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파니 [여행]/장소, 여행

해피투게더3 한옥 배경 촬영 장소 어디? 운치 있는 한옥마을 산자락 보이는 카페 데이트 가자~

퍼니파니 2018. 8. 31. 18:43
반응형

최근에 방송 보다가 눈을 사로잡은 장면이 있었는데요, 해피투게더3의 토크 배경 장소였습니다. 매번 2부로 방송되는 조동아리 멤버들의 여름 MT 특집(토크신과함께, 박미선 이휘재 출연)이었습니다. 배경에 한옥과 시원한 산자락과 하늘이 나와서 그냥 배경에 계속 눈이 가더라고요. 그래서 궁금해서 찾아봤습니다. 지방 어디쯤인가? 했는데 서울이었네요? ㅎㅎ (남산 한옥마을은 아닌거 같아서 지방인가 했는데 다른 한옥마을이 있었네요)



해피투게더 한옥마을 배경

해피투게더 한옥마을 배경

해피투게더 한옥마을 배경


방송 내내 눈이 가던 시원한 배경

(멋진 배경의 산은 지도 상으로는 '이말산' 이라고 되어있네요)


해피투게더 한옥마을 배경


아마 평소에는 다른 형태로 좌석 배치가 되어있겠죠?



방송 배경이 너무 시원하고 멋있어서 찾아봤는데, 서울시 은평구 진관동 한옥마을 이라고 합니다. 해피투게더 멤버들이 앉아서 토크하던 장소는 '1인1잔'(ㅋㅋ) 이라는 한옥마을 인근 카페라고 하네요. 5층 건물 중에서 4층은 레스토랑이라고 알려져 있네요. 아래는 거리뷰 사진이에요.



▼ 카페 '1인1잔' (은평구 한옥마을 인근) 거리뷰 모습

(위에 한층은 테라스도 있는것 같은데...)



카페 <1인1잔> 간략 정보


전화번호 02-355-1111

서울 은평구 연서로 534 (지번 : 진관동 9992-9991 1층)


가격은 아메리카노 기준 4,500원, 매주 월요일 휴무라고 합니다.

(검색으로 찾은거라 다를 수 있으니 참고만 하세요 ㅋㅋ)



* (추가) 더 찾아보니, 한 건물에 음식 파는 곳은 '1인1상' 이라고 합니다. ㅎ 전통 가구를 현대적으로 배치한 느낌의 카페인 것 같습니다. 예약이 없으면 5층 테라스도 개방하는 듯 합니다.



▼ 지도 뷰로 위치 확인하세요



해피투게더 한옥마을 배경

해피투게더 한옥마을 배경


<연관 콘텐츠>


[순풍산부인과] 레전드 '미달이의 방학 숙제' 편 편집 영상 ㅋㅋㅋ


박미선의 '미소 온도차' 옹성우 vs 김제동 (영상, 짤) ㅋㅋㅋㅋㅋ


미스코리아 진 최초(?) 방퀴 토크 튼 '김수민' 영상 (feat. 블랙핑크 뚜두뚜두) ㅋㅋㅋ


해피투게더 '김보민'의 청룡열차 토크 '남편 김남일 끌어안고 운 이유' ㅠㅠ


김영철 레전드의 시작 '힘을내요 슈퍼파워~' 탄생 영상 ㅋㅋㅋ (무한도전 무도대잔치)


코요테 장수 비결은 빽가의 수위 높은 뒷담??? ㅋㅋㅋ (해피투게더 영상 & 짤, 스압)



퍼니파니 Funny Pani 로고 헥사 윙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