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만족/파봐, 두근아!

노즈워크 파괴왕 두근이를 위한 잠금장치가 있는 서랍형 노즈워크를 사봤어요 (모즈펫 슬라이드 노즈워크 리뷰, 영상) | 파봐, 두근아!

퍼니파니 2024. 6. 12. 12:00

반응형



▼영상. 모즈펫 슬라이드 노즈워크 퍼즐 리뷰

유튜브 '개만족(파봐, 두근아!)'

 

가족들이 외출하면 혼자 집에서 시간을 보내는 두근이(시베리안 허스키, 11개월, 암컷)를 위해서 노즈워크를 준비해준다는 개맘. 그런데 매번 하던 노즈워크는 점점 시간이 단축되고, 특히 천으로 된 매트 형태의 코담요 노즈워크는 천이 찢어지면서 숨길 공간이 없어져버렸다고 해요. 그래서 이번에 그동안 써보지 못했던 형태의 딱딱한 플라스틱으로 된 장난감 모양의 노즈워크를 사보게 되었답니다. 

 

슬라이드 노즈워크라고 검색하면 이런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데요, 잠금장치가 있어서 그걸 맞는 방향으로 돌려야만 열리는 형태의 서랍 수납형 노즈워크입니다. 과연 두근이는 이 노즈워크마저 섭렵할 수 있을까요?

 

 

총 4개의 잠금장치가 달린 서랍이 있는데 과연??

 

 

천재견이 되고싶은 두근이의 어려운 노즈워크 도전기 시작합니다~ ㅎㅎ

 

 

주로 쿠팡을 이용하는 개맘은 모즈펫 다기능 반려동물 노즈워크 퍼즐 장난감... 이라는 긴 제목의 제품을 발견해요. 대형견(두근이는 중형견) 노즈워크를 검색했는데 이 제품이 나왔다고 합니다. 현재 쿠팡에서 15,900원에 판매자로켓으로 판매중이예요. 참고로 이 리뷰는 개맘의 내돈내산 리뷰랍니다. (근데 생각해보니까 허스키 엄마가 왜 웰시코기죠? ㅋㅋㅋ 개맘은 코기사이엔스 종이라나 뭐라나~)

 

 

 

아래는 '파봐, 두근아!'에서 제일 처음 에피소드로 리뷰했던던 '아띠지기 노즈워크 매트'의 현재 모습이에요. 얼마나 재밌게 가지고 놀았는데 여기저기 구멍나고 찢어져서 쓸 수 없게 되어버렸답니다. 그냥 두근이는 교과서를 주면 한 과목만 판다고 생각해야 될까요? 정말 아띠지기 노즈워크를 가지고 한 동안 집중해서 기록단축에 매진 한 것 같습니다 ㅎㅎ 처음엔 어렵다고 해서 산 거라 그런지 꽤 가지고 놀다가 마지막에는 몇 분도 안 걸렸다고 해요.

 

자기가 뜯어놓은 노즈워크를 해맑게(?) 바라보고 있는 두근이 ㅋㅋㅋ 엄마가 스쿨버스 찢어놓은 걸 얘기하자 슬그머니 자리를 피해요 ㅋㅋ 너무 귀여우니 꼭 영상을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본격적으로 여기저기 노즈워크 속에 간식을 숨겨보는 개맘. 그런데 오늘 숨기는 간식... 이라고 했는데 웬 약병들이 놓여있어요. 이것도 쿠팡에서 3개 한 세트로 판매하는 노즈워크 간식이라고 해요.(이것도 내돈내산 리뷰랍니다.)

 

일반적인 노즈워크용 간식도 써봤는데 요건 종류별로 다양한 영양소와 유산균 등이 함유되어있어서 더 좋아보여서 사봤다고 해요. 역시나 두근이 기호성도 최고였다고...

노즈워크 트레이닝 스낵 3종세트

 

노즈워크 준비가 완료되자 자리에 착석하는 두근이! 노즈워크에 꽤나 진심인 것 처럼 보이죠? 시작과 동시에 상판의 노즈워크를 아주 수월하게 하나씩 찾아 빼먹습니다.

 

노즈워크 색깔이 알록달록 유아용 장난감 같이 생겼어요. 가운데 계란 프라이 같이 생긴 부분은 누르면 삑삑 소리가 나는데 상품 설명에서는 시작할 때 눌러서 시작한다는 걸 알려주라고 써있어요. 그런데 딱히 그렇게 안 해도 되고 가끔씩 두근이가 움직이면서 누르게 되는데 뾱뾱 소리가 날 때마다 너무 귀엽답니다 ㅎ

 

 

처음 윗부분에 수납된 간식들은 수월하게 열리기 때문에 크게 액션이 없었는데요, 옆부분의 서랍으로 넘어가면서 뭔가 맘대로 잘 안찾아지는지 발로 여기저기 긁어보고 물어보고 열심히 찾아보게 돼요. 운동도 꽤나 될 것 같고 킁킁거리는 소리가 커지는 만큼 뇌 활동도 많아지지 않을까 싶어요.

 

 

첫 번째 서랍이 열렸어요!

 

두근이가 이렇게 저렇게 하면서 서랍을 여는데 다 다르게 열었어요. 진짜로 잠금장치를 해금한 것도 있고, 우연히 살짝 돌아간 잠금장치를 힘으로 열어버린 것도 있고 옆에서 구경만 해도 귀엽고 재밌습니다. ㅎ

 

 

이번엔 7분 정도 걸렸어요. 처음 집에 노즈워크가 도착하고 했을때는 13~14분 정도가 걸렸다고 하는데 정말 익숙해지는 시간이 점점 빨라지는 게 느껴집니다. 사실 이 리뷰 하고 얼마 안 되어서 하도 좋아해서 가지고 놀다가 다 망가졌다고 해요. 두근이는 정말 좋아하는 걸 제대로 가지고 놀고 있구나 실감하고 있습니다...(파괴왕...)

 

두근이가 30분 정도 가지고 놀 수 있는 노즈워크가 있으면 좋겠다는 개맘... 과연 그런 제품을 찾을 수 있을까요? 호기롭게 도전하실 노즈워크 제작 업체의 도전(?)을 기다려봅니다 ㅎㅎ 

 

귀여운 두근이의 노즈워크 도전기는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귀여운 허스키 두근이 두 번 보고 가세요~

 

 

▼영상. 모즈펫 슬라이드 노즈워크 퍼즐 리뷰

유튜브 '개만족(파봐, 두근아!)'

 

두근이가 리뷰했으면 하는 제품이나 장소 등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반려견과 보호자들의 만족을 위한 여정을 앞으로도 계속 됩니다~

 

🐕 두근. 시베리안 허스키. 230624. ♀
🙏 thestudiodeledathe@gmail.com

 

 

▼ [파봐, 두근아!] 영상 재생목록 바로가기

 

[파봐, 두근아!] 반려견과 가족들이 만족할 그것을 찾아서...

 

www.youtube.com

 

반응형