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퍼니파니 [유머, 방송, 밈, 꿀팁, 감동]/이슈+세상 140

쌍용자동차 [토레스] 실물 모습 영상. 디자인 진짜 잘 뽑힌거 같다~!

이번에 쌍용에서 신차 '토레스' 사전 계약을 시작했는데 신차 스케치 이미지는 몇 번 봤는데 실제로 어떻게 나올까 싶다가... 막상 나오니까 정말 예쁘고 멋지게 잘 뽑힌거 같아서 급 관심이 생기더라고요. 저는 지금 코란도 구형을 타고 있는데, 쌍용에서는 제천에 쌍용차만 들어갈 수 있는 오토캠핑장 어드벤처도 운영중이고 뭔가 확실히 다른 브랜드랑 다르게 SUV 감성? 4륜 감성? 그런게 확실히 아이덴티티로 자리잡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무튼, 쌍용자동차 유튜브에 공개된 토레스 실물 공식 영상인데 참고해보세요.(밑에 사진도 있습니다.) ▼영상. 토레스 실물(아웃도어 버전) 배경을 역시나 아웃도어에서 촬영했는데 여러가지 디테일한 모습들이 잘 어울리네요. 도심에서도 어울릴 듯한 기본 컬러인데 다른 색상도 궁금해집니..

무례한 위문편지로 군 장병 조롱한 여고생 (편지 내용, 댓글 반응)

================= To. 군인 아저씨 안녕하세요? ㅇㅇㅇ입니다 추운 날씨에 나라를 위해 힘써서 감사합니다~ (글씨 날림) 군생활 힘드신가요? 그래도 열심히 사세요 ^^ 앞으로 인생에 시련이 많을 건데 이 정도는 이겨줘야 사나이가 아닐까요? 저도 이제 고3이라 뒤지겠는데 이딴 행사 참여하고 있으니까 님은 열심히하세요 군대에서 노래도 부르잖아요 사나이로 태어나서 어쩌구 (지우래요;;) 그니까 파이팅~ 추운데 눈 오면 열심히 치우세요 ^^ 2021.12.30 -ㅇㅇㅇ 2학년- ================= (예전엔 ^^를 웃음으로 썼는데, 요즘은 확실히 ^^를 조롱의 의미로 많이 쓴다고 하네요) 아래는 다른 편지 중간에 '군대에서 비누는 줍지 마시고'편안한 하루하루 되길 바랍... 이 편지를 ..

부대나베 가게 근황 (부대나베=부대찌개? 부타기무치동=김치볶음밥?)

가루비동은 갈비덮밥인가? 유케동은 육회덮밥... 음... 아무튼 아무튼 위의 내용 때문에 기사도 나고 이슈가 됐던 어떤 가게 그리고 아래 근황 영업 종료... 그렇다고 한다. 사람들이 가게 이름은 왜 센세가 아니냐고... 근데 찾아보니 2019년 쯤 종료한 것 같은데 정확하진 않다. 커뮤니티 돌다가 올 여름에 기사가 또 뜨고 그랬던 것 같은데 이미 문 닫은지 오래 된 듯 하다...

서로 공감 못하는 '바로 말하는 사람' VS '참았다 터지는 사람'

저는 좀 참는 스타일 이라서 그런지 저런 유형과 대화하다 멀어진 경험이 있습니다. 잘 지내다가 내가 얘기하면 자긴 그런 의도가 아니었다며 나만 바보가 되죠 ㅋㅋㅋㅋ 상대도 나한테 서운한게 분명 있겠지만 결국 오래가긴 어려운 사이가 됩니다. 부부처럼 말이죠. 서로 갈등이 생겼을 때 푸는 방식이 다르면 갈등의 골이 깊어지게 됩니다. 댓글과 연관 콘텐츠까지 걸어두니 함께 보세요 이건 그러니까 성향 차이라서 참고 있는걸 캐치 못하고 얘는 원래 그런앤줄 알았는데 나중에 얘기하면 왜 그러냐고 읭 하는 사태가 벌어짐... 아무튼 아래 글도 읽어보세요 파랑이 얘기랑, 닭다리 때문에 헤어진게 아니라는 세바시 영상 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 뚝배기 깨고 싶은 파랑이 같은 사람 유형 (노랑이들 화이팅) 댓글 반응ㅋㅋ 뚝배기..

배달 진상 모음 영상 VS 가짜 별점 식당 철퇴 관련 영상을 모아봤습니다. 에휴...

ㅋㄹㄴ 때문에 다들 고생이 많은데 특히 배달이 많아지면서 식당 사장님들이 고민 많이 하시는 것 같습니다. 저희 부모님도 작은 배달 분식집을 하셨는데 지금은 문 닫으셨지만 고생 많이 하셨거든요. 아무튼, 신종 사업이라고 해야하나 그런게 생기면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여러 안 좋은 일들이 나타나는 것 같아요. 배달앱도 비교적 최근에 생긴건데 자리잡으려면 시간이 많이 걸릴 것 같네요. 이런 식으로 진통을 겪어야만 사회가 나아질 수 있다는 게 슬프기도 하고... 아무튼 생각난 김이 찾아보다가, 배달앱 리뷰 관련 갑질 VS 가짜 리뷰 관련 사건들 뉴스가 좀 많이 나오길래 모아봤습니다. 요즘은 솔직하게 리뷰를 남겨도 진상리뷰 아니냐며 오해받기도 한다고 하던데, 저는 리뷰 자체를 잘 남기지 않는 타입이라서 그런지 잘 ..

아기 엄마 혼 빼놓는 신종 소매치기 썰...

와 이거 진짜 미쳤다... 애기 아프게해서 정신 없게 만들고 가방 훔치려는 수법이라니... 진짜 낯선 사람한테 경계심만 계속 늘어나는거 같아요. 그런데, 아기 구경하면서 아프게 해서 혼 빼놓는다고 하니까, 예전에 봤던 외국 드라마 한 장면이 생각나더라고요. 그게 생각 잘 안 났는데 검색해서 찾았습니다. 제가 까먹지 않으려고 함께 포스팅해둡니다. '배틀스타 갤럭티카'라는 유명한 드라마인데, 인간 처럼 생긴 외계인(기억이 가물가물?) 여자가 인간 아기 귀엽다고 구경하다가 그냥 스르르 유유히 사라지는데, 알고 보니 힘 조절을 못해서 연약한 아기를 다치게 한 것... 이었던 장면입니다. 아래 영상 첨부하니 한 번 보세요. ㅠㅠ 뭐 위의 썰과는 연관 없는 드라마 장면이지만, 낯선 사람한테 아이 보여주다가 봉변 당..

부모가 모든 걸 다 해준 결과... (이해된다 VS 에바다)

[조교한테 손톱 깎아달라고 했던 썰 푼다... 하아...] 이 글 기다리고 있습니다.ㅋㅋ ??? : 실장님~ 주무관님~ 제 손톱 좀 깎아주떼요~ ??? 이거 진심 아니죠??? 무슨 상황이지??? 이거 후기도 기대되는걸...ㅋㅋ 모르면 배우면 돼!!!!!!! 어머니... 누님... 제가 이제 직접 깎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렇게 하면 어떨까나 착한 댓글도 왤케 웃기지. 힘내 ^^ 선임이 깎아준다고 드립 친거 같은데 그건 자대가서 부탁해볼거래 ㅋㅋㅋㅋㅋ 제발 현실을 살아주세요 온실속의 화초여러분ㅠㅠ 나도 그랬는데 막상 해보면 쉬움이라고 적어주신 분! 이게 옳게 된 거 아닐까 ㅋㅋ 그 와중에 조교가 이빨로 깎아준다고 ㅋㅋㅋㅋㅋ 피보겠네 ㅋ 그 와중에 이 댓글이 너무 공감되어서 박제해둡니다. 솔직한 댓글을 남..

최악을 설정한다는 한국 양궁팀 훈련ㅋㅋ (영상&짤 / 섬, 야구장, 군대, 폭우, 시뮬레이션, 겨울실내)

▼영상. 양궁 훈련 모습(크랩) 이 영상에 진짜 다 들어있음. 다이빙까지 ㅋㅋ ▼영상. 양궁 훈련 모습(스브스뉴스) 아래 부터는 '일부' 양궁 훈련 짤들입니다. ▼기상 조건 안 좋은 섬에서 전지훈련 ▼유명한 야구장 소음에서 훈련 + ▼ 군인들 함성 속에서 훈련 ▼올림픽 시뮬레이션 수준이 아니라 거의 진짜 경기장인데요 ㅋㅋ ▼ 양궁 겨울 훈련은 실내에서? 인 줄 알았는데 뭔가 이상하다??? 양궁은 겨울에 실내에서 훈련하는데, 창문 사이로 화살 쏜다고 함...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