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파니 x 헥사 게임방송

[마일로와 맥파이] 직접 그린 그림들이 움직이는 고양이의 모험(Milo and the Magpies) - 헥사 게임방송

퍼니파니 2022. 9. 14. 16:35
반응형

게임 '마일로와 맥파이' 일러스트 작업 모습
각 주민들의 앞마당에서 퍼즐을 풀어야 다음 장소로 진행된다.

 

 

한땀한땀 직접 그린 일러스트가 움직이는 힐링 게임입니다. '마일로와 맥파이'는 주인공 고양이(마일로)가 집까지 돌아가는 여정을 담고 있는 게임인데, 까치 종류의 새 '맥파이'의 도움이 필요하고, 협력하게 됩니다. 분량이 길지 않고 가격도 저렴했고 생각보다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참고로, 포인트앤 클릭 게임으로 유명한 'Rusty Lake'를 제작한 곳에서 만들었다고 합니다. 이전 시리즈의 기괴한 분위기 느껴졌다면, 이 게임은 전혀 그런 분위기 없이 따뜻한 느낌이 가득합니다.

 

마을 주민들이 거주하거나 놀고있는 마당, 냇가 등에서 고양이와 새를 이용해 퍼즐을 풀어야 진행이 되는 형식입니다. 매번 등장하는 장소 마다 특유의 퍼즐 힌트가 있으나, 직접적인 텍스트로 알려주지 않아서 방탈출 느낌으로 기믹을 잘 파악해야합니다. 일부 구간에서 힌트를 잘 캐치하지 못 하면 조금 어려울 수 있습니다.

 

플레이 시간도 길지 않고, 가볍게 마우스로 조작하는 포인트 앤 클릭 게임입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영상을 참고하시거나 스팀 상점 페이지를 방문해보세요.

 

 

▼영상. 게임 '마일로와 맥파이' 엔딩까지 플레이

유튜브 '헥사 아카이브'

 

 

- 제목 : Milo and the Magpies

- 가격 : 2,200원

- 장르 : 퍼즐, 포인트 앤 클릭

- 한국어 자막 공식 지원

- 스팀 상점페이지 링크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407420/Milo_and_the_Magpies/

 

Milo and the Magpies on Steam

Milo and the Magpies is a point-and-click, hidden object game following the story of a little cat named Milo who is trying to find his way home after getting turned around by an unfortunate encounter with some pesky magpies.

store.steampowered.com

 

고양이와 까치를 이용해서 퍼즐을 풀어야 한다.

 

게임 콘텐츠 제공 [헥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