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1/01 8

고백 빌드업 레전드 & 근황ㅋㅋ (짤, 영상, 반응 찾아봤어요)

예전에 '자유선언 토요일' 이라고 카메라 앞 무대에 나와서 의견 표출이나 고백같은걸 하는 프로그램이 있었는데, 재밌는 에피소드가 많았던것 같아요. 그 중 유명했던 한 에피소드와 주인공의 근황이 알려져서 짤보고 궁금해져서 영상도 찾아봤습니다. 어떻게 요즘 지내시는지 아래 짤과 영상 함께 보세요 ^^ 세상에... 눈썹도 눈썹인데 반전ㅋㅋㅋㅋㅋ 어려서 부터 방송의 재미를 살릴 줄 아는 똑똑한 학생이셨네요ㅋㅋㅋ 그런데... 과연 저분의 근황 궁금하시지 않나요? 반영구 눈썹 아카데미 원장님 되심??? 네?? ㅋㅋㅋ 고백 & 인생 빌드업 ㅋㅋ 그 친구한테 고마우시다고 ㅋㅋㅋ 영상인거 같아서 찾아보니 유튜브에 있어서 아래 영상도 함께 걸어둡니다. 앞부분은 옛날 그 고백반전 영상이 있고, 뒤에 인터뷰가 있네용. 멋져지..

김립(이달의 소녀) '원하고 원망하죠' (원곡 '애즈원') 복면가왕 '풍선껌' 무대영상, 원곡 등 모아봤어요

일하면서 유튜브 음악을 연속으로 틀어놓곤 하는데 그 플레이 리스트 중에 김립(이달의 소녀) 님의 'Eclipse'가 있습니다. 그런데 작년 11월에 복면가왕에 나오신걸 이제서야 알게되어서 찾아들었는데 정말 좋더라고요. 그래서 관련된 노래들 함께 포스팅 해둡니다. 혼자듣기 아까운 맑고 호소력 있는 목소리 함께 들어보세요 ^^ ▼무대영상. 복면가왕 풍선껌(김립) '원하고 원망하죠' 판정단 중에 눈물 흘리시는 분이 애즈원 멤버신가봐요. 정말 목소리만 들어도 순수하고 맑고 예쁘고 호소력 짙은... 그런 느낌이 느껴지네요. 연륜있는 가수의 폭발력 있는 음색도 좋지만 복면가왕에서 가끔 이런 목소리를 들을때 힐링되고 그래서 좋은것 같습니다 ^^ ▼영상. 풍선껌의 정체는 '이달의 소녀 김립!' ▼무대영상. 복면가왕 1..

레고 장난감으로 실험하는 유튜브 채널 추천ㅋㅋ

그냥 간단하게 움직임을 만들어내는 정도만 생각했던 레고와 레고 모터를 가지고 이런 저런 실험과 장치를 만들고 영상을 올리는 채널이 있습니다. 외국 채널 'Brick Experiment Channel(블록 장난감 연구 채널)'입니다. 아 그냥 레곤데 좀 웃긴건가보다 하고 영상을 봤다가 우와 하고 감탄하게 되는, 이렇게 까지 가능해? 할 정도로 치밀하고 계산하고 레고의 파워를 극한까지 올리는 그런 실험이라고 해야할까요? 어린이들의 장난감으로 개발됐지만 다양한 공학적 원리를 배우고 실험해볼 수 있는 재밌는 도구로 변한 것 같아 신기합니다. 아래 몇 가지 인기 영상과 채널 주소를 남겨둡니다. 관심있으신 분들은 한 번 쯤 구독해서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올라오는 영상들 조회수도 굉장히 높습니다. 저 같이 신..

'사슬낫 제니' 드립 뭔가했더니 ㅋㅋㅋ (나문희, 마동석 변화구 등 모아봤어요)

유튜브에서 선바님의 영상을 보고 너무 웃겨서 사슬낫 제니 드립 짤들을 찾아봤습니다. 아래 영상 보시면 '선바를 웃겨라' 라는 콘텐츠에서 게시판을 보다가 '소년만화 클리셰 모음'이라는 글을 보고 계시는데 진짜 너무 절묘해서 빵빵 터집니다 ㅋㅋ 현실에서 촬영된 애매한 사진을 뭔가 판타지 세계의 전투 상황같이 설정했는데 진짜 끝이 없이 계속 재생산 되는 것 같아요. 그리고 다 재밌네요 ㅋㅋㅋ ▼영상. 선바 유튜브 '사슬낫의 제니' 누구나 딱 봐도 그네 타는 사진인데 절묘하게 표정이랑 설정이 사슬낫 휘두르는 판타지 소년만화 빌런 같이 나왔엌ㅋㅋㅋㅋ 정려원, 나문희, 마동석 그들도 피해갈 수 없었던 합성물 ㅋㅋㅋ 출처 불분명... 문제시 삭제할게요. 아시는 분 계시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선배 황정민 명대사 (드라마 '허쉬' 2회 클립 영상보기, 대사 받아적어봤어요)

사실, 이 드라마를 다 본건 아닌데 이 클립영상을 우연히 보고 진짜 많이 공감했습니다. 선배로서, 나이먹은 한 사람으로서, 나도 그런 적이 있는데... 사회에 부딪히며 식어버린 변화에 대한 열정과 의욕 같은 것들을 다 겪어본 사람으로서... 꼰대같은 말이 아니라 정말 미안한 마음, 자기 자신도 답답하고 그런 마음이 느껴졌어요. 그런 이야기들을 감정을 눌러담아 연기해주신 것 같아서 더 와닿았던것 같습니다. 아마도 후배로 보이는 경수진 님 역할의 캐릭터가 뭔가 탐사보도를 해보려다가 제지 당했거나 억울한 일을 당한 모양인 것 같은데 이런 상황이 나온게 아닌가 싶습니다. 아래 드라마 정보도 함께 넣어둡니다. 저도 기회되면 한 번 보려고요. 아쉽게도 제가 웨이브만 결제해서 보다보니 jtbc를 볼 수가 없네요.....

'해리포터'가 총잡이 영화였다면? (팬메이드 합성물 레전드ㅋㅋ)

이게 뭐지? 하고 봤다가 빵빵 터진 팬 메이드 영상. 그러니까 해리포터와 마법사의 돌 합성물인데요, 해리포터가 총잡이 영화였다면 어땠을까? 하는 상상으로 만들어진 영상인것 같은데 진짜 너무 재밌습니다. ▼영상. '해리포터'가 총잡이 영화였다면? 유튜브 'mykiBoy' 채널 영상 합성하느라 덜덜 떨리는것도 너무 웃기고, 개인적으로는 올리밴더 지팡이 가게 장면과, 헤르미온느와 네빌에게 총 쏘는 장면이 너무 웃겼어요. 뒤에 대사가 원작 대사랑 절묘하게 이어지는 장면이라...ㅋㅋ 론이 헤르미온느를 보면서, 얘는 가끔보면 너무 무서워 이런 내용인데 찰떡 ㅋㅋ 1편의 주요 장면들이 다 나와서 더 상상하게 만드는 것 같네요 ^^ 다른 해리포터 합성물도 함께 찾아서 걸어둡니다 ^^ 함께 보세요 ㅋㅋ

남편이랑 말 안한지 한 달째 (feat. 슬기로운 감빵생활 이별장면)

예전 판글이라서 지금은 어떻게 되셨는지 알 수 없지만, 나이를 먹으면서 뭐가 타인에게 관대해지는건 포기하는 순간 이후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나만 진심이고 나만 열정을 다해서 뭔가를 해보려고 했던거 같은데 그게 서로에게 좋은 방법도 아니었던것 같고 의미도 없었던 것 같고. 아래 두 가지 짤이 더 생각나서 함께 포스팅 해요. 한 번 보세요. 아래는 드라마 tvN '슬기로운 감빵생활'의 한 장면으로 유명한데요, 정수정(크리스탈) 씨의 대사가 정말 명대사인 것 같아요. 사랑했으니까. 모든 상황을 받아들이고 포기하고. 더이상 화도 나지 않는 이별통보하는 그 상황의 기분. 감정 같은게 정말 잘 전해집니다. 아래는 SNS에서 보고 너무 인상깊에서 트윗에 저장해두었던 짤인데요, 진짜 나이먹으면서 나에게 무례한 사람들..

공감해주기의 나쁜 예시ㅋㅋ (알쓸신잡 '내비게이션 원리' 클립영상)

▼영상. 알쓸신잡 '내비게이션 원리' 클립 (유튜브 tvN) ▼댓글 반응 그러게요 님이 뭐라고 ㅋㅋㅋ 공감해주는건데 왜 부정적인걸까? ㅋㅋ 공감해주기의 나쁜 예시라는 날카로운 댓글도 너무 재밌네요. 진짜 신기한 한국어의 세계. 그러게요... 님이 뭐라고... 으 뭐지? ㅋㅋㅋ 근데 저거 보고 웃다가 갑자기 아래 짤이 생각났어요 잘도 그러겠다 ㅋㅋㅋ 근데 검색하다 보니 외국어(영어) 버전도 있던데, 외국에서도 yeah, right가 상황에 따라 빈정대는 부정으로 쓰일수도 있는건지??? 잘 모르겠지만 신기해서 같이 포스팅 해봅니다. (출처 구글 & 이미지 하단 내용 참조) ▼영상. 내비게이션 원리(추가) (유튜브 '공학 코너' 채널 영상) GPS 작동 방식에 대해 좀 더 자세한 설명 영상이 있어서 추가로 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