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파니 [음악HDM]

생활고 시달린 가수 박혜경에게 'Rainbow' 선물해준 작곡가 동생 이야기 ('불타는 청춘' 박혜경, 김돈규 클립 영상 & 노래 다시듣기 모음)

퍼니파니 2020. 6. 12. 10:33

반응형

박혜경 불청 사우나 고백 3

박혜경 불청 사우나 고백 4

박혜경 불청 사우나 고백 5

박혜경 불청 사우나 고백 6




방송 보고 좀 놀랐는데요 김돈규 님 이야기도 놀랐는데, 박혜경 님이 생활고 때문에 찜질방에서 생활하기도 하셨다는 얘기까지 나오면서 좀 울컥했어요. 인생이 어떻게 내 마음대로 되질 않는건 맞지만... 그런데 그 와중에 자신의 상황을 알게 된 어느 작곡가 동생으로 부터 'Rainbow'라는 곡을 받으셨다고 하는데 그 노래가 그런 인생의 한 모습을 담은 것 같고, 가사도 위로해주는 것 같은 느낌이라 참 좋았습니다.


오랜만에 방송 보고 생각나서 해당 방송 영상 클립과 박혜경님 노래들을 모아봤어요. 오랜만에 그 위로의 목소리, 상큼했던 레전드 곡들 다시 들어보세요.




▼영상. 박혜경 'Rainbow' 열창

(SBS '불타는 청춘' 방송 클립)


다시보기 하실 분들 위해서 회차 정보 남겨둡니다.

SBS 불타는 청춘/ 2020년 6월 9일 방송분(257회)




박혜경님이 주변 사람들한테는 자세히 이야기 하지 않고 사우나를 좋아한다고만 말했는데 그 작곡가 동생한테는 잘 지내는 것 처럼 담담하게 얘기하셨나봐요. 그 얘길 진지하게 들어준 그 작곡가분... 그리고 다음날 새벽에 이 곡을 보내주셨대요. ㅠㅠ (정리된 기사 링크)



<Rainbow의 뮤비 버전과 박혜경 님 레전드 곡들도 함께 걸어둡니다. 오랜만에 들으니 좋네요.>



▼뮤직비디오. 박혜경 'Rainbow'




▼'박혜경'노래듣기 모음



영상은 나오시는걸로 보면 됩니다. 근데 유튜브 상세설명 보니까 다 원작자에게 광고 수익이 가는 표시가 되어있네요. (이게 박혜경님한테까지 도움이 될런지는...)


고백, 주무을 걸어, 하루, 너에게 주고 싶은 세가지, 안녕 등등 노래 다 좋아요 ㅠㅠ 그런 많은 히트곡으로도 생활고를 겪어야만 했다는 현실이 슬프네요. 방송에서 말하지 못한 많은 이유가 있겠죠 아마도... 아무튼 다시 들으니 너무 좋은데 앞으로 방송 등에서 자주 뵐 수 있으면 좋겠네요.



박혜경 불청 사우나 고백 1



요즘은 리얼리티 예능 방송 보면서 예전과 다르게 시대에 맞춰서 다양한 사람들을 잘 비춰주는 것 같아서 좋아요. 알콩달콩 부부끼리 나오거나 혼자 사는 사람들, 이렇게 중년의 인생을 사는 사람들... 인생의 이런 저런 풍파를 겪어가면서 나오는 에피소드들이 정말 남얘기 같지 않아서 응원하고 싶고 위로받고 그러는 것 같아요.



<추가>


위에는 박혜경님 위주로 포스팅 했는데 사실은 김돈규 님과 함께 보셔야 되는 회차이기도 합니다. 김돈규 님께서 더운 날씨에도 모자를 쓰고 계신 이유를 말씀해주셨는데 '지주막하출혈' 이라는 병 때문에 수술하게 되었고 그 흉터 때문에 모자를 쓴다고 하셨습니다. 작년에 안 좋은 일도 많이 겹치는 바람에 어려움이 많이 있으셨던 모양이에요. 아래 영상으로 토크 부분과 노래 불러주신 부분 찾아봤습니다.



▼영상. 김돈규 모자 쓰는 이유 고백



▼영상. 김돈규. 다시 불러보는 '슬픈 인연'



참 인생 너무 가혹한 것 같습니다. 이런 말 여기에 쓰는 것도 그렇지만 그래도 방송 출연해주시고 어렵지만 예전 노래도 불러주시고 다시 사람들 속에서 힘을 얻으시기를 조용히 응원드려봅니다. 화이팅...


퍼니파니 로고 헥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