 장난 아냐! 이진의 애교 ㅋㅋ



▼ 영상. 핑클이 부르는 어른들의 노래? ㅋ



▼ 영상. 캠핑카에 셀프 주유하는 핑클



▼ 영상. BTS 좋아하는 이진 



▼ 영상. 성유리 운전에 불안한 언니들



▼ 영상. 핑클 멤버 이름 맞추기 시민 퀴즈 ㅋ



▼ 영상. 두번째 정박지 도착 '경주 화랑의 언덕'




▼ 영상. 옥주현 고퀄 화음 애드리브



▼ 영상. 이효리, 밀쳐뒀던 섹시 디바 소환



▼ 영상. 물이 없어 우리! 초유의 사태 ㅋㅋ



▼ 영상. 옥주현 바리스타와 핑클 컵



▼ 영상. 짜장면 하나 더 주세요~ 복식으로 주문해요



▼ 영상. 캠핑클럽 3회 예고편




예고편 까지 영상 모아봤는데 진짜 인기가 많기도 하고 회차 분량이 1시간 30분 정도 되어서 그런지 영상이 진짜 많습니다. ㅋㅋ 본방 다 본 느낌 ㅋ 아무튼, 추억의 노래도 힐링되는 자연의 영상도... 우리나라에 알려지지 않은 좋은 여행지가 많다는 사실을 많이 알려주시면 좋겠습니다. 물론 보트타는 낭만 같은건 아무데서나 할 수 없지만 ㅠㅠ ㅎㅎ



<연관 콘텐츠>


[캠핑클럽] 2회 음악 찾아봤어요. 추억의 핑클 노래, 팝송, 영화 OST 등 모음 (스압)

 

[캠핑클럽] 핑클 데뷔 21주년 모인 멤버들. 어른이 되고 추억 돋는 1회 영상 모아봤어요

 

[캠핑클럽] '핑클' 완전체와 '효리네 민박' 연출자의 만남. 미리보기 영상과 사진 등 모아봤어요

 

낡은 2층 버스 사서 '럭셔리 캠핑카' 만든 부부 (영상)

 

럭셔리 끝판왕 해외 이동식 주택. 헬리콥터까지 주차 가능?

 

이효리 x 홍현희 '나쁜 기집애' 다시 봐도 꿀잼 (2013 연예대상 축하공연, 웃찾사 영상)

 

[무한도전] 이효리 "나 서울가고 싶어" 레전드 다시보기 & 짤 모음 ㅋㅋㅋ

 

이효리, 이상순도 즐겨 입는 브랜드 '파타고니아'의 기업 철학

 

효리네 민박2 레전드 '효리 상순 얼굴 바꾸기' ㅋㅋㅋ



퍼니파니 로고 헥사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