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파니 x 헥사 게임방송

[Before the Night] 싸패 애완 인간의 기괴한 방탈출 공포게임(스토브인디, 스팀게임 추천, 영상)

퍼니파니 2022. 6. 9. 23:55
반응형

 

추격전이 은근 긴장된다. 죽으면 다시 퍼즐을 풀어야하니까...ㅋ
두 마리... 선 넘네... 보통 난이도인데도 꽤 어렵다.

 

지금, 스토브인디 에서는 1만원대 중반에 정식판을 판매중이고, 스팀에서는 데모판만 공개됐는데 2022년 여름에 정식 출시 예정이라고 합니다. 시청자 분께서 추천해주셔서 해봤는데 국산게임이더라고요. 스팀 데모판을 먼저 해봤는데 궁금해서 끝까지 해봤습니다. 엔딩 크레딧에 한국 이름이 많이 나와서 반갑더라고요.

 

콘셉트는 뭔가 앨리스에서 영감받은 뒤틀린 버전의 방탈출 게임? 주인공은 왠지 사이코패스 같기도 하고, 처음엔 정상적인 모습인데 스토리가 진행되면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기억의 단편같은 대사들이 나와서 스토리를 조합해 나가면서 방탈출을 하는 느낌입니다. 인간과 반려토끼의 입장이 바뀐 그런 세계의 이야기인 것 같은데 토끼 앨리스와 애완인간의 이야기입니다. 퍼즐 자체는 문을 열기 위해서 생명의 꽃을 파괴하고, 포탈 스위치를 작동하는 기믹인데 열쇠가 필요한 구간도 있고, 망치를 모아서 파괴해야하는 등 몇 가지 기믹이 있습니다. 정식판이 나오면 더 다양한 퍼즐 기믹이 있을것 같기도 하네요.

 

그림체가 귀여웠는데 생각보다 피가 많이 나오는 잔혹 동화의 느낌입니다. 고어한 요소들이 조금 있습니다. 공포게임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그런지 저는 괜찮았지만 미리 알고 계시면 좋겠네요 :)

 

 

▼영상. 인디 공포게임 'Before the Night' 플레이

처음에 튜토리얼에서 숨기 버튼을 알려줬는데 금방 까먹어버려서 피지컬로 피하려고만 하다보니 자체하드가 되어버렸습니다. ㅎㅎ 꽤 재밌는 난이도의 게임이었네요. 개발자 분도 디테일한 부분들 업데이트 해주고 계신 듯 합니다. 추천합니다.

 

 

- 제목 : Before the Night

- 가격 : 스토브인디(14,500원 세일가 8,700원) / 스팀(출시예정 가격미정)

- 장르 : 호러 퍼즐, 탈출

- 언어 : 한국어 기본 지원

- 링크1(스토브인디 데모, 구매 가능)

https://indie.onstove.com/ko/games/782

 

게임의 모든 취향, 스토브인디 | 비포 더 나이트_DEMO

Before The Night은 호러 액션 어드벤처입니다. 작고 귀여운 동물마을에서 생존해보세요! 밤이 되면 동물 친구들이 미친 괴물로 변합니다! 귀여운 애완인간 "리사" 의 여정에 함께하세요!

indie.onstove.com

 

- 링크2(스팀 상점페이지 데모 가능)

https://store.steampowered.com/app/1829420/Before_The_Night/

 

Before The Night on Steam

Before The Night is a horror action adventure game based on a macabre twist to a fable. Survive in the cute, tiny animal village! Your animal friends will literally turn rabid at night! Uncover the secret of the world where animals keep human pets. Join th

store.steampowered.com

 

🎮 헥사 트위치 생방송 채널

https://www.twitch.tv/hexathedog

 

🎮헥사 유튜브

https://www.youtube.com/hexathedo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