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09 10

차은우를 알아버린 일본인들 ㅋㅋㅋ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드라마, 웹툰, 현수아 여우짓 레전드)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원작 만화도, 드라마도 재밌게 봤었는데, 넷플릭스가 열일하네요 ㅋㅋㅋ 얼마전에 일본에서 이태원 클라스도 인기 많았다고 하던데 신기합니다 ^^ 근데 차은우는 정말 할 말 없게 잘생겼지만 확실히 한국보다 뭔가 이국적인? 일본이나 홍콩에서 엄청 인기 많았던 예전 잘생긴 스타들 분위기가 나는것 같기도 해요. ▼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사진들~ 개인적으로 임수향 씨도 재발견? 너무 매력있었고 서브 캐릭터들도 다 매력있어서 진짜 재밌었어요. 주제도 한국에서만 가능할 것 같은 주제인데 새삼 느끼는 것도 많았고. 차세대 한류 스타로 급부상 예감? ▼영상.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하이라이트 예고 ▼영상. 웹툰 '내 ID는 강남미인' 프로모션 영상네이버 웹툰에서 이런 움직이는 프로모..

이광수 기쁜데 슬픈 표정ㅋㅋ 런닝맨 레전드 짤, 영상 모음 (feat. 김수현, 이영애, 이지혜)

??? 기쁜데 슬프다!!! 기쁨, 슬픔 표정으로 연기하다가 지석진 님이 '기쁜데 슬프다!' 주문하자 바로 자판기 처럼 표정 연기 ㅋㅋㅋㅋㅋㅋ 아 이거 보다가 진짜 계속 웃었어요 진짜, 최근에 이렇게 진텐으로 웃은거 오랜만인거 같아요. ㅋㅋㅋ 진짜 이광수 님 당신은 최고였습니다. ㅋㅋㅋㅋ김종국 님 감탄해서 진심으로 칭찬함 ㅋㅋ ▼ 영상. 표정파 배우 광수 레전드 웃긴데 슬프다! ▼ 영상. 런닝맨 520회 명장면 하이라이트 모음(SBS NOW 런닝맨 영상 클립)다시보기 하실 분들 참고하시라고 회차 정보 남겨둡니다.(520회 '럭키한 취미생활 레이스'편 200913 방송) 근데 저 영상, 썸네일 부터 자극적이야 ㅋㅋㅋ 뭔가 헤에에에~?! 하는 일본 아줌마 재질 ㅋㅋㅋ 이게 방송에서 하와이안 훌라춤 메이크업 그..

사이버 연애하는 커플 & 반응(feat. 지식인) ㅋㅋㅋㅋ

??? ㅋㅋㅋㅋㅋ 죽이 아주 착착 맞는 커플, 너무 귀엽고 웃기고쿵짝 저렇게 잘 맞는 커플 보기 좋은데 오글거리기도 하고 ㅋㅋㅋ아무튼 재밌어서 포스팅 해봅니다 ^^ ▼ 여자친구의 답변에 대한 질문자 인사 ㅋㅋㅋ 오래오래 행복하세요~ 당사자 등판 '나쁜 댓글 달지 마세요~!' ㅋㅋ "아내를 통해 보석이 되어가고 있는 거예요." (션, 정혜영 커플 토크, 커플 싸움 조언) '외간깻잎' 여전히 논란중인 그 행동ㅋㅋ (feat. 노사연 이무송) 관련 영상 등 모았어요 남녀 불문 최악의 성격 (감정의 쓰레기통. 징징이. 어쩌라고. 웃긴댓글. 스압)

(동기부여) 남한테 힘들다고 하지 마세요. 9명은 노관심, 1명은 기뻐할겁니다.

인상적인 내용이고, 동기부여에 도움되는 것 같아 영상과 일부 내용을 요약해서 함께 걸어둡니다. 오늘도 힘내세요~! ^^ ▼영상. 루 홀츠 감독의 연설 (내용 중 발췌) 우리에게 필요한 네 가지 1. 해야할 일이 필요하다.2. 사랑할 사람이 필요하다.3. 믿을 사람이 필요하다.4. 희망을 품을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하다. 우리가 실패할, 성공할 알맞은 시간이란 없다.옳다고 생각이 들면, 그냥 하라. 힘든 순간은 언젠가 찾아온다.그것은 인생의 한 부분이며, 다른 사람에게 문제를 얘기하지 말아라.90%는 관심도 없다. 10%는 그 얘기를 듣고 기뻐할 것이다.비밀로 간직하는 편이 낫다. 모든 능력을 발휘해라. 1등을 할 수는 없어도 우리가 해낼 수 있는 최고가 될 수는 있다. 믿으라, 전념하라, 사랑하라.

졸렸던 배달 아저씨의 피로 극복 방법+파워 포즈의 비밀 (움짤 GIF)

흣짜! 허이짜! 아자! 화이팅! 아저씨 모습이 블랙박스에 담겼는데 운전자 분도 유쾌하게 웃으시는것 처럼 이거 보면서 괜히 같이 힘내야겠다는 생각도 들고 열심히 사시는 멋진분 같다는 그런 생각도 해보고 그렇네요. 괜히 다리 쭉쭉 찢으시는게 오랜시간 운동하신거 같기도 하고 힘내는 포즈 지으시니까, 알바하면서 사람들 구하는 히어로 전대물 주인공 같기도 하고 ㅋㅋㅋ 대한민국 코로나19 때문에 이런저런 사건사고들 때문에 힘들지만 오늘도 한 번 열심히 살아보자구요~! 모두 파이팅하세요~! ▼ 파워 포즈!이런식으로 기합을 뙇! 저 움짤 보고 같이 생각난 건데요, '파워포즈'라고 움짤 아저씨의 동작처럼 일부러 몸에 기합을 딱! 넣으면서 동기부여를 하면 뇌에서 그런 자신감에 관련된 물질들이 나와서 사람을 각성시키고 그런..

블랙핑크 제니의 노출을 참지 못한 팬들 반응 ㅋ

블랙핑크 제니가 찍었던 엘르 화보인 것 같습니다. 그런데 팬들이 노출이 심한것 아닌가 하면서 유쾌하게 2차 창작을 하셨더라고요, 너무 귀여워서 포스팅 해봅니다. 사이버 보쌈 ㅋㅋㅋ 제니가 유교걸이 아니라 팬들이 유교팬이 되어버렸어 ㅋㅋㅋㅋㅋㅋ (SNS에 하도 돌아다녀서 정확한 출처는 잘 모르겠습니다 ㅠ_- 문제시 삭제할게요.) 유아, 아이린, 제니 등... 걸그룹 소돋똑 캐릭터 만드는 금손 채널 [심즈 아무나 AMUNA] 역대급 분위기 '블랙핑크 제니' 샤넬 패션쇼 영상 & 사진 인간 샤넬 '제니'의 'SOLO' 뮤직비디오, 무대 [런닝맨] 레전드 블랙핑크 '제니' 귀신의 집(호러룸) 대성통곡ㅋ [런닝맨] '블랙핑크 제니' 아기상어, 고백, 볼뽀뽀 外 영상 모음 ㅋ

무례함을 대하는 20,30,40 나이별 특징 / 행복하게 사는 방법 등

나이 먹으면서, 무례한 사람들이나 쓸모없는 싸움에 소모되는 에너지 같은거에 현타오곤 했었는데 아래 설명이랑 짤들을 보면서 너무 극공감 돼서 모아봤습니다. 진짜 내가 그 사람을 바꿀 수도 없고, 자기계발서 같은거 봐도 내가 달라지고 상대를 바꾸는 시도는 할 수 있을 지언정 그냥 상대를 인정하고 도닦는 방법밖에 없는것 같더라고요... 아무튼, 이런 나도 조금 더 현실을 초월할 수 있기를 바라며 이것저것 모아 포스팅 해봅니다. ▼무례함을 대하는 나이별 반응 맞아요 맞아. 상대방을 이해하는 것도 지능인데, 나이를 먹으면서 자기 확신과 고집만 많아지는데 이기적인 사람들은 무례하면서도 당당한 것 같습니다 ㅠㅠ 그게 주변에 먹힌다는걸 아니까... 피할 수 있다면 피해라... ▼다른 짤 질문자 : 행복을 얻으려면 어떻..

응팔 남편찾기 급 논란(?)중인 응급실 썰 (과몰입 주의ㅋㅋ)

아니... 그래서... 자전거남? 문자남? 누가 주인공임?ㅋㅋ 으아... 이거 결말이 뭔데!!!와그작 와그작 팝콘각 ㅋㅋㅋ드라마 만들어줘요 ㅋㅋ 그나저나사람들이 응팔급 남편 고르기라고 ㅋㅋㅋ (썰) 고속도로 급똥 목격 레전드 ㅋㅋㅋ 웃음참기 시트콤 레전드 2 TOP ㅋㅋㅋ 신구 VS 오지명 (순풍산부인과, 웬그막 / 장례식, 제사 웃음참기) (유머) 초강력 웃긴 짧은 글, 사진 대량 모아봄 (실실 웃음 나옴 주의, 웃음지뢰, 스압) 박해미에게 역관광 당하는 무당 (거침없이 하이킥 레전드 편 영상) (유머) 공개처형 레전드 모아봤어요ㅋㅋㅋ (스압, 데이터 주의) (웃긴썰) 신입사원이 이사님 책상위 '난' 화분에 디퓨저 부어버림... (엄청 쫄깃함 주의ㅋㅋㅋ)

전효성 입모양 무슨뜻? ㅋㅋ (gif 움짤)

- 아 미친 또라이네 이거- 아 기분 ㅈ같네 이거- 아 민트초고라니요- 아 미꾸라지여- 아 무슨소리하는거야 ㅋㅋㅋ 웃자고 만들어서 돌아다니는 짤인데 재밌네요. ㅋㅋ 근데 이거 보니까 예전에 그 모래반지 빵야빵야 생각남ㅋㅋ 몇 가지 링크 걸어두니 함께 보세요~ 모래반지 빵야빵야 움짤 아니라니까! 아니라느뇽! 오라가짜!!! 가수 '전효성' 레전드 팬미팅 역조공 전효성 '반해' 너무 예뻤던 무대 영상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