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도둑 10

생각나서 찾아본 '멜리사 맥카시' 영화 클립들 (영상, 미국 코미디 영화 배우)

SNS에 돌아다니는 외국 틱톡같은 영상인데요, 아래 영상을 보고 한참 웃었습니다. 근데 이 영상의 여자 이웃같은 사람이 있었는데... 하고 생각해보니까 미국 코미디 영화 배우 '멜리사 맥카시'였어요. 특유의 호들갑 스러운 액션과 직설적인 말투 같은 느낌의 무논리 무대포 같은 그런 느낌이요. 아무튼, 먼저 제가 봤었던 영상 먼저 보세요. 이건 딱 봐도 연출 영상인데, 이웃이 내 집 택배를 당당하게 훔쳐가는 말도 안 되는 이유를 얘기하고 있네요. 택배가 많이 왔으니 뭔가 수상해서 이건 내가 가져간다? ㅋㅋ 나중에 물 스프레이 뿌리는거랑 넘어지는거 웃김 ㅋㅋㅋ ▼영상. 도둑의 말도 안 되는 논리(인스타영상 한글자막) Instagram에서 이 게시물 보기 gksskruf211(@gksskruf211)님의 공유 ..

아기 엄마 혼 빼놓는 신종 소매치기 썰...

와 이거 진짜 미쳤다... 애기 아프게해서 정신 없게 만들고 가방 훔치려는 수법이라니... 진짜 낯선 사람한테 경계심만 계속 늘어나는거 같아요. 그런데, 아기 구경하면서 아프게 해서 혼 빼놓는다고 하니까, 예전에 봤던 외국 드라마 한 장면이 생각나더라고요. 그게 생각 잘 안 났는데 검색해서 찾았습니다. 제가 까먹지 않으려고 함께 포스팅해둡니다. '배틀스타 갤럭티카'라는 유명한 드라마인데, 인간 처럼 생긴 외계인(기억이 가물가물?) 여자가 인간 아기 귀엽다고 구경하다가 그냥 스르르 유유히 사라지는데, 알고 보니 힘 조절을 못해서 연약한 아기를 다치게 한 것... 이었던 장면입니다. 아래 영상 첨부하니 한 번 보세요. ㅠㅠ 뭐 위의 썰과는 연관 없는 드라마 장면이지만, 낯선 사람한테 아이 보여주다가 봉변 당..

(썰) 플스방 사장님의 소름돋는 촉 (마감할 때 문 꼭 잠궈야하는 이유)

촉이라는거... 진짜 무시 못하네요. 원시시대 아니어도 사람들 생존하는데는 그런 보이지 않는 기운을 감지하는 능력이 있는것 같아요ㄷㄷㄷ 사장님, 알바생 여러분들도 마감하실때 문 꼭 잘 잠그고 하세요... 근데... 포스팅 하려고 무서운짤 검색하는데 왜 이런거 나옴... ㅠㅠ ㄷㄷㄷ 모두 안전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공포의 칼국수 가게... 무서운거 자꾸 보내는 친구... (약간 공포 주의 ㅋㅋㅋ) 짧은데 엄청 무서운 단편영화 세 편 보기ㄷㄷㄷ (라이트아웃 원작 外 분위기 장난아님. 강추!) (썰) 고속도로 급똥 목격 레전드 ㅋㅋㅋ (썰) 피와 힘, 공포와 파괴만이 우리를 지켜줍니다. (웃픈 간호사 썰) 눈치 없는 남편 사이다 썰 ㅋㅋ (귀여움, 눈치백단 주의+시어머니 짤) 기장장님의 아재개그 대참사 ㅋ..

'동물의 숲' 친구 섬 함부로 털면 ㅋㅋㅋ (풍월량, 침착맨 합방 영상, 짤)

배도라지 팀(옥냥이, 철면수심, 침착맨(이말년))이랑 합동방송한 풍월량 님 영상인데 마지막 부분에 모두가 돌아간 후... 너무 웃곀ㅋㅋ ▼영상. 섬에 관광객을 아무나 받으면 벌어지는 일(해당 부분 자동재생 됩니다.) 짤로 보셔도 웃겨요 ㅋㅋㅋ ▼ 정리짤 ㅋㅋ 혹시 때렸냐고 놀라는 풍월량 근데...ㅋㅋㅋ 침착맨(이병건)이 풍월량(섬주인) 몰래 조개 다 줍줍 ㅋㅋㅋ 동물의 숲 주민 인공지능들 다 일름보냐ㅋㅋㅋ 근데 게임이 정말 디테일하고 아기자기하네요. 다른 분들 댓글도 보니까 나무 흔들고 갔다든지 이런저런 사소한 것들 다 일러바친다고 하네요 ㅋㅋㅋ 만화가 '이말년' 성공 법칙 '운도 실력'ㅋ 침착맨 찾아간 래퍼 뱃사공 딥토크 무한도전 종영 관련 '파괴왕' 주호민 작가 풍월량, 소니쇼 극딜(?) '모니터 깨..

카이스트 & 고시원 팬티 도난 레전드, 한중일 팬티도둑 사건 모음(스압)ㄷㄷㄷ

이건 도둑이 아니라 도난당한 사람의 글인데 후기? 추가글? 그것까지 너무 웃겨서 같이 올려봅니다. ㅋㅋㅋ 대체 누가 이 분의 빤 스!를 훔쳐서 이렇게 안타깝게 만들었느냐곸ㅋㅋㅋㅋ 팬T ㅋㅋㅋ ▼ 그리고 나중에 추가로 올라온 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아동용 아니에요? ㅋㅋㅋ(왜 노란지는 궁금하지 않아...) 이건 좀 소름 돋는 얘긴데 너무 뻔뻔하기도 하고 아무튼 빨리 읽어보세요 전설의 레전드... 안동 경찰서 48세 속옷 도둑 증거품 (2010년 뉴스) 5년간 여성 속옷 600여점 절도했다고 함 저걸 전시하고 찍은 경찰관 분들도 현타 오셨을 듯;;;; ▼ 3년간 1400개 속옷 훔친 남자(업로드 날짜 보면 2016년 사건 같은데? 확실친 않지만 아무튼 기록 갱신이냐곸ㅋㅋㅋㅋ) 중간에 CCTV에 찍힌..

도와줘 집사 양반... 제발! (고양이 웃긴 짤)

평소엔 캔따개 취급 당하던 집사에게 보내는 애처로운 눈빛 ㅋㅋㅋ 진짜 얘 사람 아닌가 싶을 정도로 애처로운 눈빛과 표정 ㅋㅋ 윤종신 빵 터진 유튜브 미스터리 (유머) 고양이 앞에서 "배고파~" (유머) 거울을 본 고양이 반응 ㅋ (유머) 낀 거 아니에요! 화 주체 못하는 새끼 토끼의 공격 '웰시코기 vs. 닭' 싸움ㅋㅋ

영화 [나 홀로 집에 2018(?)] 구글 광고와 절묘한 콜라보 찍은 '맥컬리 컬킨'

또 혼자야? 구글에게 보안 작전을 명령하는 맥컬리 컬킨 ㅋ 2018년 성탄절을 앞두고 재밌는 광고가 나왔습니다. 영화 1990년에 개봉했던 영화 '나 홀로 집에'를 기억하시나요? 귀여운 아역 맥컬리 컬킨이 크리스마스에 집에 혼자 남아 귀여운 아이디어로 도둑들을 물리친다는 내용인데요, 영화가 인기 있었던 만큼 주인공 맥컬리 컬킨의 안타까운(?) 근황이 이슈가 종종 되기도 했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공개된 광고에서 맥컬리컬킨은 자신이 어렸을적 찍었던 영화를 그대로 패러디 하고 있습니다. ㅋㅋ 영상을 한 번 보세요 ▼ 영상. 영화 '나 홀로 집에'를 직접 패러디한 주인공 '맥컬리 컬킨'의 광고(한글 자막이 없지만 영상만 봐도 무방합니다) 지난 12월 19일에 공개된 영상은 현재 1,700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도둑에게 3만원 건넨 형사, 그 후... (노인정 설거지 장발장 청년)

간만에 훈훈한 소식이 있어서 담아왔습니다. 출처는 부산경찰이라고 되어있네요. 얼마나 절박했을지 마음이 쓰였는지 누구신진 모르지만 많은 분들이 이 글을 보고 응원하고 있는듯 합니다. 회관에서 밥 훔쳐먹었지만 미안해서 설거지 다 해놓고 ㅠㅠ형사님도 안타까웠는지 3만원을 보태고 일자리도 알아봐주시고...월급타고 그 3만원 갚으시느라 방문했더니 다들 함께 기뻐해주는 아... 이런 뉴스 볼 때마다 그나마 세상은 아직 살만하구나 싶네요 ▼ 아래는 해당 글의 댓글 중 일부... ㅠㅠ 아래에서 더 다양한 감동 이야기를 볼 수 있습니다. 창원 110번 버스 감동 실화 ㅠㅠ 인사 한마디의 위력 (썰) 다시보는 남북 이산가족 상봉 명장면 모음 (1983 KBS 생방송 外) 군대 첫 휴가 나온 동생에게 '영웅대접' 해주기 (..

여느 명절 썰과는 클라스가 다른 사이다 이모 썰

(출처 : 네이버뿜) 처음엔, 또 이거 명절에 장난감 훔쳐가는 답답한 무개념 친척 썰이구나 싶었는데 이런 반전이???!!! 아이를 때린건 좀 안좋긴 하지만 댓글 반응을 보면 이렇게 저렇게 교육을 해보고 나름대로 타일러 본 듯 한데, 결국 마지막엔 저렇게 할 수 밖에 없었을거라며 공감하는 분위기 입니다. 아들을 사람으로 제대로 키운 이모라고 칭찬하시는 분도 계시네요. 어떤 분은 댓글로, 버릇 나쁜 친척 동생에게 경고하다가 결국 크게 혼낸적이 있는데 그 후로는 버릇 싹 고쳤다고... 그런데 이젠 자기를 피한다고 ... 아무튼 사람을 키운다는건 참 힘든 일인것 같네요. 부모님들 참 감사합니다. 명절 조상님 댓글 레전드 ㅋㅋㅋ 명절 드립력 대폭발 ㅋㅋㅋ (웃긴사진 & 댓글) 할머니댁 갔을 때 공감 만화 ㅋㅋㅋ ..

공항 편의점 '도둑아저씨' 레전드 & 패러디 영상 (욕 주의, 2020 근황 ㄷㄷ)

▼영상. 공항에서 물건을 훔친 아저씨 (나오는 걸로 보세요) ▼영상. 돌아온 공항도둑(공항도둑 2편) 예전에 인터넷에서 유명했던 영상입니다. 다시 보게돼서 포스팅 해봅니다. 상황은 공항에 있는 편의점에서 물건을 훔치다가 알바생에게 걸린 어떤 아저씨의 영상입니다. 대화 내용을 들으면 좀 뻔뻔하기도 하고 나만 잡았다고 한탄하시기도 하네요. 좀 안타깝습니다. 아무튼 이후의 상황은 어찌됐는지 모르겠지만 사람들이 이 영상이 너무 재밌다며 패러디를 하는 등 이른바 '필수요소' 중 하나가 되어버렸습니다 ㅋㅋ ▼ 영상. 공항 도둑 트랩 리믹스 ㅋㅋㅋ(욕주의) (근데 중간에 아파트 개짖는소리 안나게 해라 아저씨 등장;;) ▼ 영상. 공항 도둑 패러디(유튜브 더블비 채널) ㅋㅋㅋ ▼ 영상. 공항 도둑 패러디 2 (애견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