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음악 93

'제시' & '두아 리파' 비슷한 듯 다른 매력의 무대연출 & 노래듣기 모아봤어요

▼제시 ▼두아 리파 제가 요즘 너무 좋아하는 제시와 두아 리파의 노래를 유튜브로 많이 듣고 있는데요, 근데 우연히 비슷한 무대를 보게 되어서 흥미로워서 포스팅 해봅니다. 노래는 완전 다르지만 딱 한 번씩의 무대 연출? 퍼포먼스?가 비슷해서요 ㅋㅋ 재미로 보시고 두 가수 노래도 함께 포스팅해두니 같이 들어보세요~ ▼무대영상. 제시 '쎈 언니' (보이스트롯 첫회 축하무대)(MBN Entertainment 유튜브) 인정합니다 제시 같이 강렬하게 무대 휘어잡는 솔로 가수 흔치 않은 것 같아요. 게다가 유튜브에서도 방송 예능에서도 요즘 완전 호감 맹활약중 ㅋㅋ ▼무대영상. Dua Lipa 'Don't Start Now' (MTV EMAs)(두아리파 공식 유튜브) 진짜 이 무대 너무 멋있어서 한동안 엄청 돌려봤었음..

코미디빅리그 '1%' 코너에 나오는 음악들 모아봤어요 (웃겼던 하이라이트 영상도!ㅋㅋ)

요즘 너무 재밌게 보고있는 코빅. 근데 양세찬 님은 tvN 코빅에서는 장도연 님과 오래 커플 연기로 호흡을 맞추고 있고, SBS 런닝맨에서는 러브개구리 '전소민' 님과 알콩달콩? 알 수 없는 관계라서 그게 너무 웃긴거 같아요. 둘 다 비즈니스인지 썸인지 그냥 망상하는 재미? 아무튼 코빅에서 재밌는 '1%'라는 코너의 하이라이트 영상과, 나오는 음악들을 찾아봤습니다. 노래는 뮤직비디오를 보면 더 좋은거 같아서 함께 넣어봤어요. 뮤비도 달달하네요. 근데 최성민 님이 토크하는 부분에서 두 가지 음악이 나오는데 처음 나오는 EDM같은 곡은 찾을 수가 없네요... 나머지 찾은것들 일단 걸어둡니다. 나중에 찾게되면 추가해보겠습니다~ (찾은 음악들은 코빅 2020년 12월 20일 방송 기준입니다. 크리스마스 특집이라..

홍서범 '김삿갓' 댓글공감 '알고리즘으로 뜰거 같으니 미리 와드 박고 갑니다' (홍서범 노래, 가사, 리메이크 등 모아봤어요)

노래듣고 한 번, 댓글 보고 한 번 고개를 끄덕이며 격하게 공감한 노래가 있는데요, 가수 홍서범 님의 '김삿갓' 입니다. 무려 1989년에 발표된 가요인데요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처음부터 힙함이 아주 그냥 막 터져나옵니다 ㅋㅋ 댓글에 국힙 원조라면서 이게 힙합인지 힙스턴인지 모르겠지만 아무튼 공감하게 되는 ㅋㅋㅋ 노래 무대와 댓글, 가사, 장미여관의 리메이크 무대, 홍서범 님의 다른 노래까지 모아봤어요. 노래 다 좋네요. 오히려 예전 노래가 진짜 신기하고 신선한게 더 많은 기분 ㅎ ▼영상. '홍서범 - 김삿갓(1989)' 무대영상(방송 1990.6.16) ▼노래듣기. '홍서범 - 김삿갓' 음원 버전 ▼댓글 반응 홍서범 가사 김삿갓 김삿갓 김 김 삿갓 삿갓 김 김 삿갓 삿갓김삿갓 김삿갓 삿갓 삿갓 삿갓18..

묘하게 이어지는 노래 (두 곡이 한 곡 처럼 들리는 ㅋㅋ 영상, 가사)

황산벌의 계백 맞서 싸운 관창 / 요즘 여자 랍니다 아 어쩌란 말이냐 / 트위스트 추면서 사랑한다 말하고 / 벽을 넘어서~ 머리도하고 화장도 했는데 / 빠이빠이 빠이빠이야 지금 이 순간 여율로 다가와 / 분홍의 립스틱을 바르겠어요 인도양을 건너서라도 당신이 부르면 달려갈거야 / 요즘 여자 랍니다~ 차디찬 그라스에 / 엄마 사진 꺼내놓고 사랑해요 사랑해요 세상에 말 다 지우니 이 말 하나 남네요 / Let it be~ 메칸더 메칸더 메칸더 / 이러지 마세요~ 모든걸 줄 수 있어서 사랑할 수 있어서 / 나는 겁쟁이랍니다~ 사나이로 태어나서 할 일도 많다만 너와 나 나라지키는 영광에 살았다 / 춤추고 노래하는 예쁜 내 얼굴 텔레비전에 내가 나왔으면 정말 좋겠네~ 신데렐라는 어려서 부모님을 / 발로차 발로차 싸..

대한민국 3대 초대형 치마 영상, 짤 모아봤어요 (엄정화, 조수미, 백지영 + 환불원정대 오마주)ㅋㅋ

최근에 환불원정대에서 엄정화 님의 초대형 치마를 재현해서 재밌었는데요, 생각해보니까 다른 분들도 그런 초대형 치마를 입었던 게 생각나더라고요. 엄정화, 조수미, 백지영 님의 짤과 영상 모아봤으니 함께 보세요~ 짤 먼저 보시고, 영상도 같이 보세요 ^^ ▼엄정화 '눈동자' 초대형 치마 모습아니 대체 몇 미터? 스무스하게 이동하는데 첨엔 웃음 나오다가 진지하게 보게됨ㄷㄷㅋ ▼영상. 엄정화 '눈동자' 초대형 치마 (1993년 서울랜드) ▼조수미 '밤의 여왕' 초대형 치마치마 높이 살벌함 ㄷㄷㄷ 근데 이동함ㄷㄷ ▼영상. 조수미 '밤의 여왕 아리아' 초대형 치마(영상 설명 보니까 1995년 파리 디즈니랜드 오프닝 무대였다고 합니다. 신기하게 엄정화 님 처럼 테마파크에서 이런 의상을 착용하셨네요 ^^ 명품 목소리에..

클래식 공연에서 비명지른 이유 ㅋㅋㅋ (스트라빈스키, 불새, 원곡 전체, 고라니 울음소리 듣기)

(아래 영상 소리 꼭 켜고 보세요) ▼영상. 클래식 공연 도중 비명지름 카메라 흔들릴 정도였으니까... 댓글 공감ㅋㅋ 그와중에 고라니 소리ㅋㅋㅋ 근데 진짜 깜짝 놀랐을듯 ㅋㅋㅋㅋ 연주하시는 분들도 입가에 웃음이 사라지질 않네요. 그와중에 지휘자분 웃으면서 연주자들에게 사인보내고 객석도 한번 돌아보시면서 계속 지휘하시고, 집중력 멋지심ㅋㅋ 영상은 지휘자님이 직접 올린것 같아보입니다. Scott Seaton 이라고 채널 이름이 되어있고, 검색해보니 Scott Seaton Conductor(지휘자) 라는 페이스북이 나오는데 같은 분이신것 같아보입니다 ^^ (아무튼 검색 뇌피셜;;;) 영상은 North State Symphony, 2017년 11월 12일이라고 되어있네요. Stravinsky Firebird S..

환불원정대 'Don't Touch Me' 음악듣기, 비공식 뮤비, 엄정화 방송클립 등 모아봤어요

▲환불원정대 음원 'Don't Touch Me' 타이틀 커버 이미지 (좌부터) 은비(제시),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실비(화사) 사진 뒤에 흑막? 같은 존재가 지미유(유재석) 제작자님 이신가요? 옛날 영화였던 미녀삼총사 같은 느낌도 나고 멋지네요 ㅋㅋㅋ 아직 정식 뮤직비디오는 없어서 방송에서 공개된 제작과정 하이라이트 같은 영상이에요. 따로 올라온 음원 영상들도 몇 개 같이 걸어둡니다. 아래 가사도 함께 보세요~ 근데 저도 그렇고 많은 분들이 방송에서 왜 엄정화 님이 보컬 트레이닝을 받아야되지? 하고 의아해했는데 사연을 듣고 놀라셨던것 같습니다. 맘고생 많으셨던것 같은데 이제 많이 회복되신것 같고 이번 기회를 통해서 꾸준히 음원 내주시면 좋을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관련 방송 영상은 제일 밑에..

싹쓰리(SSAK3) '다시 여기 바닷가', '그 여름을 틀어줘', '여름 안에서' 노래 듣기, 뮤비, 가사 모아봤어요

놀면 뭐하니 본방 보고, 뮤비랑 음원 발표되고나서 한동안 들었는데 포스팅을 이제서야 하네요. PC에서 들으실 때는 유튜브 화면 위에서 우클릭하고 '연속재생' 누르면계속 반복해서 들을 수 있어요. 광고는 처음에만 나오고 반복될때는 안나와요. 유재석 님 부캐릭터는 날로 늘어가고... 겨울에는 아마도? 환불원정대 음원 발표할 것만 같은 기대감도 들고 ^^ 내년 여름에 싹쓰리 또 나올까 조심스레 기대도 되고... (지난주 본방 전에 유튜브 라이브도 봤는데 연습하면서 다들 관절도 아프고 그러시다고... 매번 그렇게 느끼지 못하는데 실제로는 재석님 올해 마흔 아홉...ㅠㅠ 고생 많으셨습니다~) ▼뮤비. '다시 여기 바닷가' 뮤비 최종~ 방송으로 촬영 장면들을 봐서 그런지 다 정이 가고 안쓰인 장면도 많은거 같아서 ..

생활고 시달린 가수 박혜경에게 'Rainbow' 선물해준 작곡가 동생 이야기 ('불타는 청춘' 박혜경, 김돈규 클립 영상 & 노래 다시듣기 모음)

방송 보고 좀 놀랐는데요 김돈규 님 이야기도 놀랐는데, 박혜경 님이 생활고 때문에 찜질방에서 생활하기도 하셨다는 얘기까지 나오면서 좀 울컥했어요. 인생이 어떻게 내 마음대로 되질 않는건 맞지만... 그런데 그 와중에 자신의 상황을 알게 된 어느 작곡가 동생으로 부터 'Rainbow'라는 곡을 받으셨다고 하는데 그 노래가 그런 인생의 한 모습을 담은 것 같고, 가사도 위로해주는 것 같은 느낌이라 참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방송 보고 생각나서 해당 방송 영상 클립과 박혜경님 노래들을 모아봤어요. 오랜만에 그 위로의 목소리, 상큼했던 레전드 곡들 다시 들어보세요. ▼영상. 박혜경 'Rainbow' 열창 (SBS '불타는 청춘' 방송 클립) 다시보기 하실 분들 위해서 회차 정보 남겨둡니다.SBS 불타는 청춘/ 2..

코빅 [페이크 특공대] 배경음악 듣기, 가사, 다시보기 영상 등 모아봤어요

"세상 사람들은 모두 페이크(fake=거짓된)속에 살고 있다... 페이크 특공대!!!" 김용명 아저씨 ㅋㅋㅋ 이은지 님 너무 귀여우셔, 옆에 MC 허영지 님 합륰ㅋㅋ 무슨 마당극인줄ㅋㅋㅋTV보다가 같이 신나는 코너 요즘 코미디 빅리그가 코로나19 때문에 일반인 관객들 대신에 출연 개그맨들이나 제작진들이 객석에 앉아있는데요, 여러 코너에서 재밌는 리액션들을 보여주고 계시지만 특히 새 코너 '페이크 특공대' 나올 때 떼로 춤추다가 무대 난입하는거 너무 웃겨서 노래 찾아봤어요. 약간 에어로빅? 유로비트? 그런 느낌의 댄스곡인데 검색해보니 파라파라 댄스 영상도 몇 개 나오더라고요? 아무튼 노래 듣기와 코빅 다시보기 영상 등 찾아본 것들 추가해 놓으니 한 번 들어보세요~ 노래만 들으면 들썩들썩~ ▼코빅 '페이크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